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3 01:05

이제 아침에 무슨 썰 나올지 봐야징..

조회 수 84 추천 수 0 댓글 0




새벽에 무슨 개지랄 날지는 모르겠지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아카데미끼리 풀은 돌고 있음 [레벨:20]Taffy.tl 2020.11.23 136 1
LCK 시즌바뀌고 롤한번도 안해봤는데 적응하기 힘든가여?? 2 [레벨:23]강호돈 2020.11.23 63 1
LCK ㄹㅇ SKT 네임이 사기인게 서브를해도 취업함 29 [레벨:21]모두안녕해 2020.11.23 14773 114
LCK 지금까지 lck내부에서 이적료 발생한게 1 [레벨:2]알앍 2020.11.23 162  
LCK 아프리카가 쵸비를 잡으면 플라이는 그냥 푸는게 좋지않나? 1 [레벨:26]바트만개객히 2020.11.23 224  
LCK 너구리 재계약이면 내일아침에 오피셜 뜨겠지? [레벨:1]xpeke 2020.11.23 122  
LCK 슼을 응원했어야 속이 이렇게 안 뒤집어졌을텐데 ㅅㅂ 24 [레벨:1]조아조아예뻐예뻐 2020.11.23 222 5
LCK 이제 아카데미리그 생겨서 편중현상도 해결될듯 1 [레벨:25]cityzem 2020.11.23 220 1
LCK 데프트가 꼭 읽어야 하는 책 8 첨부파일 [레벨:3]김기인 2020.11.23 268 5
협곡 칼바람 쉔 근데 진짜 좋긴 좋더라 [레벨:18]번개돌이 2020.11.23 114 2
LCK 걍 쵸비 이팀 안오면 내년엔 롤 끊고 현생살아야지 2 [레벨:1]LG코시우승 2020.11.23 233 2
LPL T1 가는게 무조건 이득인 이유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카드레 2020.11.23 59617 281
LCK 더샤이 블서한다 3 [레벨:24]모미새 2020.11.23 240 1
LCK 프린스가 은근 알짜매물 되겠네 [레벨:28]꼴데우승 2020.11.23 66 1
LEC 이제 내년엔 프로미스큐가 여기 안 오는 걸 다행으로 여겨야겠구만 7 [레벨:26]김괄호 2020.11.23 205 2
LCK 이제 아침에 무슨 썰 나올지 봐야징.. [레벨:20]lasnoche 2020.11.23 84  
LCK 오늘 오전 10~14시까지 오피셜 수십개씩 빵빵 터졌으면 2 [레벨:3]대가리깨져도KT 2020.11.23 191 1
LCK 이번 스토브 1주차는 실망스럽네 1 [레벨:32]슈림프 2020.11.23 238  
LCK 롤붕이 행복해지는법하나밖에없다 1 [레벨:34]발루텔리 2020.11.23 69 1
LCK 아무팀이나 리핸즈 바짓가랑이 잡고 모셔오면 안되나 5 [레벨:12]Tain 2020.11.23 245 2
LCK 걍 T1은 오는게 무조껀 이득임 5 [레벨:25]T1_ZEUSS 2020.11.23 841 2
LCK 감코진 노페마타 선수명단 너구리 피넛 쵸비 우지 메이코 3 [레벨:4]도삼이 2020.11.23 117 1
LCK 근데 트리거는 챌들 평가가 너무 구리던데 2 [레벨:22]alstjrk 2020.11.23 346 2
LCK 원딜 매물 1위가 데프트 서폿 매물 1위가 에포트 17 [레벨:24]쌉뉴비 2020.11.23 369 4
LCK 프린스도 몸값오르겠네 7 [레벨:33]킹흥갓빅클럽가자 2020.11.23 432 1
LCK 안되겠다 덥맆 너에게 맞는 팀은 듀렉스다 [레벨:24]갸차 2020.11.23 60 1
LEC LCK놈들 ㅉㅉ 저렇게 기대를 하니까 실망이 생기잖아 13 첨부파일 [레벨:24]선경의왕동님 2020.11.23 9862 40
LCK 랭겜 왜 막혀 ㅅㅂ 4 [레벨:24]SAEBYEOL 2020.11.23 483 1
LCK 사실 내가 어린 유망주라고 할떄 T1 말고 다른곳을 택할이유가 별로 없긴함 5 [레벨:10]김은동 2020.11.23 715 4
LEC 처음으로 개좆투 공트가 내 맘을 대변해줬네 1 [레벨:26]김괄호 2020.11.23 221 4
LCK 이러면 바텀 빈팀은 7 [레벨:33]여러가지보는사람 2020.11.23 405 1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