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30 21:16

포텐 [스카이스포츠] 아르테타, "경기는 잘했는데, 골을 못 넣어서 졌어..."

조회 수 26638 추천 수 95 댓글 135

hi-res-aa8ed13501988ec60984b9b367c1bb12_crop_north.jpg [스카이스포츠] 아르테타, "경기는 잘했는데, 골을 못 넣어서 졌어..."


아스날은 골문 앞에서의 문제점을 계속해서 가져가고 있다.


울버햄튼전 총 13개 슈팅 중 겨우 2개의 유효슈팅을 기록하였으며, 31번의 크로스를 올리는 뻥 축구를 보여줬다.


폼이 떡락한 오바메양은 경기 내내 23회의 터치 수를 가져가면서, 골키퍼인 베른트 레노 보다도 적은 수치를 기록하였다.


아스날은 리그에서 뉴캐슬과 크리스탈 팰리스 사이인 14위이다.


지난 리그 6경기 중 단 한 번의 승리만이 있으며, 19위인 풀햄 보다 겨우 1개가 더 많은 전체 리그 10골을 기록 중이다. 



image.png [스카이스포츠] 아르테타, "경기는 잘했는데, 골을 못 넣어서 졌어..."



"분명 나는 걱정스럽고 내 책임이 있다. 하지만 후반전 이 팀이 보여준 반등과 경기력은, 내가 선수들에게 기대했었던 것이라고 말해야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에는 이기지 못했다."


"우리는 골을 넣어야 한다. 찬스를 만들더라도, 결국에는 골을 넣어야 한다."


"전반전 울버햄튼은 2개의 유효슈팅을 모두 골로 연결시켰다. 우리는 그러지 못했다."


"우리는 골을 넣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또 선수들을 독려하고 지지해야한다."


"매우 좋은 않은 결과였다. 전반전 우리의 기세가 좋았던 시점이 있었다. 그들은 두 번의 유효슈팅으로 두 골을 넣었다."


"후반전 우리는 반등하면서 승리에 대한 열망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찬스를 만들었지만 골을 넣지는 못했다. 우리가 더 유리했던 경기인 만큼 실망도 크다."



skysports-arsenal-graphic-wolves_5189755.png [스카이스포츠] 아르테타, "경기는 잘했는데, 골을 못 넣어서 졌어..."


전 감독인 우나이 에메리가 경질된지 1년째가 되었다. 하지만 아스날은 당시 8위로, 지금 보다 6위가 더 높았다.


아르테타는 기자회견에서 그의 신임을 묻는 질문 공세에 부딪혔다.


"내가 감독이 되고 나서 언젠가는 경질되서 이 팀을 떠날 것을 알고 있다."


"나의 한 가지 걱정은 오직 선수들로 최선의 결과를 만들고, 클럽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주는 것이다."



image.png [스카이스포츠] 아르테타, "경기는 잘했는데, 골을 못 넣어서 졌어..."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70/12146782/arteta-really-concerned-by-arsenal-form

  • BEST [레벨:27]타락한선인 2020.11.30 21:18
    솔직히 아르테타 전술은 좋았는데 공격수들이 노답이라 졌다.. 다음시즌 음바페 , 레반도프스키 , 린가드 영입해주면 충분히 우승경쟁 할듯
  • BEST [레벨:13]풍선껌커비 2020.11.30 21:22
    정보) 아스날 vs 울버햄튼전 xG
    아스날 1.33 vs 울버햄튼 2.29
  • BEST [레벨:22]갓유 2020.11.30 21:31
    📉경기당 승점
    1.38 (Emery) -> 1.14 (Arteta)

    📉경기당 슈팅
    11.4 -> 9.3

    📉경기당 슈팅 허용
    15.9 -> 12.45

    📉경기당 득점
    1.26 -> 0.87

    📉경기당 득점 허용
    1.57 -> 1.34

    📉경기당 유효 슈팅
    4.5 -> 3.2
  • BEST [레벨:27]dauniy 2020.11.30 21:31
    ㄹㅇ 너무 아쉽네 한 5년정도 두고봐야지 무려 fa컵 커쉴 따고 에메리보다 훨씬 좋은 감독인데
  • [레벨:1]한화와킹스날 2020.12.01 01:36
    전술이 선수들한테 안맞는건가 뭐가 문제냐 하
  • [레벨:1]운동할래요 2020.12.01 01:37
    발기는 했는데 섹스를 못했다
  • [레벨:21]narrow 2020.12.01 01:37
    에메리 쫓아내고 아르데타 다시 아르데타 쫓아내고 또 누구데려올진 모르겠지만

