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02:55

포텐 [공홈] 라리가 11월 이 달의 선수는 주앙 펠릭스 입니다

조회 수 15361 추천 수 147 댓글 82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7]Camello 2020.12.05 03:45
    판타지스타를 계보를 이을 선수
  • BEST [레벨:24]닉네임변경권 2020.12.05 09:01
    맛좋은육봉 경기영향력도 레알 한창때
    미쳤었는데
    잘하긴해도 고작 지금 활약으로
    무슨 날강두보다 영향력이 크다는건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4]냉보리차 2020.12.05 09:04
    맛좋은육봉 님이 말하는게 뭔지 알겠는데 개좆두 한창때는 역대 손꼽히는 포퍼먼스임
  • BEST [레벨:24]닉네임변경권 2020.12.05 08:44
    솔찍히 욕 많이했는데
    그냥 존~~~~~~~~~~~~~~나
    잘함 ㄹㅇ
    플레이스타일도 존나개쩜
    얼굴도 존잘에
    축신느낌 풀풀남
  • [레벨:3]맹악첼 2020.12.05 02:56
    잘하더라ㅋㅋ
  • [레벨:31]카바니. 2020.12.05 03:00
    축신
  • [레벨:9]1등급흑우 2020.12.05 03:11
    볼터치는 진짜 재능인 거 같음
  • [레벨:20]꼬마현지팬 2020.12.05 03:13
    울릭스 종신
  • [레벨:4]사랑은토네이도 2020.12.05 03:18
    인정
  • BEST [레벨:7]Camello 2020.12.05 03:45
    판타지스타를 계보를 이을 선수
  • [레벨:22]레노 2020.12.05 03:57
    Camello ㄹㅇ 델피에로 카사노같은 이탈리아느낌남
  • [레벨:25]PIXMA 2020.12.05 08:42
    레노 와 진짜??? 몇년만에 그런 유형이...
  • [레벨:23]melly00 2020.12.05 08:46
    Camello 야는 크렉이라기보단 판타지 스타더라
  • [레벨:20]레아 2020.12.05 03:49
    알레띠 종신기원
  • [레벨:21]StarLord 2020.12.05 04:18
    울릭스 종신하자
  • [레벨:24]Keane 2020.12.05 04:23
    라리가 축신
  • [레벨:2]3.1절 2020.12.05 04:42
    종신해!
  • [레벨:1]짐캐리 2020.12.05 04:46
    왕릭스.
  • [레벨:3]도라이구나고 2020.12.05 05:07
    축신
  • [레벨:31]오블락월드컵우승 2020.12.05 05:36
    씹어먹자
  • [레벨:24]촛불 2020.12.05 08:03
    울릭스 사랑해
  • [레벨:17]BVB로이스 2020.12.05 08:08
    드디어 터지나!?
  • [레벨:22]18시티 2020.12.05 08:42
    축신 ㄷㄷㄷ
  • [레벨:2]섹-스 2020.12.05 08:43
    갑자기 여친이 올린 불알 사진 생각나네
  • [레벨:27]국밥집다대기도둑 2020.12.05 10:24
  • [레벨:17]김엘피 2020.12.05 08:43
    트로피 모양이 왜 저래
  • [레벨:27]모짜르두 2020.12.05 08:43
    후앙
  • [레벨:31]퀸은비 2020.12.05 08:43
    축신
  • [레벨:8]16cm달성중 2020.12.05 08:44
    그리즈만보다 테크니컬함 킥은 딸려보이지만
  • BEST [레벨:24]닉네임변경권 2020.12.05 08:44
    솔찍히 욕 많이했는데
    그냥 존~~~~~~~~~~~~~~나
    잘함 ㄹㅇ
    플레이스타일도 존나개쩜
    얼굴도 존잘에
    축신느낌 풀풀남
  • [레벨:10]엄준식의요도냄새 2020.12.05 08:45
    손흥민은
  • [레벨:2]차기월클펠릭스 2020.12.05 11:30
    엄준식의요도냄새 라리가 이달의 선수인데..?
  • [레벨:30]카직스 2020.12.05 08:46
    사랑해
  • [레벨:25]지프는지프 2020.12.05 08:46
    차기 축신.
  • [레벨:29]축구직관가고싶다 2020.12.05 08:47
    얜 차피 장기계약 아닌가 적어도 1~2년 계약 남아잇을떄까진 꼬마일텐데
  • [레벨:34]김대우 2020.12.05 09:11
    축구직관가고싶다 아직도 5년 남았지
  • [레벨:25]시메오네공격축구 2020.12.05 10:03
    축구직관가고싶다 계약 2026까지로 알고있음
  • [레벨:24]paxsky 2020.12.05 08:47
    현폼기준 라리가 유일신
  • [레벨:7]Camello 2020.12.05 16:45
    paxsky 오야르사발.
