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20:03

문재인이 박근혜에 비해 비교우위인 게 있나?

조회 수 234 추천 수 3 댓글 8
아니 민주정부에 걸맞게 민주화라도 잘하면 몰라 사회문화에서도 규제란 규제는 다 만들어 제끼는데 비교우위가 하나라도 있는지 모르겠음 ㅋㅋ
  • [레벨:31]돈까스매니아 2020.11.27 20:05
    면종류 음식은 더 맛있게 먹는것같음
    박근혜는 별로 맛없게먹어
  • [레벨:25]해쉬브라운 2020.11.27 20:05
    없음 ㅋㅋ
    그나마 그네는 대가리 텅텅이라 최순실한테 덮어 씌우기라도 가능하지, 문두환 새끼는 지가 직접 하고 있는거라 더 씨발놈임 ㅋㅋ

    중과실 vs 고의 ㅋㅋㅋ
  • [레벨:33]안녕하십니다 2020.11.27 20:06
    박근혜는 친구없고 문재인은 노무현이 친구임 ^_^
  • [레벨:37]작성자여친 2020.11.27 20:08
    브리피 5회 6회ㅎㅎ
    1회 더 만킨함ㅋㅋ
  • [레벨:21]골목식당빌런 2020.11.27 20:19
    쟤네 믿는 사상이 민주주의가 아닌데 뭔소리
  • [레벨:34]솔재앙아웃 2020.11.27 20:31
    그나마 병사월급 올린거?
  • [레벨:22]솔샤르 2020.11.27 20:32
    오줌을 서서싸서 더 빨리 싸고 나올 수 있지
  • [레벨:26]일탈을꿈꾸며 2020.11.27 20:34
    최순실한테 공식직함 안준 거. 대통령 뭐뭐부속실장 뭐 이런 거라도 줬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