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2 11:34

이건 가져와도 되는거겟지

조회 수 171 추천 수 2 댓글 5
암튼 아챔 못가는일은 없대 ㅇㅇ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아니 gs 고위층은 팀 이꼬라지인거 보면 안빡치나 3 [레벨:24]No.08기성용 2020.11.12 238 3
잡담 아니 뭐해 급하면 벼룩시장이나 교차로에 올리던가해야지 [레벨:15]치즈달총 2020.11.12 38  
잡담 ??: “북패가 감독 대행으로 아챔 치른다구??” 4 첨부파일 [레벨:34]김도훈나가라 2020.11.12 224 4
잡담 이제 김도훈 경질 안빌어야지 2 [레벨:23]이동경개씹악질팬 2020.11.12 226 2
잡담 북패 새 사장 백승수 [레벨:25]장풍은유상훈 2020.11.12 194  
잡담 그냥 박진섭 투잡뛰면 안됨? 1 [레벨:34]Ruler 2020.11.12 157  
잡담 아니 근데 서울 진짜 선임 안하면 ㅋㅋㅋㅋ 2 [레벨:37]박세완 2020.11.12 138 3
크르르르!!!월월!! 모버지 전북현대 떠나면 다음은 누구 감독할까? 공백 걱정이네 1 첨부파일 [레벨:21]오징어마늘사랑해 2020.11.12 152 1
잡담 진짜 2020 프로구단이 보여줄수있는 촌극이라는 촌극은 죄다 보여주네 [레벨:24]No.08기성용 2020.11.12 116 1
잡담 걍 선임안했으면좋겠다 1 [레벨:26]차언제사 2020.11.12 24 1
잡담 박진섭도 광주도 포기 안하면 결국 우리는 [레벨:26]주멘의프리킥교실 2020.11.12 74 1
잡담 국붕이 유니폼 사고싶은거 살려고 열심히 산다.. 2 첨부파일 [레벨:2]GLORY01 2020.11.12 163 11
잡담 진짜 북패친구들아 [레벨:37]방사선과 2020.11.12 53 2
잡담 다른집 어머니들은 트로트 즐겨보시는구나 3 [레벨:10]여자친구프릭스 2020.11.12 244 5
잡담 이건 가져와도 되는거겟지 5 [레벨:39]SeulGi 2020.11.12 171 2
잡담 속보) 북패 실격전 60시간까지 30분도 남지 않아 [레벨:24]No.08기성용 2020.11.12 94 4
잡담 근데 이런 시나리오도 있지 [레벨:39]SeulGi 2020.11.12 61 1
잡담 새로운 사장이 어떤 인물일지는 모르겠지만 2 [레벨:24]No.08기성용 2020.11.12 82  
잡담 며칠전에 급물살 떴을때 누가 이런 말 했는데 1 [레벨:26]주멘의프리킥교실 2020.11.12 185 2
크르르르!!!월월!! 독단]]북런트, acl감독 등록 마감일 몰라 충격 4 [레벨:1]노동건의침착교실 2020.11.12 261 2
잡담 와라 [레벨:4]인천가자 2020.11.12 104  
잡담 대행에 대행에 대행을 더해서~ [레벨:3]양배추조세호 2020.11.12 35  
잡담 뭐야 민우 결혼해??? [레벨:24]김민우10 2020.11.12 150 1
잡담 와 우린 모라이스 있어서 다행이다 ㄷㄷ [레벨:23]Bdo 2020.11.12 102 1
잡담 박진섭 감독 선택 전적으로 지지함 [레벨:9]광주상스 2020.11.12 191 4
잡담 나상호 선생님 우리구단에 와주시겠습니까? [레벨:27]바질소바 2020.11.12 103  
잡담 북런트야 그렇게 피급이 급하면 1 [레벨:24]개축에절여진인간 2020.11.12 114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