  • [레벨:4]MANCHAST 2020.12.05 08:48
    작년은 적응 부상때문에 못한거구나
  • [레벨:5]Fiams 2020.12.05 08:51
    얼굴 잘생긴 축구스타 계보를 잇는 선수가 계속 나오네
  • [레벨:31]오블락월드컵우승 2020.12.05 08:52
    올시즌 올해의 선수 먹고 주장단 합류 가즈아
  • [레벨:23]강뚝달팽이 2020.12.05 08:52
    차기 축신 ㄹㅇ
  • [레벨:24];laksd;laK 2020.12.05 08:53
    메날두가 사람새끼 아니긴 하구나

    1경기 1골 페이스로 달리는것도 존나 잘하는건데

    메날두 전성기때 생각하면 비비지도 못한다는게 존나 웃김 ㅋㅋ
  • [레벨:7]맛좋은육봉 2020.12.05 08:54
    ;laksd;laK 근데 골 넣는 거 빼고 경기영향력은
    날두 전성기때보다 이미 잘한다고 봄
    꼬마에서 영향력이 맨시 다실바 보는 것 같아
    물론 좃두는 득점력이 넘사벽이긴하다만...
  • [레벨:24];laksd;laK 2020.12.05 08:56
    맛좋은육봉 ..? 혹시 07년생이세요? 님 메날두 전성기때
    경기 영향력 못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날두 서로 헤트트릭해도
    상대보다 1골 적으면 퇴물소리 듣던시대인데 ㅋㅋ
  • [레벨:7]맛좋은육봉 2020.12.05 08:57
    ;laksd;laK 득점력은 넘사벽이라고했는데...
    너는 인혜 실바 이런 스타일들이 골 수 좀 적다고 경기영향력이 적다고 봄?
  • BEST [레벨:24]냉보리차 2020.12.05 09:04
    맛좋은육봉 님이 말하는게 뭔지 알겠는데 개좆두 한창때는 역대 손꼽히는 포퍼먼스임
  • [레벨:7]맛좋은육봉 2020.12.05 09:16
    냉보리차 나는 아무리 좃두여도 레알가서 특유의 CR7스타일로 바뀐 이후에는 실바 모드리치 이니에스타 아자르 이런 플레이메이커 유형에 비하면 경기영향력은 줄어들었다고 봄
    대신에 득점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려서 오히려 역대반열에 오르게되었고.

    펠릭스는 유럽에서 위에 저런 플메 선수들과 이미 동일선상에서 평가받는 분위기임
    전체적인 어빌을 떠나서 플레이메이킹만보면 펠릭스가 더 영향력이 크다고 볼수도 있는거아님?
  • [레벨:24]냉보리차 2020.12.05 09:41
    맛좋은육봉 경기장에서의 영향력이란건 플래이메이킹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가 경기에 막강한 영향을 미치는건 맞습니다
    역대 탑10 순위만 봐도 그 능력의 유무에 따라 순위가 달라지니까요 그리고 좆두가 펠마메보다 좀 아래인건 이런 이유에서죠
    그치만 이미 좆두는 님이 말한선수들보다 플레미메이킹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그걸 뛰어넘는 포퍼먼스를 보여줬습니다
    정말 특별한 선수라면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경기장에서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우리팀이건 상대팀이던 간에요(전술적,심리적)
    영향력이란건 꼭 미드필더가 경기장에서 진두지휘하면서 플메해야지만 나오는거는 아니예요
  • [레벨:22]내가바로맨유. 2020.12.05 12:36
    맛좋은육봉 궁금해서 그러는데 유럽에서 누가 동일선상이라고 말함?ㅋㅋㅋㅋㅋ기사를 암만 찾아봐도 안보이는데 요즘 꼬마 스타일 바껴서 자주보는데 펠릭스가 잘하는거도 있지만 파티 이적하고 코케가 미드로 내려왔고 거의 쓰리백으로 운영하면서 에르모소가 수비진영에서 빌드업 맡아주고 지금 꼬마는 공격숫자도 많고 전체적으로 다 자잘하는거지 무슨 펠릭스만 엄청 잘하는줄아네ㅋㅋㅋㅋ
  • BEST [레벨:24]닉네임변경권 2020.12.05 09:01
    맛좋은육봉 경기영향력도 레알 한창때
    미쳤었는데
    잘하긴해도 고작 지금 활약으로
    무슨 날강두보다 영향력이 크다는건ㅋㅋㅋㅋㅋㅋ
  • [레벨:7]맛좋은육봉 2020.12.05 09:03
    닉네임변경권 날두가 무슨 플레이메이킹으로도 역대반열 드는 선수도 아닌데 어리다고 안 될 건 뭐있음?
    펠릭스가 어려도 이미 발롱 순위 드는 선순데...
