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20:39

판사 성향 분석 미국 검사도 한다고 함

조회 수 240 추천 수 13 댓글 3
  • [레벨:21]SSFWL 2020.11.27 20:44
    ???: 미국 검사도 적폐네요
  • [레벨:25]훔바는못말려 2020.11.27 20:47
    SSFWL 미국 검사 들어오라고하쉐요 훠훠휴ㅓ
  • [레벨:27]초3럭키 2020.11.27 20:46
    대깨문사이트에서 신기하게 저거언급하는새끼들은 기준이뭔지도안정하고 존나큰일난것처럼 염병떨더라
    이러이러저러한기준에 안맞으니 사찰이다 이게아니라 검찰이 부끄럼을모른다고 지랄임 병신들ㅋㅋ아니시발 자료를줬어도 원래이런거야?이생각으로보는게아니라 '에휴 검찰이 아직도 지들세상인줄알고 올리네요'이렇게말한다 농담아니고ㅋㅋ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1-27 20:57:26]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판사 사찰문건 원본공개 오마이뉴스 '1년 출입정지' 12 첨부파일 [레벨:37]rlals01 2020.11.27 4874 57
자유 원전 중국이랑 엮여있어도 4 첨부파일 [레벨:24]킹더에러 2020.11.27 297 5
자유 지금 뉴스보는데 질문점 9 [레벨:6]인천게이밍 2020.11.27 157 4
자유 누가 추미애 사주 좀 봐봐 10 [레벨:26]이게마지막이다 2020.11.27 357 1
자유 판사 성향 분석 미국 검사도 한다고 함 3 첨부파일 [레벨:37]rlals01 2020.11.27 240 13
자유 근데 이거 어떻게 하냐 1 [레벨:25]해쉬브라운 2020.11.27 268 2
자유 윤석열 해임 명분 보는중인데 진짜 명분은 만들기 나름이네 [레벨:24]백골목의종원식당 2020.11.27 229 9
자유 문산당 아직도 안망했네 1 [레벨:24]조병옥 2020.11.27 91  
자유 방사능 위험하다고 하는건 일석이조임 [레벨:24]장익덕 2020.11.27 202 1
자유 오세훈 "한때 독재와 싸운 기억밖에 없는 무능한 독재" 8 첨부파일 [레벨:34]오뎅. 2020.11.27 2658 60
자유 ???: 대구경북 이쪽만 확진자수가 이상할 정도로 적은데 3 첨부파일 [레벨:21]중국튀김 2020.11.27 245 10
자유 아 ㅋㅋㅋㅋㅋㅋㅋ 풰미뉘스트 뒈툥뤙 2 첨부파일 [레벨:24]곰산당 2020.11.27 203 6
자유 원전은 대체 뭐길래 저렇게 발작하냐 5 [레벨:26]이게마지막이다 2020.11.27 359 14
자유 하기야 명분이야 만들면 그만이지 [레벨:24]백골목의종원식당 2020.11.27 228 2
자유 지금 문주당은 돌파할 카드가 없음 16 [레벨:26]이게마지막이다 2020.11.27 4671 66
콜로세움 윤석열 왜 쫓겨남? 11 [레벨:24]백골목의종원식당 2020.11.27 393 4
자유 대깨들이 서울대 대학생들한테 수준 타령하다니 돌겠다 진짜 ㅋㅋ 6 첨부파일 [레벨:29]몸짱아조씨 2020.11.27 246 16
자유 아 컴퓨터 잘했으면 좋겠다. 배우고 싶은데 파이썬기초만 해도 빡세서 손이 안감.... 7 [레벨:27]서사마 2020.11.27 252 1
자유 공수처 옵티머스 라임 원전 [레벨:24]킹더에러 2020.11.27 131 2
자유 문재인이 신났다 3 첨부파일 [레벨:24]붉은노울 2020.11.27 460 1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381 7382 7383 7384 7385 7386 7387 7388 7389 739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