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20:12

세월호는 완전 손절 당한 듯

조회 수 4533 추천 수 102 댓글 31
06ED8DB6-F756-4360-85AC-05F0712A29B3.jpeg 세월호는 완전 손절 당한 듯

미동의 반응조차 안 함

평생 달 것 처럼 했던 뱃지도 안 달고 다니는 것 같던데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혈마 2020.11.27 20:13
    손절이라기보단 먹버..
  • BEST [레벨:34]볼따구빨간노친네 2020.11.27 20:15
    진짜 박주민은 세월호 변호사로 이름 떨쳐서 국회 들어가놓고 손절떄린거임?

    민주당 이새끼들 사람 죽음가지고 이용만 하고 진짜 일은 안하고...... 나쁜 새끼들 천벌받을꺼임
  • BEST [레벨:24]며리치퐈이야 2020.11.27 20:14
    이래서 박주민 씹새끼가 존나 역겨운거
  • BEST [레벨:20]mask12 2020.11.27 20:14
    단물 쪽쪽 다 빨아 먹어서 이젠 필요없지. 오히려 현정권에 해가 될 뿐..

    이게 문재인 실체지.. 개자슥.
  • BEST [레벨:24]혈마 2020.11.27 20:13
    손절이라기보단 먹버..
  • [레벨:24]179/76 2020.11.27 20:42
    혈마 익절ㅋㅋㅋㅋ
  • [레벨:26]리슬링 2020.11.27 21:18
    179/76 익절 맞네
  • BEST [레벨:20]mask12 2020.11.27 20:14
    단물 쪽쪽 다 빨아 먹어서 이젠 필요없지. 오히려 현정권에 해가 될 뿐..

    이게 문재인 실체지.. 개자슥.
  • [레벨:25]해쉬브라운 2020.11.27 20:14
    ㅋㅋㅋㅋ
    진짜 예상 못한건가 쟤들도
  • [레벨:26]리슬링 2020.11.27 20:18
    해쉬브라운 그런거 알 정도면 애초에 재앙이 지지했겠어? ㅎ
  • [레벨:2]마늘먹고트림쏘기 2020.11.27 20:35
    해쉬브라운 그 지능이었으면 못해도 인신공양 나올 때부터 쎄하다 느꼈어야 됨 ㅋㅋㅋ
  • BEST [레벨:24]며리치퐈이야 2020.11.27 20:14
    이래서 박주민 씹새끼가 존나 역겨운거
  • [레벨:26]더마린 2020.11.27 20:15
    저럼에도 남국이 뽑아준 저 동네는 대체..
  • [레벨:8]데미랄프로렌 2020.11.27 20:15
    박주민 뭐함?
  • BEST [레벨:34]볼따구빨간노친네 2020.11.27 20:15
    진짜 박주민은 세월호 변호사로 이름 떨쳐서 국회 들어가놓고 손절떄린거임?

    민주당 이새끼들 사람 죽음가지고 이용만 하고 진짜 일은 안하고...... 나쁜 새끼들 천벌받을꺼임
  • [레벨:20]그랜절 2020.11.28 12:54
    볼따구빨간노친네 일만 벌려놓고 마무리 못하는 수준
  • [레벨:25]라후스 2020.11.27 20:16
    세월호때 목소리낸 민주당 의원들 다 어디갔냐 ㅋㅋㅋㅋㅋ
    아 현 대통령님도 가만히 계시는구나
  • [레벨:8]뚝배기백숙 2020.11.27 20:20
    이분이 가협과 입장이 달라진 이유가 궁금함..
  • [레벨:24]무리뉴절친포그바 2020.11.27 20:22
    고맙다 방명록생각나네
  • [레벨:34]내가불꽃남자다 2020.11.27 20:29
    박주민 뺏지랑 팔찌 주렁주렁 달고 다니던데 뭐하냐
  • [레벨:22]솔샤르 2020.11.27 20:31
    사고 당일 날 불매해야되는 일식 실컷 처먹은 새끼한테 여태 속고있냐 어휴;
  • [레벨:26]훔바는못말려 2020.11.27 21:01
    솔샤르 아 일식은 못참지 ㅋㅋㅋ
  • [레벨:34]메씨드 2020.11.27 20:40
    응 그래도 뽑아 ㅋㅋ
  • [레벨:26]zaq99 2020.11.27 20:52
    보란듯이 세월호 뺏지 달고 다니는 박주민 의원은 뭐라도 해야 하는거 아니냐?

    슬그머니 뺏지 뺀다에 한표 건다. ㅋㅋ
  • [레벨:21]바보를보면짖는개 2020.11.27 21:02
    박주민 김남국 보고있나...? 양심없냐?
  • [레벨:1]신광은 2020.11.27 21:04
    ??? : 고맙다 애들아
  • [레벨:24]레쓰 2020.11.27 21:26
    지금 세월호조사 한다고 불지피면 욕쳐먹을걸? 이새끼들 정치적으로 이용한다고
  • [레벨:21]가로등길 2020.11.27 21:29
    ㅋㅋㅋㅋ국민들 닥치는게 더 ㄹㅈㄷ 감정이 씨발 이성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훗스퍼스타디움 2020.11.27 21:33
    차악은 확실히 보수다
  • [레벨:20]두두비밥 2020.11.27 21:36
    저 세월호 새끼들도 걍 다 뒈졌으면. 객관적으로 보면 기업이 잘못해서 사고 난걸 국가에서 세금으로 보상 줬나게 해줬는데도 뭘 더 어쩌란거임? 이미 결론도 다 났는데 대체 뭔 놈의 진상 규명이야. 대깨문들 천지니 뇌가 썪어 가지고 보수정권의 음모 이지랄 하고 있나? ㅋㅋ 걍 다 단식 하고 뒈졌으면
  • [레벨:9]해맑은동청이 2020.11.27 21:39
    ??? : 코로나가 500명이 넘는데 집회라니! 아 민노총은 예외고 ㅎㅎ
  • [레벨:17]하루1리터 2020.11.27 21:49
    현대판 이괄
  • [레벨:24]Manyt 2020.11.28 07:23
    서로 잘 이용해 먹은건데 한쪽은 더 해먹어달라고 요구중
  • [레벨:24]마식령 2020.11.28 12:08
    이용가치가 없어진거지
    정권 바뀌면 백퍼 또 지랄남
  • [레벨:2]산타모니카 2020.11.28 14:04
    세월호 사망자나 단체놈들 불쌍히여길 가치가없음
    국가가 다 돈주고 했는데 쟤네사 지금 원하는건 걍 타겟팅 잡는거임 억울해서 미치니깐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재앙이 미쳤네 5 [레벨:2]B.Sliva 2020.11.27 356 6
자유 세월호는 완전 손절 당한 듯 31 첨부파일 [레벨:26]리슬링 2020.11.27 4533 102
자유 8개월 존버해서 6억 번 청와대 비서관.jpg 첨부파일 [레벨:30]이게마지막이다 2020.11.27 160 4
자유 아니 아내분을 왜죽여요... 4 첨부파일 [레벨:36]경질경질지단경질 2020.11.27 563 9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