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2 23:27

근데 일베랑 오유인가? 그 사이트들 다 없어졌냐?

조회 수 64 추천 수 0 댓글 3

정치 사이트 그 두개로 나뉘어서 싸우지 않앗냐? 

걍 다 글로 가서 놀면 안되나?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칼란다르 2020.11.22 23:29
    있긴 한데 둘다 퇴물됨
  • [레벨:23]No.9라카제트 2020.11.22 23:30
    칼란다르 그 두개 사잍트에서 양쪽 나뉘어서 존나 싸우던거 맞지?요즘 그색히들이 다 펨코하는거같누
  • [레벨:2]칼란다르 2020.11.22 23:31
    No.9라카제트 둘다 개폭망하고 근근 디시 펨코 이런 사람 많은데로 다 퍼짐 여기에도 존나 많을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ASK 역시 해축갤이 가장 클린하구만 [레벨:22]레알은황족이야 2020.11.22 24  
LASK 에펨21 살만함?? 11 [레벨:31]구자욱. 2020.11.22 23 2
LASK 셰필드 측면 자꾸 비네 [레벨:11]케이이잉 2020.11.22 10  
LASK 유갤보면 좆목하느라 바쁜게 더 괜찮은 것 같기도... 2 [레벨:2]김지수. 2020.11.22 47 2
LASK 에릭 가르시아 맨시티 요구 금액이 얼마져? 2 [레벨:16]진자림 2020.11.22 80 1
아스날 1시간 뒤에 숙면때릴지 말지 결정됨 2 [레벨:22]니콜라스페페 2020.11.22 105  
LASK 여기 숨어서 큰일은 해충갤이 거리는 놈들이나 저기서 야짤올리는 놈들이나 ㅋㅋ 9 [레벨:22]백하원은보라색 2020.11.22 201 7
LASK 약후는 뭐든 전부 올린 넘들 계정 영구밴 때려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꼬마첼시 2020.11.22 37 2
LASK 진짜 지랄들을 하고잇구만ㅇㅇ,,,,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아이묭 2020.11.22 21 1
LASK 유갤 씨발련들 [레벨:14]토순 2020.11.22 8  
인증(이벤트) 팽버튼! 끼루룩! 팽버튼! 끼릭끼룩! 팽버튼! 끼리릭! 팽버튼! 끼룩끼룩!팽버튼! 꾸루룩! 팽버튼! 꾸룩꾸룩!팽버튼! 끼리릭! 팽버튼! 꾸루루룩! [레벨:21]로메우맘 2020.11.22 17  
LASK 저도 포주세요.. [레벨:2]유이가하마유이 2020.11.22 6  
LASK 결국 큰일은 해축갤이 [레벨:4]테마 2020.11.22 23  
ESP 교체카드 7장이었을때 지단이 어케 씀?? [레벨:15]Solrari 2020.11.22 30  
LASK 근데 일베랑 오유인가? 그 사이트들 다 없어졌냐? 3 [레벨:23]No.9라카제트 2020.11.22 64  
LASK 현재 독고 심정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Dewaj 2020.11.22 21  
LASK 저 새끼들 왜 저럼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SideattacE 2020.11.22 113  
LASK 님들 로마에 클루이베르트 잘함? 3 [레벨:36]Woooooo 2020.11.22 59  
LASK ㅎㅂ) 큰 엉덩이 마구 만지기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0]Nianzou 2020.11.22 201  
아스날 걍 아스날 경기고 리뷰고 뭐고 잘래요 [레벨:13]버드링. 2020.11.22 21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810 4811 4812 4813 4814 4815 4816 4817 4818 481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