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05:29

지금 딱 철구님유튜브가 작년 인직유튜브 상황이랑 비슷함

조회 수 718 추천 수 5 댓글 3
풀영상이 편집영상보다 조회수 더 잘 나왔음 그리고 영상도 축구 유튜브라고 하기도 힘들고 겜 유튜브라고 보기 힘들었음 근데 복귀하고 축구로 컨셉 밀다가 조회수 락걸린 순간 롤이 터졌음 그후 편집자 여러명 구하고 퀄리티를 올리는 쪽으로 가서 성공했다 생각함 근데 철구님은 소스가 너무 많으니 여러번 시도해보면 터질것같은데 인직이가 철구님 가족시트콤 괜찮을거라 했었는데 외질보고
  • [레벨:2]쇼리 2020.11.27 05:33
    그쪽이 맞다고 본인도 생각하능거 같긴함
  • [레벨:34]블루부메랑 2020.11.27 05:33
    오 그렇군요...
  • [레벨:2]ckbrown 2020.11.27 05:37
    철구 찐따라 새로운 사람 대하는거 어려워함. 그래서 능력없는거 알아도 외질 지인들로 팀을 구성하니...제대로 굴러갈리가 있나. 아무리 원석이 다이아라도 가공하는 능력이 안좋으면 망하는거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철구 왜 쉬는건데..? 5 [레벨:2]교일우 2020.11.27 241  
잡담 철구 지금 사면초가 상태임? 7 [레벨:23]탕강과 2020.11.27 3526 5
잡담 푸르 안자냐 ㅡ.ㅡ; 18 [레벨:6]하이큐 2020.11.27 464 14
잡담 낙엽적인게..무슨 뜻이죠? 16 [레벨:2]이설 2020.11.27 242 3
ㅍㅉㅇㅈ #흥해라 흐예나! [레벨:33]킨드레드 2020.11.27 315 2
잡담 인직 미스테리 조져줘 ㄹㅇ [레벨:29]먹고파자고파 2020.11.27 108 2
잡담 일어나서 확인해봤는데 철구 떨어졌네 3 [레벨:33][곽철용] 2020.11.27 1008 4
잡담 스타멸망전 염보팀 8 [레벨:22]윤경아 2020.11.27 525 2
잡담 철구 유투브 안되는건 여자때문이라고 13 [레벨:2]파황 2020.11.27 1394 1
잡담 구루미 다쁘 임아니 작년 지상전 때랑 비교하면 2 [레벨:20]담원쇼메이커 2020.11.27 1382 3
뻐꾸기 감스트 : 상호가 전화와서 자기 전역하기전까지 골드찍어놓으라던데 23 [레벨:36]뛓히 2020.11.27 35608 105
잡담 ㅋㅋ뭐야 인기글처음에 윤종이올라갔단글있길래 아 기뉴다팀떨어졌구나했는데 [레벨:20]클아가 2020.11.27 248 3
잡담 황돔벨레 존나 잘하는구나 [레벨:31]BillBurr 2020.11.27 21  
잡담 감스트 오늘자 레전드 첨부파일 [레벨:1]주혀누현주 2020.11.27 2029 7
잡담 시복거 과몰입 해버렸다. [레벨:30]승전보울려라잇 2020.11.27 161 3
잡담 지금 딱 철구님유튜브가 작년 인직유튜브 상황이랑 비슷함 3 [레벨:1]이제야나타났다 2020.11.27 718 5
사진/영상 케이 염크루 의리.clip 17 동영상 [레벨:23]비터스윗 2020.11.27 23436 104
잡담 예나님 원래 호감임? 5 [레벨:1]우엉징 2020.11.27 526 7
잡담 요즘 잘 안봐서 그러는데 철구는 뭔일임? 2 [레벨:2]교일우 2020.11.27 433 1
뻐꾸기 신입BJ 미국에서 넘어깅예솔(지상이여친) 아프리카 온지 14일만에48시간노방종함 2 첨부파일 [레벨:33]항상#성태업 2020.11.27 1116 7
잡담 잉딕씨~~ 목소리가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lalaland 2020.11.27 223 5
잡담 철구 유튜브민심 심각한데 1 [레벨:22]파괴신이영호 2020.11.27 1343 4
잡담 쁘키니 효과가 크냄... 6 [레벨:9]츄벌츄뷰 2020.11.27 2015 -5
잡담 감살치 어떻게 끝남?? 3 [레벨:37]kkk7777 2020.11.27 312 3
잡담 갤주님 입장하셨습니다 채팅조심 [레벨:21]하로이오사 2020.11.27 91 2
뻐꾸기 감스트曰: "난 철구가 이해된다" (+gif) 1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영영살아있어요 2020.11.27 40908 104
ㅍㅉㅇㅈ #으악이네 2 [레벨:25]슈토펠캄프 2020.11.27 98 1
잡담 민교가 이번 팀은 ㄹㅇ 이벤트전감성으로 짠거임 4 [레벨:20]담원쇼메이커 2020.11.27 3877 6
잡담 감스트 관리자 바뀐거도 캐치하네 12 [레벨:12]떡상 2020.11.27 935 6
잡담 아프리카 영상은 어떻게 따는거에요? 1 [레벨:23]에잇에잇 2020.11.27 102 1
잡담 상어: 너희들 스타해볼래?(웃음) [레벨:24]추추트레인c 2020.11.27 250 2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