    누군가 데려오고 또 꼬라박으면 아르데타가 낫다고 하겠지 거의 무한반복급임
  • [레벨:23]피자만두 2020.12.01 01:39
    축구는
    골을 넣고 이겼을때 경기력이 별로라는건 납득이 가는데
    져넣고 경기력은 좋았는데 골못넣어서 졌다는 좀 병신같음
  • [레벨:22]kimleon 2020.12.01 01:40
    테타형 그냥 못해서 진거야 ... 시발 .. 가봉인 저 시발새끼는 재계약이 인생의 목표였나봐 시발
  • [레벨:1]회사안다녀! 2020.12.01 01:40
    정보) 축구는 골을 넣어야 이기는 경기다
  • [레벨:22]위궤양개츠비 2020.12.01 01:42
    테재앙 종신
  • [레벨:20]초콜릿오레오 2020.12.01 01:44
    무버지한테 쳐맞겠네 무버지가 아스날상대로는 깡패임
  • [레벨:25]RMM 2020.12.01 01:47
    종신감독
  • [레벨:29]배구 2020.12.01 01:47
    그게 못하는거 아닌가...?
  • [레벨:23]벵신종거 2020.12.01 01:51
    골을 못넣으면 그게 못하는겁니다 감독님...
  • [레벨:4]캉테 2020.12.01 01:54
    ㅇㅈㅇㅈ 경기는 잘했어 아르티타종신 ㅎㅎ
  • [레벨:24]빡빡이라이프 2020.12.01 01:57
    하아... 불과 몇달전만 해도 갓동님이었는데 ㅠㅠㅠㅠ
  • [레벨:20]앞머리후퇴중 2020.12.01 02:00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casarani 2020.12.01 02:00
    티아고 모타꼴 나겠네.
  • [레벨:2]아스날해체해 2020.12.01 02:06
    왜이렇게 변한거야
  • [레벨:20]황바메앙 2020.12.01 02:06
    병신감독들 메뉴얼이라도 있냐?

    어떻게 하나같이 하는소리가 똑같냐
  • [레벨:2]뿌뿌뿡 2020.12.01 02:09
    축알못의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수비도 별로 좋다고 안느껴짐. 애들이 공뺏기면 박스안으로 죄다 들어가서 중앙에서 상대를 프리하게 놔두는 장면이 꽤나 나옴. 공격은 한명이 공을 소유하면 최소한 두명은 움직여주면서 공간을 만들어줘야 되는데 전혀X 게다가 패스삑도 개심함. 윌록이 중앙에서 그 역할을 해줘야되는데 얘는 측면에서 드리블이나 치고 있음 훠훠. 또 측면에서 윙어 격수 수비가 자리 계속 바꿔주면서 공간 만들어줘야되는데 X 그나마 후반 시작하고 측면에서 스위칭 좀하고 ㄱㅊ았는데 갈 수록 다시 의미없는 볼돌만 함. 진짜 이정도로 경기보면서 답답한 적은 처음임.
  • [레벨:25]에펨폐인인증 2020.12.01 02:09
    이새끼 갈수록 인터뷰도 그지같네 헛소리 줠라하네

    전반 개밀림 불운한 사고로 상대방은 공격의 전부라고 불리던 라울히메네즈 빠진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슈팅 점유 다밀림

    리즈전하고 비슷한 양상 뭐 만회골 마갈량이 빨리 넣엇으니 리즈때보단 나앗다고 해야되나?

