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22:56

포텐 [슈포르트1] “영원한 주장” 베네딕 회베데스: 샬케를 구하러 못가...애 키우느라 바쁘다.

조회 수 20012 추천 수 104 댓글 36
[슈포르트1] “영원한 주장” 베네딕 회베데스: 샬케를 구하러 못가...애 키우느라 바쁘다.

샬케의 전 주장 베네딕 회베데스 인터뷰

(현 샬케의 상황에 대해)

“팀의 조합이 좋지 않다. 소심한 사람, 개인주의자, 팀 플레이어가 짬뽕되어있다. 이것은 옳지 않다. 경기만 봐도 알 수 있다.”

(샬케를 구하러 갈 수 있을까?)

“현재로선 불가능하다. 우리 가족은 점점 커지고 있다. 시간이 없다. 나는 가족과 함께 하기 위해 은퇴를 결심했다. 이 시기에 내가 무엇에 또 뛰어든다면, 내 자신의 행동에 모순이 될 것이다.”

(독일 레전드인 슈테펜 프로인트와 에펜베르크는 샬케 보드진에서 레전드 출신이 가담하면 좋을 것이라 말했다.)

“샬케 고위층 인사들이 전 선수나 감독들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일단 도르트문트와 브레멘은 그러한 방식을 잘 유지 중이다.

은퇴 후에 샬케와 대화를 나눈 것은 사실이다. 결과는 여전히 열려있다. 우리는 축구, 샬케에 대해 이야기했다. 어떠한 직책을 제의받은 것은 아니다”

https://www.google.co.kr/amp/s/amp.sport1.de/article/5675416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31]대상 2020.12.03 01:15
    유베 온다길래 존나 좋아했는데 와서 연봉만 쳐드시다 간 형님..
  • BEST [레벨:36]키쿄우 2020.12.03 08:28
    베네딕트 회베데스 샬케시절(2007~2017) 스탯 이력

    분데스리가:240경기 12골 7도움

    DFB-포칼:27경기 5골 2도움

    DFL-슈퍼컵:2경기 —

    UEFA 챔피언스리그:39경기 5골 1도움

    UEFA 유로파리그:27경기 1골 3도움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2-03 09:05:58]
  • BEST [레벨:5]Grenoli 2020.12.03 00:05
    레비오우사 수비라인은 컨트롤 잘하드만 이건 못하네
  • BEST [레벨:23]쌀국왕 2020.12.03 06:47
    대상 리버풀도 거르고 유베가셔서 우승메달빨고가셨지
  • [레벨:35]사발레타 2020.12.02 22:59
    ㅋㅋㅋㅋ
  • [레벨:5]파랄리 2020.12.02 23:08
    샬케 꼴찌네
  • [레벨:24]레비오우사 2020.12.02 23:37
    회베데스형 이마 라인 많이 후퇴하셨드라...
  • BEST [레벨:5]Grenoli 2020.12.03 00:05
    레비오우사 수비라인은 컨트롤 잘하드만 이건 못하네
  • [레벨:24]레비오우사 2020.12.03 00:07
    Grenoli 세월을 상대로 너무 내려앉으신 나머지...
  • [레벨:13]베컴택배 2020.12.03 09:08
    레비오우사 세월상대로 맞불 놓으면 뒷공간부터 밀립니다 ㅠ
  • [레벨:34]독고다이 2020.12.03 13:43
    레비오우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ㅂ
  • [레벨:25]영통역 2020.12.03 09:39
    Grenoli 야이씨...너는...
  • BEST [레벨:31]대상 2020.12.03 01:15
    유베 온다길래 존나 좋아했는데 와서 연봉만 쳐드시다 간 형님..
  • BEST [레벨:23]쌀국왕 2020.12.03 06:47
    대상 리버풀도 거르고 유베가셔서 우승메달빨고가셨지
  • [레벨:1]1914 2020.12.03 09:10
    대상 시즌 거의 통으로 부상ㅋㅋㅋ
  • [레벨:35]괴라는나물 2020.12.03 02:33
    한동숙 22에펨은 샬케의 부활인가
  • [레벨:20]트레재진 2020.12.03 09:15
    괴라는나물 동수칸은 보는 재미때문에 EPL말고 다른 리그 한지 오래되서 내년작에도 분데스는 안할걸
  • BEST [레벨:36]키쿄우 2020.12.03 08:28
    베네딕트 회베데스 샬케시절(2007~2017) 스탯 이력