    꼬마 경기 보면 진짜 존나 잘해... 블라인드로 물어보면 누가 얘를 20대초반 선수로 볼까
  • [레벨:2]코끼리가죽 2020.12.05 09:08
    맛좋은육봉 그 눈으로는 그냥 앞으로 축구를 쳐보지 마세요
  • [레벨:7]맛좋은육봉 2020.12.05 09:17
    코끼리가죽 너보단 이미 오래봤을듯..?
  • [레벨:22]호이비에르종신 2020.12.05 10:19
    맛좋은육봉 14이후 날두면 모르겠는데 그전 14이전 날두랑 15이후 메시는 펠릭스랑 비교가 안될정도로 얘네가 공격의 핵심이었는데?
  • [레벨:26]E.아자르 2020.12.05 10:43
    맛좋은육봉 메시도 인정한 개좆두 ㅋㅋㅋ지가 아무리 이악물고 플레이메이킹 못해요!! 드리블 못해요 이지랄 해봐야 사람들은 메시 라이벌 호날두로 기억함ㅋㅋㅋ 무슨 시발 축구를 게눈깔로봤나
    아자르 모드리치 ㅇㅈㄹ 하네 진짜 그래서 모드리치 아자르가 역대 10위안에 들음?
    유벤투스에서도 다늙은 호날두새끼가 내려와서 볼운반 ㅈㄹ하는데 무슨 영향력 이지랄 ㅋㅋㅋ
  • [레벨:25]책비 2020.12.05 09:36
    맛좋은육봉 좆두 전성기 07부터 13 14까지 안봄? 그때는 지금처럼 득점만 하는게 아니고 크랙에 중거리 괴물이었는데 무슨 영향력은 ㅋㅋㅋㅋㅋ
  • [레벨:5]구운대 2020.12.05 08:53
    지금 와서 보니까 그리즈만 팔고 펠릭스로 세대교체 잘한듯
  • [레벨:7]맛좋은육봉 2020.12.05 08:53
    덕배보다 반티어 윗급 재능이라고 봄
  • [레벨:23]rod123 2020.12.05 08:56
    맛좋은육봉 덕배도 미나미노 스탯 사기범 홀란드랑같이뛰었으면 그냥 전설급일텐데 ㅋㅋ
  • [레벨:21]Frame 2020.12.05 10:23
    맛좋은육봉 이새끼 지랄낫네
  • [레벨:26]E.아자르 2020.12.05 10:46
    맛좋은육봉 펠릭스 똥꼬까지 빨아주네
  • [레벨:24]파랜드택틱스 2020.12.05 11:04
    맛좋은육봉 위에서는 날두전성기때보다 영향력 크다 지랄
    여기선 덕배보다 윗급재능이다 이지랄
    염병을 떠네
  • [레벨:6]축신귄도간 2020.12.05 11:37
    파랜드택틱스 14~15 볼북 때부터 꾸준히 보여주는 덕배를겨우 보여준거 2시즌 되는 애를 갖다가 비빈다고? 말이 되나 이게
  • [레벨:2]차기월클펠릭스 2020.12.05 11:29
    맛좋은육봉 날 욕보이지마라 ㅅ발..
  • [레벨:2]thiagoSV 2020.12.05 11:52
    차기월클펠릭스 동나이기준 윗티어 재능에 희소성있는 스타일인거 맞는데 비추많네. 8년전 덕배는 지금 같은 축구지능 없었고 타팀팬들은 잘 모르정도로 이름값이 높지 않았음. 근데 펠릭스는 아직 성장할 단계고 덕배만큼 클꺼란 보장도 없다는거에는 동의함
  • [레벨:2]차기월클펠릭스 2020.12.05 11:57
    thiagoSV 먼 말할려는지는 알겠는데 덕배에 비교하는게 불만 덕배는 공미 메짤라인데 좆팰은 왼쪽 윙포 내지 세컨톱이자너
  • [레벨:2]차기월클펠릭스 2020.12.05 11:58
    차기월클펠릭스 그리고 동나이대 생각하면 물론 1790억은 개거품이다만 좆펠이 보여준게 훨 많다고봄
  • [레벨:22]메시기모띄 2020.12.05 08:54
    졷병신두 털어버리자
  • [레벨:20]Simeone 2020.12.05 08:55
    꼬마에서 유일하게 전진 드리블 가능한놈..
