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 새끼는 챔스 마르세유전에 벨리스말고 가르시아 쓰겠지ㅅㅂ 가르시아 진짜로 선발로 나올 거 같아서 더 젖같네. 조1위로 진출 확정했으니까 니가 시티 유스를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가르시아 버리고 벨리스 선발로 박아라 펩년아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2-08 04:08:21]
청수청수 2~3시즌동안 영입위원회라는 구조때문에 노잼화를 막아온거지. 영입위원회로 잘하는 애들 위주로 쳐내니깐 5시즌동안 노잼이 안된거고, 너처럼 쳐맞는게 싫어하는 애들이 많아서 4번째 시즌 다카, 우레이 이런애들 쳐내고 르윈같이 좋은 애들이 영입되니깐 5시즌째 되니깐 어디하나 스쿼드에 구멍 없이 전술로 패버리자나.
전술로 패는걸 뭐라는게 아니라, 유저가 전술로 ai를 압살하는건 기정 사실화니깐, 스쿼드 질적인 측면에서 이런걸 보완했으면 하는거지.
흔히 반동숙이라는 사람들이 엿맥이려고 하는것도 있지만, 스쿼드 중에 구멍 내지 이슈메이커를 끼워넣음으로써 재미요소를 넣고자 한건데 그래서 아다리가 맞은게 4번째 시즌 우레이가 꿀잼 컨텐츠가 된거지.
그리고, 이해를 잘 못한거 같은데, 쳐 맞는걸 원하는게 아니라 압도적인 전력을 뽐내면서 쉽게 우승하는 컨텐츠보다, 경쟁을 통해서 극적인 요소가 생기길 바라는거지. 지금 5시즌 리그 판도만 봐도, 9경기 7승 2무에 26골 7실점으로 골득실 차도 압도적 승점 23점이고 맨유는 득점 18골로 8골 차이 나니깐 리그 평균보다 훨씬 골 많이 넣는다고, 골을 많이 넣고 실점이 적다는건 이길 확률이 높겠지?
이길 확률이 높으면 극적인 요소가 떨어지겠지? 극적인 요소나 반전이 없는 전개면 당연히 흥미가 상대적으로 떨어지겠지? 나도 동수칸 방송 좋아하고 지금 컨텐츠 잘 보고 있는 사람으로써 마지막까지 재밌게 끝났으면 좋겠지 노잼 고착화 되면서 끝나는건 보고싶지 않은 사람인데?
청수청수 영입 방출이 동수칸 컨텐츠에선 제일 잘하는 선수들 위주로 방출을 하는데 어떻게 다 패요.
영입도 본인 1명 위원회 투표로 1명인데, 위원회 투표가 무조건 좋은 최정상급만 사는게 아닌데요. 게다가 이적료도 1/2만 써서 한명당 1천억 이상 쓰기 힘든 구존데.
일반적인 유저들의 4~5번째 시즌이 아닌데요.....
당장 4번째 시즌만해도 리버풀과 1위권 경쟁하다가 이상한 팀한테 비기는 경기가 수두룩하고 후반기에 탄력 떨어져서 3등으로 끝났는데. 뭐가 다 패는 시즌이옴? ㅋㅋㅋ
극적인게 당연히 5시즌 내내 그럴수 없으니깐 물리적으로 그런 환경을 만들려고 하는거지. 스쿼드에 질적인 면을 낮추는걸로. 시청자들이 동수칸 전술에 직접적으로 개입이 가능함? - x 선수 영입은 개입 가능함? - 0
전술로 팰건 경험자니깐 당연한거고, 실제 컨텐츠에서도 리버풀 말고는 리그에 적수도 없거니와 챔스에서도 웬만한 상위권 팀들 다 전술로 패는데 거기다 스쿼드 질까지 좋아지면 대적할 팀이 없는데 질 가능성이 적으니 극적인 요소가 떨어지면 재미 요소가 줄어드는게 실제로 그러한데?
그리고 난 억까 아닌데? 나도 나름 즐겨보는 방송이고, 4번째에서 5번째 시즌으로 넘어가면서 느껴지는 점을 서술한건데? 왜 갑자기 억까로 몰아감? ㅋㅋㅋ
펩 새끼는 챔스 마르세유전에 벨리스말고 가르시아 쓰겠지ㅅㅂ 가르시아 진짜로 선발로 나올 거 같아서 더 젖같네. 조1위로 진출 확정했으니까 니가 시티 유스를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가르시아 버리고 벨리스 선발로 박아라 펩년아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2-08 04: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