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18:31

포텐 [스포탈코리아] '피파 게임과 법적 대응' 즐라탄, 300명 넘는 선수도 초상권 주장

조회 수 26568 추천 수 223 댓글 171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39&aid=0002142786


image.png [스포탈코리아] \'피파 게임과 법적 대응\' 즐라탄, 300명 넘는 선수도 초상권 주장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최근 EA를 상대로


"누가 내 이름과 얼굴을 FIFA 게임에 사용하게 했는지 궁금하다. 

나를 이용해 돈을 버는 걸 허락하지 않겠다"


EA는 선수들의 초상권 획득을 위해 국제프로축구선수협회(FIFpro)와 계약


그러나 이브라히모비치는 FIFpro 일원이 아니라고 주장


 FIFpro가 선수들의 이미지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권리를 일일이 합의했는지 반문


가레스 베일도 동의


이브라히모비치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가 법정 싸움을 예고

그는

"이브라히모비치와 베일 만이 아니다. 법률 자문을 구하는 선수가 300명 넘게 있다"

"FIFA와 FIFpro는 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권리로 EA스포츠와 계약해 이득을 얻고 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여명의눈동자 2020.11.27 19:12
    그러게 왜 베컴이랑 500억에 계약했다고 동네방네 떠들어대서 현역들 발끈하게 만드냐 ㅋㅋ
  • BEST [레벨:30]토끼유 2020.11.27 18:48
    사나지수우기IU ㅋㅋㅋ 게임 할 때는 하다가

    저렇게 이야기 나오니까 "어? 이거 돈 좀 되겠는데?" 싶어서 탑승
  • BEST [레벨:20]레앙. 2020.11.27 18:56
    라이올라 붙은거 보니 돈 뜯을 구석 발견했나보네 ㅋㅋ
  • BEST [레벨:16]체원영 2020.11.27 18:39
    제발 굴리트 호나우두
  • [레벨:3]포이유 2020.11.27 20:05
    베컴한테 500억지르는 병신짓하니까 ..어차피 언젠가 터질일이지 어차피 울티 현질할놈은 넘친다
  • [레벨:26]치트공 2020.11.27 22:38
    포이유 아니 가만히 있다가 제일 인기있던 은퇴선수 빼앗긴 위닝은 뭔죄야? ㅠㅠ
  • [레벨:30]장료 2020.11.27 20:07
    더 악랄한 가챠로 게이머들 뽑아먹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첼시사생팬 2020.11.27 20:07
    베컴 계약했다고 온동네 소리나게 떠들어대더니 이런 부메랑이 ㅋㅋㅋ
  • [레벨:25]로만레인즈 2020.11.27 20:07
    위닝은 괜찮을려낭
  • [레벨:26]치트공 2020.11.27 22:39
    로만레인즈 위닝도 당연히 피보지 ㅅㅂ....
  • [레벨:25]로만레인즈 2020.11.27 22:41
    치트공 위닝 8때 생각난다
    반니스텔루이 봄미스텔루이 로 나오고
    이때로 돌아 갈려나 ㅠㅠ
  • [레벨:26]치트공 2020.11.27 22:43
    로만레인즈 아 진짜 그렇게 되버리면......ㅠㅠ
    가뜩이나 백암선생 빼앗긴거 큰 타격인데 ㅠㅠ
  • [레벨:25]로만레인즈 2020.11.27 22:51
    치트공 베컴은 그래도 완전히 뺏긴건 아니죠??
    피파 위닝 양측 다 나오는거죠 앞으로? ㅜㅜㅜ
  • [레벨:26]치트공 2020.11.27 22:55
    로만레인즈 ㄴㄴ 위닝 계약기간 끝났대요 ㅠㅠ
    보통 바르샤처럼 기간끝나갈때 연장했다는 오피셜떳었는데 이번에 그런거 없고 ea새끼들이 이번에 백암선생 500억이나 질렀다고 대대적으로 떠들어대는거 보면 사실상 뺏긴거 같아요 ㅠㅠ
  • [레벨:25]로만레인즈 2020.11.27 23:14
    치트공 아이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 위닝으로 넘어온게 베컴 영향도 컸는데 큰일났네요 ㅠㅠ
  • [레벨:26]치트공 2020.11.27 23:30
    로만레인즈 이제 위닝한테 남은건 바르샤랑(메시) 유베(날강두)뿐입니다 ㅠㅠ
  • [레벨:25]로만레인즈 2020.11.27 23:45
    치트공 맨유도 계약연장 안할려나요 ㅠㅠ
  • [레벨:26]치트공 2020.11.28 01:26
    로만레인즈 코나미가 연장 하겠죠?? ㅠㅠ
  • [레벨:24]너무너무배가고파 2020.11.27 20:07
    어차피 느려터진 니안쓴다
  • [레벨:6]유수파모우코코 2020.11.27 20:09
    너무너무배가고파 FIFPro가 초상권으로 장사하는거 선수들이 태클걸면 걍 개개인마다 따로 계약해야되는 수준인데.
  • [레벨:24]너무너무배가고파 2020.11.27 20:10
    유수파모우코코 위닝이건 피파건 다뒤짐 저논리면 선수한명한명 초상권 다따면 개발비 전부다 글로돌려도 부족할듯
  • [레벨:6]유수파모우코코 2020.11.27 20:12
    너무너무배가고파 뭐 선수입장에서는 내 초상권 내가 맘대로 하겠다는데
    대승적인 차원에서 게임하는데 빌려주는 인간이 대인배인거지.
  • [레벨:24]너무너무배가고파 2020.11.27 20:12
    유수파모우코코 근데 즐라탄 저거는 갑자기 지금와서 저러는게 좀 추해보이긴함
  • [레벨:6]유수파모우코코 2020.11.27 20:13
    너무너무배가고파 법적으로 문제될 소지있는건 즐라탄이 아니라 저쪽이니까
    오히려 즐라탄은 지금까지 참은거지. 애초에 선수협에서 멋대로 선수 개개인 재산을 사고파는거 부터가 문제.
  • [레벨:24]너무너무배가고파 2020.11.27 20:14
    유수파모우코코 애초에 피파자기카드 들고찍은 사진도 있고, 갑자기 이제와서 이런생각이 드는건 어쩔수없는듯
    법적인걸 따지면 즐라탄 말이 맞긴하지만
  • [레벨:17]역무 2020.11.27 20:15
    너무너무배가고파 저걸 즐라탄이 소송해서 이긴다고하면 다른 축구게임들 다망해야함ㅋㅋ