  • [레벨:31]오블락월드컵우승 2020.12.05 10:22
    Simeone 카라스코도 있잖아 ㅋ
  • [레벨:20]Simeone 2020.12.05 10:24
    오블락월드컵우승 그새끼 앞에 수비있으면 드리블 못침ㅋㅋ
  • [레벨:3]legacy06 2020.12.05 08:56
    개잘한다 모드리치느낌남 ㄹㅇ
  • [레벨:33]잼민이 2020.12.05 08:58
    이제 그렇게 앳된 티는 안나네 얼굴에서 ㅋㅋ
  • [레벨:23]카카오토끄 2020.12.05 09:01
    와 그저께 이강인 펠릭스 비교글보고 망한줄알았는데
  • [레벨:2]꼬붕꼬붕 2020.12.06 08:48
    카카오토끄 비교가 안됨..ㅋㅋ 솔직히 강인이랑은
  • [레벨:34]dskflsdn 2020.12.05 09:04
    아 진짜 가지고 싶은 선수중 하나임
  • [레벨:22]ETRO 2020.12.05 09:05
    꼬마는 틀리지 않았다! 존나 잘하드만
  • [레벨:27]버섯깔아야대 2020.12.05 09:18
    나 얘 볼 때마다 얼굴만 보면 카카 똑 닮은 거 같아
  • [레벨:21]Goretzka 2020.12.05 09:19
    진짜 옛날 판타지스타들 보는느낌
  • [레벨:21]나의역체원데프트 2020.12.05 11:13
    Goretzka 델피에로...?
  • [레벨:8]비밀글 2020.12.05 10:10
    드뎌 터지나
  • [레벨:21]@수지 2020.12.05 10:47
    종신하자
  • [레벨:19]아무르티그로 2020.12.05 11:07
    포르투갈 애들은 그냥 골격이 타고나게 작은가
    좆두도 그렇고 다들 키는 길쭉길쭉 얼굴도 잘생겼는데 어깨가 유난히 ..
  • [레벨:22]RealTus 2020.12.05 13:32
    아무르티그로 페페는?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공홈] 리버풀, 울브스전 대비 커크비 훈련 사진 (feat. 아놀드&케이타)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빌샹클리 2020.12.05 14591 63
번역기사 [BBC] VAR : 성공 또는 실패? 논란 많은 논쟁에 대한 팬들의 설문 조사 17 [레벨:24]스타인웨이 2020.12.05 846 17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리버풀 임대생 하비 엘리엇은 밀월전에서의 골로 '잉글랜드 메시'라고 불렸다 5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2]루카렐리 2020.12.05 17619 84
번역기사 [NDR] 고공비행중인 홀슈타인 킬의 단독 1등 5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4]풍기사무엘 2020.12.05 14931 104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데이비드 린치] 리버풀 겨울 이적시장 플랜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20.12.05 11997 67
오피셜 [공홈] 라리가 11월 이 달의 선수는 주앙 펠릭스 입니다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9]첼시1 2020.12.05 15361 147
오피셜 [공홈] 챔피언스 리그 이주의 골 3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Salazar 2020.12.05 10393 90
정보 [FCBtv] 키미히 : 수술경과가 아주 좋다! 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0]하비8 2020.12.05 6106 68
정보 [공홈] 레알 마드리드 소집 명단 (vs 세비야) 12 첨부파일 [레벨:38]Salazar 2020.12.05 2951 14
오피셜 [공홈] 발렌시아 CF, 유누스 무사 재계약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7]RN8 2020.12.05 11799 77
번역기사 [MD] PSG가 메시를 영입할 수 있는 5가지 이유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연애상담가 2020.12.05 23335 97
오피셜 [공홈] 반다이크, 트레이닝 센터에서 재활 훈련 시작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아닛고 2020.12.05 27191 221
번역기사 [HITC] 다빈손 산체스는 줄어든 팀내 입지에 불만이며 1월에 떠날 수 있음 2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정휘런 2020.12.05 40872 168
번역기사 [MN] AC 밀란, 4m의 행복 - 옌스 페테르 하우게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13]고애신 2020.12.05 21324 114
번역기사 [풋볼런던] 토트넘전을 대비하는 아스날의 중원조합 by 질베르토 실바 5 첨부파일 [레벨:33]홀연히 2020.12.05 363 15
번역기사 [풋볼런던] 북런던 더비 조 하트 선발 출장 예상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2]랩터스 2020.12.05 14854 78
번역기사 [MN] 알레시오 로마뇰리 "밀란에서의 200경기? 200경기 더 뛰고 싶다." 59 첨부파일 포텐 [레벨:13]고애신 2020.12.05 13039 95
국내기사 [인터풋볼] '햄스트링 부상' 홀란드 없는 도르트문트, 산초 부활에 희망 건다 7 첨부파일 [레벨:8]브와슈치코프스키 2020.12.05 463 1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스콜스 한숨 "마샬과 래쉬포드, 즐라탄에게 배운 게 없다"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20.12.04 23765 149
번역기사 [더 선 독점] 맨유는 산초의 대체자로 하비 반스를 고려중이다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36]Woooooo 2020.12.04 26565 9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04 805 806 807 808 809 810 811 812 81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