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05:28

케이 염크루 의리.clip

조회 수 23436 추천 수 104 댓글 17


멸망전 마감 7분 남았을 때도 정윤종 확인 홍보 해줌 ㅇㅇ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3]야쿠대 2020.11.27 05:31
    오, 이건 몰랐네
    마지막 순간까지 홍보해줬었구나
  • [레벨:16]비터스윗 2020.11.27 05:33
    야쿠대 종달새 채팅 올라오는 거 바로 캐치함
    이번만큼 윤종이 우승 적기가 없음 염엔터에 뼈 묻어야 함ㅋㅋㅋㅋㅋㅋ
  • [레벨:6]자일로 2020.11.27 06:07
    진짜 염크루 끈끈하자
  • [레벨:2]뀨타 2020.11.27 06:21
    딴건몰라도 진짜 사람 챙기는건 아프리카 탑인듯
  • [레벨:2]유지영사랑해 2020.11.27 06:27
    케이 진짜 멋있긴 함
  • [레벨:3]할루라에여 2020.11.27 06:31
    남이 봤을땐 몰라도 내 지인이라면 케이는 100점 짜리지. ㅇㅇ
  • [레벨:23]JDC 2020.11.27 06:45
    케이가 그렇게 주변에 잘해준다자너
  • [레벨:21]병아린삐약삐약 2020.11.27 06:50
    ㅋㅋㅋ윤종이팬인데 진짜 너무고맙네..ㅠㅠ 염크루 레전드찍어보자
  • [레벨:2]거룩 2020.11.27 07:18
    보성이도 방송에서 계속 윤종이한테 직접 투표하면서 홍보해주더니....
  • [레벨:11]gxjgcjg 2020.11.27 07:38
    이번 멸망전 투표가 염크루 돈독해지는 계기가 될거같다 ㅋㅋ
    윤종이 찐으로 고마워하던데
  • [레벨:2]뿌이이잉 2020.11.27 07:46
    염크루가 진짜 끈끈하네ㅎㅎ
  • [레벨:21]박중규 2020.11.27 07:46
    염크루 소주 원샷하고 윤종이 영입하던거 생각나네
  • [레벨:30]l레알마드리드l 2020.11.27 08:32
    염크루 의리 또라이급
  • [레벨:2]맘카페김지은 2020.11.27 10:11
    이게 의리다 !!
  • [레벨:2]나는프리 2020.11.27 10:49
    다시보기 보니까 열혈팬분이랑 좀 다투고 나서도 멸망전 투표 홍보하던데 그방 매니져도 ㅋㅋㅋㅋㅋㅋ
  • [레벨:3]kail 2020.11.27 13:27
    의리는 진짜 좋다
  • [레벨:10]아어쩌라고 2020.11.27 20:18
    얘가 본인사람은 잘챙기잖아 이게 염크루의리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철구 지금 사면초가 상태임? 7 [레벨:22]탕강과 2020.11.27 3526 5
잡담 푸르 안자냐 ㅡ.ㅡ; 18 [레벨:13]하이큐 2020.11.27 464 14
잡담 낙엽적인게..무슨 뜻이죠? 16 [레벨:1]이설 2020.11.27 242 3
ㅍㅉㅇㅈ #흥해라 흐예나! [레벨:33]킨드레드 2020.11.27 315 2
잡담 인직 미스테리 조져줘 ㄹㅇ [레벨:29]먹고파자고파 2020.11.27 108 2
잡담 일어나서 확인해봤는데 철구 떨어졌네 3 [레벨:33][곽철용] 2020.11.27 1008 4
잡담 스타멸망전 염보팀 8 [레벨:22]윤경아 2020.11.27 525 2
잡담 철구 유투브 안되는건 여자때문이라고 13 [레벨:2]파황 2020.11.27 1394 1
잡담 구루미 다쁘 임아니 작년 지상전 때랑 비교하면 2 [레벨:21]담원쇼메이커 2020.11.27 1382 3
뻐꾸기 감스트 : 상호가 전화와서 자기 전역하기전까지 골드찍어놓으라던데 23 [레벨:36]뛓히 2020.11.27 35608 105
잡담 ㅋㅋ뭐야 인기글처음에 윤종이올라갔단글있길래 아 기뉴다팀떨어졌구나했는데 [레벨:20]클아가 2020.11.27 248 3
잡담 황돔벨레 존나 잘하는구나 [레벨:2]BillBurr 2020.11.27 21  
잡담 감스트 오늘자 레전드 첨부파일 [레벨:1]주혀누현주 2020.11.27 2029 7
잡담 시복거 과몰입 해버렸다. [레벨:30]승전보울려라잇 2020.11.27 161 3
잡담 지금 딱 철구님유튜브가 작년 인직유튜브 상황이랑 비슷함 3 [레벨:1]이제야나타났다 2020.11.27 718 5
사진/영상 케이 염크루 의리.clip 17 동영상 [레벨:16]비터스윗 2020.11.27 23436 104
잡담 예나님 원래 호감임? 5 [레벨:1]우엉징 2020.11.27 526 7
잡담 요즘 잘 안봐서 그러는데 철구는 뭔일임? 2 [레벨:2]교일우 2020.11.27 433 1
뻐꾸기 신입BJ 미국에서 넘어깅예솔(지상이여친) 아프리카 온지 14일만에48시간노방종함 2 첨부파일 [레벨:32]항상#성태업 2020.11.27 1116 7
잡담 잉딕씨~~ 목소리가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6]lalaland 2020.11.27 223 5
잡담 철구 유튜브민심 심각한데 1 [레벨:22]파괴신이영호 2020.11.27 1343 4
잡담 쁘키니 효과가 크냄... 6 [레벨:9]츄벌츄뷰 2020.11.27 2015 -5
잡담 감살치 어떻게 끝남?? 3 [레벨:38]kkk7777 2020.11.27 312 3
잡담 갤주님 입장하셨습니다 채팅조심 [레벨:21]하로이오사 2020.11.27 91 2
뻐꾸기 감스트曰: "난 철구가 이해된다" (+gif) 1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7]영영살아있어요 2020.11.27 40908 104
ㅍㅉㅇㅈ #으악이네 2 [레벨:25]슈토펠캄프 2020.11.27 98 1
잡담 민교가 이번 팀은 ㄹㅇ 이벤트전감성으로 짠거임 4 [레벨:21]담원쇼메이커 2020.11.27 3877 6
잡담 감스트 관리자 바뀐거도 캐치하네 12 [레벨:5]떡상 2020.11.27 935 6
잡담 아프리카 영상은 어떻게 따는거에요? 1 [레벨:23]에잇에잇 2020.11.27 102 1
잡담 상어: 너희들 스타해볼래?(웃음) [레벨:24]추추트레인c 2020.11.27 250 2
사진/영상 김성연x오메킴) 최단 시간 역대급 완판~ 1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afreeca 2020.11.27 30596 70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