2020.11.09 22:01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조회 수 71044 댓글 36



아프리카TV 멸망전 공지: http://bjmatch.afreecatv.com/?page=BOARD_VIEW&order=3&game=SC&b_no=1492&pageNo=1&check_nick=&check_title=&check_content=&search_word=&category=SC&isHigh=N


CALMTUBE 님의 스크림 현황 정리글: http://bj.afreecatv.com/brainzerg7/post/64210805





멸망전 팀 현황

K-001.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조지명식 결과


K-006.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멸망전 일정


K-011.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참가팀 구성/ 참가조건


K-012.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멸망전 점수표


K-013.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멸망전 진행 방식


K-014.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스크림 현황


K-013.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K-014.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K-015.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K-004.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K-016.jpg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정리해주신 CALMTUBE님께 감사드리며 사용 허가를 받았습니다.


해당 글을 작성해주신 분을 위해 추천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공지에 추가하고 싶은 내용 혹은 정리글이 있을시 쪽지 주시면 확인 후 추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십쇼!


  • [레벨:13]뭘꼬라보누 2020.11.09 22:01
    오오오
  • [레벨:4]주메에에엔 2020.11.09 22:02
    오 굿굿
  • [레벨:22]BJ나는푸르 2020.11.09 22:02
    좋다~
  • [레벨:3]발발타 2020.11.09 22:02
    오리팀 ㅈㄴ쌔다 ㄷㄷ
  • [레벨:24]개새기 2020.11.09 22:02
    오호 파이팅
  • [레벨:33]돌돌염 2020.11.09 22:02
    오오오오오오 정리 감사합니다
  • [레벨:17]한국남자대표 2020.11.09 22:02
    굿굿 잘볼께요
  • [레벨:22]세룬 2020.11.09 22:02
    굿굿
  • [레벨:21]papyru 2020.11.09 22:02
    피글렛 취직 ㄷㄷ
  • [레벨:21]papyru 2020.11.09 22:02
    papyru 이 나라 취업난 맞나여
  • [레벨:17]송현역 2020.11.09 22:02
    굿굿굿
  • [레벨:2]방푸르 2020.11.09 22:02
    오리팅 진짜 쎈데?
  • [레벨:22]샤이칸 2020.11.09 22:02
    굿굿
  • [레벨:7]아름더러운세상 2020.11.09 22:07
    덕선아..ㅠㅠ ㅋㅋㅋㅋㅋㅋ
  • [레벨:35]][ 2020.11.09 22:13
    감사합니다
  • [레벨:2]이프로3 2020.11.09 22:59
    봉준이 낮방송 보다 궁금한게 있는데 퀸은 필요없음 저런 룰이면??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닌가..
  • [레벨:24]스타여캠 2020.11.09 23:01
    이프로3 의외로 필요있어요 잭이랑 같이 2:2 하는거라
    나중에 후반일 때 생산+ 지시 안해도 알아서 판단해야할 부분들은 퀸이 담당해야하는데
    스타 시작한지 얼마 안된 여캠들은 이걸 못하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실력은 필요
  • [레벨:2]이프로3 2020.11.09 23:06
    스타여캠 아아 그정도 개입이라면 있긴하겠네요... 비중 좀 올려도 될듯한데..
  • [레벨:24]스타여캠 2020.11.09 23:08
    이프로3 멸망전 운영진들 설명으로는
    너무 퀸 비중을 높여놓으면 항상 여자 멤버가 똑같고 멸망전에 새로운 얼굴들이 나올수가 없다는 판단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퀸티어에서 서지수나 보혜 가져간팀은 거의 무조건 1승 확보하고 시작하는거라 밸런스도 너무 무너지고
