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30 19:46

해외는 다음 주에 있을 영국 백신 접종에 관심 가지지

조회 수 1456 추천 수 61 댓글 8
무슨 수능 방역에 관심 가져?ㅋㅋㅋㅋㅋ

  • [레벨:25]루튼 2020.11.30 19:47
    흔한 병신의 망상
  • [레벨:25]발롱위너모드리치 2020.11.30 19:47
    ㄹㅇ
  • [레벨:20]Cmaj7 2020.11.30 19:48
    혹시 모르지 얼마나 병신짓 하나 관심 가질지도
  • [레벨:12]대통령염경엽 2020.11.30 19:49
    세상만사가 다 지 위주로 돌아가고 다 지한테 관심있는줄 아는 전형적인 씹타쿠 개찐따 그 자체.
  • [레벨:31]대재앙의시대 2020.11.30 19:50
    epl 이런대는 관객받으려는 시국에

    글렀어 우리나라
  • [레벨:35]모레레 2020.11.30 19:58
    나 다음주에 영국가는데 나도 맞을수있나
  • [레벨:22]강뚝달팽이 2020.11.30 21:16
    다들 자기나라 터지고 백신소식에 눈돌아가는데 뭐가 한가하다고 남의나라 시험에 관심 가지겠냐.. 총선 때나 좀 봐줬지 문정권은 철지난 유행 뒤늦게 따라가려는 아재느낌나 보면볼수록 ㅋㅋ
  • [레벨:1]16rodri 2020.11.30 22:22
    ㄹㅇ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윤미향, 첫 재판에서 혐의 전면 부인 5 첨부파일 [레벨:35]모레레 2020.11.30 404 13
자유 진지한 고민인데 답좀 ㅠㅠ 22 [레벨:2]fm초보임더 2020.11.30 208 3
자유 근데 지역감정 조장하는 얘들은 전라도 경상도 애들 아님 10 [레벨:24]한승택 2020.11.30 219 9
자유 문재앙과 대깨문들이 세계가 우리나라 수능을 우러러볼 거라는 착각이 가능한 이유 7 첨부파일 [레벨:29]미라주 2020.11.30 691 55
자유 해외는 다음 주에 있을 영국 백신 접종에 관심 가지지 8 [레벨:33]솔재앙아웃 2020.11.30 1456 61
자유 네이버에 전두환 옹호 댓글이 베댓이던데 9 [레벨:2]닥쳐말포이 2020.11.30 246 3
자유 헤어지자 할 때는 몰랐어(노래추천) [레벨:3]추천곡봇 2020.11.30 27 3
포찌인증 오이오이... 빼앗기지 않았다니까 5 첨부파일 [레벨:24]마늘먹고트림쏘기 2020.11.30 255 7
자유 박근혜 최악의 실책은 문재인 대통령 만든거임.. 2 [레벨:23]Manyt 2020.11.30 193 7
자유 시국선언 안하냐?? 레알 박근혜 말기보다 더 심한거 같은데 5 [레벨:6]GOD시티 2020.11.30 215 5
자유 윤석열 이분은 왜 지지율이 높은거임? 14 [레벨:30]T.Doyle 2020.11.30 268 -2
자유 박순자는 진짜 차씨 두들겨패도 할말없음 4 [레벨:25]루튼 2020.11.30 194 11
칼럼 [양상훈 칼럼] 제발 문재인을 마지막 대통령으로 1 첨부파일 [레벨:15]Interna 2020.11.30 451 5
자유 서민 오늘자 블로그 1 첨부파일 [레벨:22]충청도대통령 2020.11.30 234 12
포찌인증 당했다 6 첨부파일 [레벨:24]마늘먹고트림쏘기 2020.11.30 114 7
자유 예전에 터키 사람이 자기네 나라를 대표하는 산을 2 [레벨:8]백두대간 2020.11.30 252  
자유 남국이 이새낀 ㄹㅇ 찐이었을것 같다 4 [레벨:25]루튼 2020.11.30 202 10
이슈 전두환, 법정에서 '꾸벅꾸벅'..역시나 사과는 없었다! 2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20.11.30 97 2
자유 남국이 조국비데자나ㅋㅋ 1 [레벨:31]빅또리 2020.11.30 130 3
자유 응 민주당 책사 김남국 [레벨:22]HiRockers 2020.11.30 10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929 3930 3931 3932 3933 3934 3935 3936 3937 393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