    분데스리가:240경기 12골 7도움

    DFB-포칼:27경기 5골 2도움

    DFL-슈퍼컵:2경기 —

    UEFA 챔피언스리그:39경기 5골 1도움

    UEFA 유로파리그:27경기 1골 3도움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2-03 09:05:58]
  • [레벨:36]키쿄우 2020.12.03 09:06
    키쿄우 유벤투스 시절(2017~2018)

    이탈리아 세리에A:3경기 1골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시절(2018~2020)

    러시아 프리미어리그:35경기 3골

    UEFA 챔피언스리그:11경기 —

    러시안컵:4경기 1골
  • [레벨:16]포스틱 2020.12.03 09:34
    키쿄우 회베데스 부상이 확실히 줜나많았었나보네
    10년동안 240경기믄... 분데스라 경기수적다하더라도
  •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2.03 09:47
    포스틱 유리몸이긴함 ㅋㅋ 근데 국대 메이저 대회때는 귀신같이 철강왕
  • [레벨:38]린가드. 2020.12.03 09:06
    ㅜㅜ
  • [레벨:24]시노자키아이 2020.12.03 09:08
    지금 샬케는 누가 와도 못 구할 듯...
  • [레벨:21]J그릴리쉬 2020.12.03 09:10
    fm2012에서 뚝배기 개사기 형님ㅋㅋ
  • [레벨:1]1914 2020.12.03 09:12
    회베데스가 테데스코 때문에 나간 거로 아는데, 샬케팬들은 테데스코 어떻게 생각함??
  •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2.03 09:48
    1914 좆같긴한데

    최근 몇년간 감독 중에 테데스코만한 감독도 없어서...

    테데스코 현지에서 인기 개많음 ㅋㅋ
  • [레벨:8]브와슈치코프스키 2020.12.03 09:12
    샬케 강등되나..
  • [레벨:2]벨라챠오 2020.12.03 09:14
    회베데스만 보면 차두리가 생각나
  • [레벨:27]축구박사세징야 2020.12.03 09:15
    회베데스가 은퇴??? 세월 빠르구먼...
  • [레벨:36]키쿄우 2020.12.03 09:18
    축구박사세징야 회베데스 나이치고는 좀 이른은퇴(?)이기도 하긴함

    동갑내기 축구선수들이 앙헬 디마리아,마르첼 슈멜처,니콜라스 오타멘디,조니 에반스,고명진,니클라스 벤트너,그레고리 판데르 빌,헤나투 아우구스투,후이 파트리시우,니콜라스 가이탄,시몽 미뇰레,이반 라키티치 기타등등
  •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2.03 09:46
    축구박사세징야 러시아에서 기러기 아빠하다가 좆같아서 때려쳤다고 함.
  • [레벨:31]Harper 2020.12.03 09:27
    훈텔라르 랑 이사람있던샬케였나 레알몰아칠때 감탄했는데
  • [레벨:36]키쿄우 2020.12.03 09:29
    Harper Yes

    클라스 얀 훈텔라르 (2010~2017)
    베네딕트 회베데스 (2007~2017)

    둘다 2016-17시즌 끝으로 팀을 떠남
  • [레벨:9]조나탄이코네 2020.12.03 10:02
    Harper 파르판, 라울 ㅋㅋ
  • [레벨:17]호키돈키 2020.12.03 09:32
    차두리 독일선수소개 영상 한번 보고 와야겠다
  • [레벨:27]부산해운대학교 2020.12.03 09:58
    회베데스 독일 국대에서는 자주 차출되나요?
  •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2.03 11:56
    부산해운대학교 은퇴....

