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30 20:35

김남국 이거 의원직 짤리는 것 아니냐?

조회 수 3253 추천 수 62 댓글 12

의원이 판사 이용해서 정치 공작 건거는 실정법 위반인 것 같은데? 재판과정이 2년이건 3년이건 저거 고발들어가면 의원직 짤릴듯?

  • [레벨:27]Shinano 2020.11.30 20:36
    뉴데일리 단독이라 킹짜뉴스 주장할듯
  • [레벨:12]머가리꽝 2020.11.30 20:36
    방탄국회 on
  • [레벨:24]dontgoth 2020.11.30 20:36
    의원직만 상실하는 선이면 천만다행이지 ㅋㅋㅋ
  • [레벨:28]52번박병호 2020.11.30 20:36
    dontgoth 민주당이 남국이는 보호해줄 듯 싶은데
  • [레벨:2]에펨코코코 2020.11.30 20:36
    문프님의 딸랑이인데 과연?
  • [레벨:25]칭찬만하기 2020.11.30 20:37
    무슨법에 걸리냐
  • [레벨:33]BUNGEE 2020.11.30 20:38
    위반이라고 해도 민주당이잖아
  • [레벨:26]김돌격 2020.11.30 23:12
    법을 바꾸겠지 ㅋㅋㅋㅋ
  • [레벨:13]머머리머대리 2020.11.30 23:20
    아직도 구게 가능하다 믿고잇냐
  • [레벨:3]알고싶지않아 2020.11.30 23:37
    이분 아직도 180 의 위력을 모르시네 ㅋㅋ
  • [레벨:21]Grogu 2020.11.30 23:44
    저런 걸로 자를수 있는 세상이면 윤미향이나 황운하는 이미 감방에 있어야지
  • [레벨:4]letgo 2020.12.01 05:01
    그랬으면 윤미향은 이미 감옥갔을텐데
    파란색이 또 주작이라고 우기다가 여론 잠잠해질때까지 버티겠지ㅋㅋㅋㅋㅋ
    개ㅈ같음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국정원법 단독 의결…야당 반발 속 ‘쟁점 법안’ 처리 착수 2 [레벨:35]Unknown 2020.11.30 124 3
자유 [공식] 문재인 대통령, 수능 언급(feat.k방역) 5 첨부파일 [레벨:23]미적분과통계기본 2020.11.30 231 8
이슈 이낙연 "전두환 유죄판결에 경의..정의 바로 세우겠다"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20.11.30 138 2
자유 사회에서 남녀차별 있다는거 니네는 언제 경험했냐?? 16 [레벨:24]users 2020.11.30 207 11
자유 징계위 전까지 선고 안내리는거 아니냐? 3 [레벨:30]어디는_어디 2020.11.30 217 4
자유 추미애도 새됐네 4 [레벨:24]킹더에러 2020.11.30 304 2
자유 운전 너무 힘들다 1 [레벨:7]힙합 2020.11.30 163 3
이슈 대만 국회에 돼지 내장이 날아다닌 이유 13 첨부파일 [레벨:38]루다나 2020.11.30 525 7
자유 김남국 이거 의원직 짤리는 것 아니냐? 12 [레벨:28]52번박병호 2020.11.30 3253 62
자유 나는 문재앙정권에서 진행하는 진상조사 결과에 대해서는 모두 판단보류임 [레벨:27]수북수북터덜터덜 2020.11.30 22 5
자유 사람의 목숨의 가치는 다 똑같은 줄 알았는데 [레벨:22]충청도대통령 2020.11.30 39 2
자유 띵박이는 헤쳐먹을때도 서민은 안 건드리고 헤쳐먹ㅈ [레벨:35]윤수빈 2020.11.30 22 6
자유 문재앙이 mb 만큼만 해쳐먹었을까?ㅋㅋ 6 [레벨:27]ㄹㅇㅋㅋ만안함 2020.11.30 218 14
자유 근데 시장선거 대선 진짜 희망가지지마라 16 [레벨:5]#RESPECT 2020.11.30 2267 74
자유 다들 조이 보시고 힐링하세요^^ 5 첨부파일 [레벨:25]루튼 2020.11.30 211 12
자유 올해의 위안부 만평.jpg 8 첨부파일 [레벨:38]부산홍보대사 2020.11.30 3083 81
자유 나중에 총장2명에 문재앙이 임명한애 사퇴하면 어케되냐? [레벨:21]느그앰 2020.11.30 181 1
자유 성,월별 특정사망원인(고의적 자해) 사망자수 1 첨부파일 [레벨:27]Shinano 2020.11.30 80 3
자유 공감능력 제로의 지도자(혐주의) 2 첨부파일 [레벨:6]GOD시티 2020.11.30 223 8
자유 아이 시발 ㅈ하철인데 정새균 목소리 들리네 시바알 5 [레벨:5]#RESPECT 2020.11.30 493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926 3927 3928 3929 3930 3931 3932 3933 3934 393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