    갑자기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
  • [레벨:24]너무너무배가고파 2020.11.27 20:15
    역무 그렇지 축구게임뿐만아니라 모든 스포츠게임 다 망할거같은뎈ㅋㅋㅋ
    선수 개개인이랑 협상해서 초상권딸려고하면 게임개발못함
  • [레벨:20]고트더데용 2020.11.27 20:08
    가입된 국가들이잇는데 문제가잇는건가?
  • [레벨:6]유수파모우코코 2020.11.27 20:09
    고트더데용 선수협 가입된거면 가입된거지 왜 니들이 내 초상권으로 장사하고 있냐는 상황인듯.
  • [레벨:28]oasis 2020.11.27 20:10
    시벌련 그럼 옛날부터 이의제기하든가 씹련 속내가 너무보임
  • [레벨:22]backward2L 2020.11.27 20:10
    에펨도? 기본적으로 유명한애들은 처음부터 사진 있지않나 ㅋㅋ
  • [레벨:11]프로그래머가되자 2020.11.27 20:14
    backward2L 없어
  • [레벨:22]backward2L 2020.11.27 20:15
    프로그래머가되자 아 아에 한명도 없음? ㅋㅋ 깔자마자 페이스팩 해서 그건 몰랐네
    근데 에펨모바일은 확실히 있는데? 나 아무것도 안했는데 선수사진있음
  • [레벨:11]프로그래머가되자 2020.11.27 20:16
    backward2L 저번에 보니까 레스터 선수들은 기본으로 있던데 그런건 라이센스 딴게 아닐까 싶음.
  • [레벨:22]backward2L 2020.11.27 20:17
    프로그래머가되자 하긴 특정팀만 있긴하드라
  • [레벨:24]쉬크살쉴락몬트 2020.11.27 20:24
    backward2L 오히려 유명한 애들보다 안 유명한 선수다 많지 않나
    암틈 기본에도 얼굴있는 선수는 존재함
  • [레벨:22]backward2L 2020.11.27 20:26
    쉬크살쉴락몬트 아 유명한애들이 없던가? 기본에도 선수사진 있긴하네 에펨도 다음버전엔 사진 아에 안나오겠네
  • [레벨:24]쉬크살쉴락몬트 2020.11.27 20:28
    backward2L 사진이 문제가 아니라 이름도 바꿔야 댐 ㅋㅋ
    올리버 칸이나 반 할처럼 ㅋㅋ
  • [레벨:22]backward2L 2020.11.27 20:28
    쉬크살쉴락몬트 헐 ㅋㅋ 이건 좀 큰데
  • [레벨:9]ea각성하라 2020.11.27 20:11
    EA 좆 돼라~~~ 돈 존나 털리고 망해라~~
  • [레벨:8]갓희수 2020.11.27 20:11
    자기도 자기로 위닝이나 피파했으면서
  • [레벨:25]로망라이더 2020.11.27 20:11
    승소하면 돈 엄청 깨지겠는데 ㄷㄷㄷ
    삭제나 얼굴 이상하게 만들려나
  • [레벨:2]이스라엘살라자르 2020.11.27 20:13
    로망라이더 즐라탄 훔바훔바 이런식으로 바껴서 나올듯 ㄷㄷ
  • [레벨:23]Goodbyes 2020.11.27 20:22
    로망라이더 아예 삭제될듯
  • [레벨:3]해탈팔구 2020.11.27 20:11
    피파에는 신현준이나오는데 잘못안거아녀?
  • [레벨:2]이스라엘살라자르 2020.11.27 20:12
    이런건 확실하게 해야지
  • [레벨:21]thegame 2020.11.27 20:13
    https://m.fmkorea.com/3220674350