    현역에는 뢰브 준양아들이었는데 유베가고 아마도 슬슬 세대교체할때 안뽑힌 걸로 암. 유로16까지는 계속 뽑힘
  • [레벨:25]츠츠 2020.12.03 10:00
    유베갔는데 팀레전드??
  •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2.03 11:57
    츠츠 좆두가 유베갔다고 레알 전드가 아닌 것은 아니니까 ㅋㅋ
  • [레벨:21]근본딕트회베데스 2020.12.03 17:14
    츠츠 다 자계로 튈 때 남아있다가 팽당한거라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공홈] 라치오 UCL 선발 라인업 (vs돌문) 2 첨부파일 [레벨:12]조하트브레이커 2020.12.03 216 6
정보 [공홈] 유벤투스 vs 디나모 키예프 라인업 3 첨부파일 [레벨:2]짐캐리 2020.12.03 333 7
정보 [공홈] 돌문 UCL 선발 라인업 (vs라치오) 7 첨부파일 [레벨:12]조하트브레이커 2020.12.03 266 6
정보 [공홈 ] 바르셀로나vs페렌츠바로시 선발라인업 5 첨부파일 [레벨:36]아이린바라기 2020.12.03 410 5
정보 [공홈]맨유 파리생제르망 라인업 64 첨부파일 포텐 [레벨:2]이불안은안전해 2020.12.03 12215 60
오피셜 [공홈] 첼시 UCL 선발 라인업 (세비야 vs 첼시)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J.Koller 2020.12.03 8337 67
정보 [공홈] 라이프치히 UCL 선발 라인업 (황희찬 명단제외, 풀센 선발 / vs 바샥셰히르)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8]KOVACIC 2020.12.03 19914 71
국내기사 [골닷컴] (오피셜) 발렌시아, 선수단 내 확진자 발생...정황상 이강인 유력 48 포텐 [레벨:35]Unknown 2020.12.03 46439 193
번역기사 [카데나 코페] 레알 마드리드, 지단 경질 고려 X 118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20.12.03 28257 12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Mutd, "맨유의 기운이 수험생에게 모이길" 10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부산홍보대사 2020.12.03 20414 133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옛 제자’ 홀란드 활약에 웃는 솔샤르… “내 기록 깰 것 확신” 19 첨부파일 [레벨:8]브와슈치코프스키 2020.12.03 2382 26
번역기사 [풋볼런던] 무리뉴 "토비, 케인, 레길론, 비니시우스 주말 복귀 가능성" (기자회견 전문) 30 포텐 [레벨:36]당나라군 2020.12.03 29557 107
오피셜 [공홈] 이승우 소속팀 신트 트라위던, 케빈 머스탱 감독과 결별 1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루디 2020.12.02 33641 111
번역기사 [키커] 나빌 벤탈렙은 왜 징계를 당했는가...본인도 모른다! 2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2.02 209 28
오피셜 [공홈] 스토크 시티, 앤디 로너건 영입 2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친절한학생 2020.12.02 13198 96
번역기사 [EOTK] 세네갈 월드컵 영웅 파파 부파 디오프에 추모를 보내는 사디오 마네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질힉호시절 2020.12.02 8640 70
번역기사 [bbc] 미켈 아르테타가 뇌진탕 선수에 대한 임시 교체 허용 방안을 지지했다.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쪽빛 2020.12.02 16184 91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네덜란드가 EPL에 제시한 완화된 VAR 오프사이드 규정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6]미축협심판 2020.12.02 15557 86
번역기사 [빌트] 기용할 수 있는 공격수가 전무...샬케의 재앙은 끝도 없다! 10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2.02 377 27
번역기사 [슈포르트1] “영원한 주장” 베네딕 회베데스: 샬케를 구하러 못가...애 키우느라 바쁘다. 36 포텐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12.02 20012 10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91 592 593 594 595 596 597 598 599 60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