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페르난데스는 맨유에서 빠르게 적응하였고, 이 미드필더는 올해동안 많은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지난 1월에 80M유로라는 가격으로 맨유에 합류한 이래로, 페르난데스는 맨유의 상징이 되었고, 그는 36경기 출전하여 35골에 기여하였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2020년 2월에 맨유에서 데뷔전을 치뤘으며, 이때를 기준으로 모든대회에서 가장 많은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EPL 선수들을 뽑아보았다.
5. 모하메드 살라 - 공격포인트 23개
그는 아직도 멈추지 않았다. 지난 2017년, 리버풀에서 살라가 데뷔한 이후, 그 누구도 EPL에서 그보다 많은 골을 기록하지 못했다. 최근 몇주간 리버풀이 부상문제에 신음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살라는 꾸준함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는 페르난데스가 맨유에서 데뷔전을 치른 이후, 30경기에서 23골에 기여하였다.
4. 케빈 데 브라이너 - 공격포인트 25개
케빈 데 브라이너는 지난 번리와의 경기에서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여 25개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였는데, 이는 손흥민과 같은 기록이다. 하지만, 그가 4위에 랭크된 이유는 손흥민보다 출전시간이 많았기 때문이다.
3. 손흥민 - 공격포인트 25개
EPL에서 9골을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은 2골을 더 넣는다면, 지난시즌에 넣었던 리그 골기록과 타이를 이루게 된다. 만약 손흥민이 해리케인과 계속 함께한다면, 다음시즌에 손흥민에 대한 기준점은 매우 높아질 것입니다.
2. 해리 케인 - 공격포인트 31개
헤리 케인이 이 리스트에서 1위가 아니라는 것을 통해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얼마나 좋은 선수인지를 잘 나태내고 있다. 2019/2020시즌동안 헤리케인은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지 못했지만, 2020/2021시즌에는 명백히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1. 브루노 페르난데스 - 공격포인트 35개
핵심선수이죠. 이제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맨유 주장 완장을 찰시간이 되었나요?
출처 : https://www.planetfootball.com/quick-reads/the-top-five-players-with-the-most-pl-goals-assists-since-brunos-deb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