    후반에도 역습쳐맞으면서 경기 좆도 못풀어가다가 누좆이 갑자기 공격수들 파실등 빼면서 수비모드로 내려앉음

    저기 저 슈팅수도 결국 후반에 울버햄이 내려앉아서 닥수비모드 되니까 그때서야 뻥뻥때려댄건데 뭔 지들이 경기를 잘해

    개웃긴새끼 양심도 없네
  • [레벨:1]한지얼마안됨 2020.12.01 02:11
    잘하긴 ㅋㅋㅋㅋㅋ 양사이드한테 줘터져서 정신 못차리드만 그렇다고 공격전개 매끄러운거도 아니고
  • [레벨:21]아스날오바메양 2020.12.01 02:12
    아니 잘한게 없는데 공격은 최악이고 골을 넣을 선수도 없어 결국 마갈량 세트피스말곤 없잖아
  • [레벨:9]릅몬스 2020.12.01 02:21
    아스날은 왤케 안타깝냐 팀이.. 좋아하는 팀인데 뭔가 올라올 기미가 전혀 안보이네
  • [레벨:23]구운대 2020.12.01 02:22
    솔램은 그래도 감독으로 1년 이상은 해왔던 애들인데
    아르데타는 수코경력뿐인데 아스날온게 신기하긴함
  • [레벨:24]응애나애기린가드 2020.12.01 02:23
    그게 못한거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2]초록버섯 2020.12.01 02:40
    이거 축구2 아니냐 ㅋㅋㅋ 점유율은 이겼다
  • [레벨:23]그람그람 2020.12.01 03:06
    아르테타 좀 기다려 주자 한 3년만
  • [레벨:2]T1제우스 2020.12.01 03:41
    닭집보고잤는데 또졌구나 십사스날이라.. ㅋㅋ 아르테타 옹호하는쪽이긴한데 좋아지겠지..
  • [레벨:15]토리노월클조작단 2020.12.01 04:42
    저게 우리 감독이었으면 속터져 죽었다 ㄹㅇ
  • [레벨:23]얄미로운꼴통 2020.12.01 05:13
    이상하네 경기 잘 못하던데
  • [레벨:5]무협 2020.12.01 05:46
    댓글들 또 또 테갓동 음해하네 ㅉㅉ 거위배 가를생각 아니면 여론조장 잘하라고?
  • [레벨:22]자기할말만하는놈 2020.12.01 06:27
    경기력도르 종신
  • [레벨:17]MANCHAST 2020.12.01 07:18
    파티어딨냐
  • [레벨:25]목숨만살려다오 2020.12.01 07:24
    경기력 도~~~~~르
  • [레벨:20]브랜든잉그램 2020.12.01 08:08
    xG가 머임?
  • [레벨:3]19년차펨린이 2020.12.01 08:52
    사스날은 과학이라더니 십사스날을 해버리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아르테타, "경기는 잘했는데, 골을 못 넣어서 졌어..." 1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5]판타지존 2020.11.30 26638 95
번역기사 [Daily Star] 게리 리네커 曰: 마커스 래시퍼드는 나한테 딱 10분만 레슨을 받아라 1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리얼라이저 2020.11.30 10818 124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다니엘 레비, 자유계약으로 데마라이 그레이 노린다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제임스메디슨 2020.11.30 21672 101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득점 1,2위팀 왜 무득점으로 끝났을까?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홀연히 2020.11.30 25491 121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인터밀란은 첼시의 올리비에 지루를 원한다. 14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20.11.30 1110 15
번역기사 [ES] 벤 칠웰: "케인과 손흥민을 막음으로써 우리의 수비는 증명되었다." 142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후벵디아스 2020.11.30 36810 131
번역기사 [Besoccer] 2016년 이후 처음으로 셀틱은 자국 컵대회에서 패배하였다. 2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20.11.30 902 13
평점 [키커] 우니온베를린 vs 프랑크푸르트 (3:3) 평점 2 [레벨:7]우니온베를린 2020.11.30 299 12
오피셜 [공홈] 오스카 데 마르코스는 공식 경기를 400회 이상 뛴 19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4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aeKARINA 2020.11.30 13716 95
번역기사 [스포츠키다] 축구 역대 공격 트리오 TOP 10 280 포텐 [레벨:34]kjw0074 2020.11.30 26410 84
번역기사 [더 선] 알고까자 : 에메리 VS 아르테타 16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Woooooo 2020.11.30 18639 162
번역기사 [공홈] 라울 히메네즈 부상 업데이트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JENNIE 2020.11.30 23814 201
번역기사 [메일] 라울 히메네스, 두개골 골절 부상. 189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후벵디아스 2020.11.30 38694 229
번역기사 [BESOCCER] 수술을 받지 않기로 결심한 피케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우리피르포 2020.11.30 19351 84
번역기사 [풋볼365] 아르테타: '나는 내가 언젠가 아스널에서 경질될 것을 알고 있다.' 130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후벵디아스 2020.11.30 24158 144
번역기사 [풋볼 런던] 조 로든의 토트넘 데뷔전은 희망에 차 있었다.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후벵디아스 2020.11.30 26795 94
평점 [스카이스포츠] 울버햄튼 선수단 평점(vs아스날) 1 첨부파일 [레벨:31]라따뚱이 2020.11.30 571 8
번역기사 [더 선] 아스날, 39년만에 최악의 리그 스타트 20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Woooooo 2020.11.30 26045 131
번역기사 [이브닝 스탠다드] 솔샤르, 1월에 바쁜 이적시장을 기대하지 말라 37 첨부파일 [레벨:33]홀연히 2020.11.30 2856 19
번역기사 [BBC] 에딘손 카바니의 SNS 업로드를 검토할 예정인 FA 228 첨부파일 포텐 [레벨:8]초록나무g 2020.11.30 36071 19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57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