    어쩔 수 없나보네요 워낙 고인물 겜이라
  • [레벨:2]이프로3 2020.11.09 23:10
    스타여캠 아 그렇군요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답변감사함당!
  • [레벨:17]만렙 2020.11.09 23:12
    우루사가 먼가요
  • [레벨:24]스타여캠 2020.11.09 23:40
    만렙 여러 명 며칠 째 간보는중이요
  • [레벨:26]너너돌이 2020.11.09 23:13
    오 스타멸망전도 올라왔군요. 쪽지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5]염브론제임스 2020.11.10 03:19
    지금 그럼두팀만 와카전하는거임?
  • [레벨:2]강퇴반사아이고 2020.11.10 09:31
    퀸이랑 조커티어 궁금하네
  • [레벨:24]올인만해서못커ㅡ 2020.11.10 13:45
    보기좋네요 굿굿~^^
  • [레벨:19]안해줘야징 2020.11.11 13:01
    이거 새로 업뎃좀
  • [레벨:1]행복한알등이씨 2020.11.12 03:09
    새로 업데이트 가능한가연
  • [레벨:7]키므 2020.11.12 08:01
    http://gamevote.afreecatv.com
  • [레벨:25]미후네시오리코 2020.11.12 12:42
    ㅊㅊ
  • [레벨:24]올인만해서못커ㅡ 2020.11.12 21:36
    공지 감사합니다^^
  • [레벨:8]캉테삼촌 2020.11.13 08:27
    카덴지 누나는 어디갔나여
  • [레벨:2]개념탈출한새퀴 2020.11.14 21:11
    염보팀이 젤 무난 한거 같내..
  • [레벨:3]떄리지마빵사올께 2020.11.17 10:18
    암만 잘해봐라 뭐냐 ㄷㄷㄷ 개쩌네
  • [레벨:2]예지니는예뻐 2020.11.18 09:27
    난장e스포츠 vs 치오리더 17일 경기 결과 수정 부탁드립니당
  • [레벨:20]ㄱㅟ2 2020.11.19 01:51
    이예훈 팀 이름이 잘못 적힌 거 같은데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에펨코리아 아프리카TV 갤러리 통합공지(2020.09.14) 35 [레벨:31]비상상 2020.07.08 191846  
공지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시즌2 & 스크림 현황 (11.20 21:10) 36 첨부파일 [레벨:31]비상상 2020.11.09 71044  
공지 아프리카 갤러리 관리자에게 신고하는 방법 52 첨부파일 [레벨:34]나는정리 2020.11.10 29019  
공지 *필독* 아프리카 갤러리 주의사항 및 규정 안내 72 [레벨:31]비상상 2020.11.17 17238  
잡담 솔직히 철빡이 가축들이 철구 손한번 봐줄때가 되긴 됐음 3 [레벨:2]쇼리 06:28 9  
잡담 푸르공지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26]과르디올라씨벌련 06:28 27 4
잡담 푸르섯다공방오늘아니다~ [레벨:20]애터미물티슈 06:27 22 4
잡담 인직이 6시 방종한다고 안했나 [레벨:21]인직찐텐금지 06:27 39 1
잡담 철구유튜브는 편집자차이가 진짜 큼 5 [레벨:2]교메이커 06:26 163 1
잡담 개인적으로 철구투표떨어진건 아깝긴하지만 1 첨부파일 [레벨:20]애터미물티슈 06:24 151 2
잡담 감스트방 박사장 학폭 이건무슨말임? 10 [레벨:2]금설포카 06:23 421  
잡담 푸르 며칠연속 행복방송인거냐 8 첨부파일 [레벨:33]나는푸르른 06:22 73 14
잡담 스트방송 틀어놓고 포텐글 훑어 보는데 2 [레벨:21]라비s 06:22 166 1
잡담 푸르방송이 좋은점. 16 [레벨:24]푸르야데헷데뀽냥 06:21 216 12
잡담 오늘 케이형이랑 경민이형한테 뭔가고마움 3 [레벨:22]게비스콘 06:19 362 7
잡담 오늘 철구 진짜 ㅋㅋ 3 [레벨:21]머라게 06:18 238 2
잡담 땅오 군대간게 존나아쉽다 1 [레벨:13]박세혁 06:17 89 2
잡담 롤유동들 억까한다고 하는데 억까는 의외로 없지 않음? 12 [레벨:21]담원쇼메이커 06:16 327 1
잡담 오세블리 가성비 실버임 ㅋㅋ 오른하느라 고생많은데 욕 존나처먹네 2 [레벨:13]박세혁 06:16 145 4
잡담 현타 자주오는데 아프리카 못끊겟네 4 [레벨:21]라비s 06:14 675 3
잡담 요즘 느끼는건데 유동은 확실히 커뮤 자체를 안하는듯 3 [레벨:22]xoxoo 06:13 201 2
잡담 오늘 또 코로나 5~600명이겠네 5 [레벨:2]교일우 06:11 174 3
잡담 와씨 푸르 노래시작한다.. 나이스타이밍 2 [레벨:24]푸르야데헷데뀽냥 06:11 224 9
잡담 인방뉴스는 이제 봉준최군코트지코 고정이지? 1 [레벨:38]퍙아 06:11 101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