    그냥 베컴 계약소식듣고 의혹이 생긴건가 ㅋㅋ 맹구시절에는 저런거들고 잘만찍었는데
  • [레벨:2]아시아나 2020.11.27 20:1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6]유수파모우코코 2020.11.27 20:17
    아시아나 가입되어있어도 걍 내 초상권 위탁안한다고하면 땡이지. 저걸로 제명시킬거임 뭐 어쩔거임.
    제명시키면 선수협이 선수 재산으로 장사하겠다는 소린데 말이되나.
  • [레벨:2]아시아나 2020.11.27 20:20
    유수파모우코코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5]로만레인즈 2020.11.27 20:28
    아시아나 아 싸우지들 마여 ㅠ
  • [레벨:21]이빨 2020.11.27 20:15
    근데 내 기억으론 예전에 베일이랑 EA가 협업해서 온몸에 센서달고 킥모션 같은 거 정밀하게 교정하는 영상 있었던 것 같은데 잘못 본 건가
  • [레벨:21]이빨 2020.11.27 20:17
    이빨 https://www.youtube.com/watch?v=2PVUCTrmrug 아 이거였네 ㅋㅋㅋ 이때랑 지금이랑은 또 다른가보네.. 초상권이
  • [레벨:24]쉬크살쉴락몬트 2020.11.27 20:38
    이빨 올해 초에 피프로랑 피파에서 에이전트 수수료상한 걸어서 라이올라같은 에이전들이 소송한 적도 있는 거 생각하면
    에이전트 피파(피프로) 기싸움에 ea랑 선수들이 낀 건 듯
  • [레벨:31]식빵맨 2020.11.27 20:19
    빡칠만 하지 레전드 선수 하나하나 계약하는거라는데 ㅋㅋ
  • [레벨:26]치트공 2020.11.27 22:57
    식빵맨 게다가 500억 ㅋㅋㅋㅋㅋㅋ
  • [레벨:22]Dame타임 2020.11.27 20:22
    인제 피파도 위닝처럼 유저 패치의 시대가 오나ㅋㅋ
  • [레벨:30]첼시사생팬 2020.11.27 20:24
    Dame타임 그러기엔 피파의 라이센스가 넘사벽임
  • [레벨:20]챠재앙 2020.11.27 20:30
    즐라탄 삭제
    훌라탄 등장
  • [레벨:23]SHEEE 2020.11.27 20:31
    이건 근데 꽤 중요한 문제라 해당산업의 존폐가 걸릴지도 모름. 피파는 라이선스 빨 겜인지라
  • [레벨:24]엄준식팬 2020.11.27 20:32
    이제 팀별로 dlc 나올듯 ㅋㅋ
  • [레벨:1]MANCHAST 2020.11.27 20:40
    아으
  • [레벨:5]우히히히히 2020.11.27 20:44
    선수 삭제해버리면 되겠네
  • [레벨:22]토트넘무리뉴 2020.11.27 20:46
    제발 굴리트
  • [레벨:25]월현 2020.11.27 20:59
    잘생각해야하는게 은퇴하고 레전드로 계약해서 돈벌거 날리는걸수도 있음

    저래버리면 누가 계약하겠음
  • [레벨:30]처음처럼하자 2020.11.27 21:17
    월현 이미 재산이 2천억이넘는데 아쉬울게 뭐가있겠어 자존심이먼저지
  • [레벨:4]강창용편입학원 2020.11.27 21:00
    씹에이새끼들 양아치짓하다가 ㅈ 됐네
  • [레벨:23]melly00 2020.11.27 21:29
    강창용편입학원 이에이는 정상적으로 계약 한거지 국제 선수협이 지네권리를 오버해서 계약 한거지
  • [레벨:26]김포모텔강제투숙 2020.11.27 22:00
    fifa가 좆창나야지 왜 애꿎은 ea를 욕하냐라고 할려고 했는데 ea 그동안 카드뽑기로 서민들 꺼억 한 거 생각하면 그럴만한다..
  • [레벨:30]첼시사생팬 2020.11.27 22:09
    김포모텔강제투숙 카드뽑기로 돈 한 100억 정도 벌었을듯
  • [레벨:26]xyz 2020.11.28 04:59
    첼시사생팬 100억? 피파20의 카드깡으로만 2조 범.
  • [레벨:22]DTA_YOO 2020.11.27 22:41
    ㅋㅋㅋㅋㅋ 제발 피파시리즈 개좆망해봤으면 좋겠다 이새끼들 얼티 운영하는 꼬라지 보면 ㄹㅇ점점 돈에 존나 미친 새끼들로 변하는데
    돈으로 흥한 새끼들 돈으로 한번 된통 당해봐야 함 ㅋㅋㅋ
  • [레벨:26]치트공 2020.11.27 22:48
    DTA_YOO 위빠라 진짜 라이센스 독점질에 자꾸 뺏어가는거 볼때마다 환장할노릇인데 이번일은 좀 ea가 호되게 데어서 정신들 차렸으면 좋겠다 정말로 ㅠㅠ
  • [레벨:6]79203958 2020.11.27 22:54
    즐라탄이못이길것같은데 관습법이된거같아서 십년도넘지않았나
  • [레벨:26]인간중독 2020.11.28 12:26
    신현준으로 대체 스캔해야겠구만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FT-WAZ 인용] 작년 여름, 고작 3m유로가 로빈 고젠스의 꿈을 무너뜨렸다. 37 포텐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1.27 15609 98
번역기사 [PSG Community] 알라바에 대해 진지한 관심을 보이는 PSG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파리빵집 2020.11.27 12099 73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독점] 사미 케디라 영입전에서 토트넘보다 앞서있는 에버튼 24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20.11.27 1255 24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인터밀란팬들은 안토니오 콘테감독의 경질을 주장하기 시작했다. 12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20.11.27 258 16
오피셜 [공홈] 칼리아리 칼초, 발테르 비르사 계약해지 첨부파일 [레벨:5]오윤아 2020.11.27 209 14
번역기사 [공홈] 우니온 베를린, "팡풋! 어서와라 쾨페니크에.." 16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우니온베를린 2020.11.27 14116 68
번역기사 [풋볼 런던] 램파드는 맨유전에서 배운 교훈을 바탕으로 무리뉴의 토트넘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9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정휘런 2020.11.27 18188 135
번역기사 [포포투] 마라도나 최고의 순간 TOP 10 7 [레벨:34]kjw0074 2020.11.27 1431 26
번역기사 [FI] 즐라탄, 대표팀 복귀를 놓고 대표팀 감독과 만났다. 8 첨부파일 [레벨:5]오윤아 2020.11.27 540 22
번역기사 [Canal Supporters] 프레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PSG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6]eject 2020.11.27 9243 67
오피셜 [공홈] 웨스턴 유나이티드, 빅토르 산체스 영입 21 첨부파일 포텐 [레벨:5]오윤아 2020.11.27 11028 106
번역기사 [DE24] 포텐갔던 음바페의 농담은 나겔스만에 대한 조롱이었다. 244 첨부파일 포텐 [레벨:1]Think 2020.11.27 29493 292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피파 게임과 법적 대응' 즐라탄, 300명 넘는 선수도 초상권 주장 1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쉭이 2020.11.27 26568 223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아스날은 1월에 소보슬라이를 영입하기 위해 첼시 영입 전술을 모방할 것이다. 13 첨부파일 [레벨:15]14themay 2020.11.27 1268 30
번역기사 [Mirror] 아스날 이적설 : 도미니크 소보슬라이, 자말 라셀레스, 제롬 보아텡 6 첨부파일 [레벨:34]정섯 2020.11.27 321 21
번역기사 [풋볼런던] 에두아르도 카마빙가는 누구인가? 아스날과 토트넘의 미드필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원더키드 110 첨부파일 포텐 [레벨:15]14themay 2020.11.27 15793 82
번역기사 [1908-투토] 인테르 : 야 콘테 우리가 니 믿어줄게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inter 2020.11.27 17883 116
번역기사 [tz] 필립 람 "18년 부터 이야기 했다 위기라고"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0.11.27 15137 79
정보 [공홈] 토트넘전은 로만 인수후 1000번째 경기 1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랩터스 2020.11.27 21300 132
번역기사 [풋볼인사이드] 유벤투스는 맨유에서의 반더빅 상황을 지켜보고 있음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권나라 2020.11.27 17125 8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19 620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