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9 20:52

극과극 좀 잘맞는듯?

조회 수 100 추천 수 5 댓글 3
극과극 좀 잘맞는듯?

이정도면 중도지 뭐



1.박근혜-존나 싫어함 태극기 혐오 민주당 파이팅
2.탄핵 후 대선-문재인 파이팅!
3.문재인 당성 후-아자아자 우리 이늬!
4.총선 두달전-민주당은 미친놈들 이구나
5.총선 일주일전 - 민주당이 과반 먹으면 나라가 망한다를 설명하고 다님
6.총선후-대깨문 혐오증 운동권 개싫음
7.현재-문재인 개객기 민주당 망해라 국힘 좀 정신 차리고 재보궐 철수 주고 대선 준비해라
민주 몰락하고 국힘 국민 으로 양당 가야한다고 생각함
  • [레벨:8]Chelsea* 2021.01.09 20:56
    중도면 사실상 보수야

    좌파들은
    재앙이새끼 욕은 차마 못 하거든 ㅋㅋ
  • [레벨:22]댜이댜이댜식아 2021.01.09 20:57
    Chelsea* 지금 중도들은 거의 넘어간듯 ㅋㅋㅋㅋㅋ
    재앙이랑 민주가 내놓는 법안마다
    기가참 ㅋㅋㅋㅋㅋㅋ
  • [레벨:8]Chelsea* 2021.01.09 21:01
    댜이댜이댜식아 예전엔 재앙이 욕하면서
    슬쩍 중도랍시고 위장하던 깨문이들 많았는데
    요즘은 많이 사라졌더라 ㅋㅋ

    진짜 재앙이 욕하기에는
    지지가 많이 떨어져서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달도 차면 기운다 [레벨:22]리슨베리 2021.01.09 124 3
자유 일동 기립!! 3 첨부파일 [레벨:23]부부젤라나무늘보 2021.01.09 118 8
자유 문조시대 진짜 쌉오지넼ㅋㅋㅋ 5 첨부파일 [레벨:25]지칠공 2021.01.09 233 11
자유 본인이 미국인이면 어느 정당 지지하는지 설문돌려봄 13 [레벨:27]살구타르트 2021.01.09 82 3
자유 유승민은 이재명 잡으면서 지지율 높이는게 맞는거같은데 9 [레벨:29]새로운보수당 2021.01.09 346 7
자유 과연 민주가 몰락할까? 11 [레벨:22]댜이댜이댜식아 2021.01.09 585 2
자유 그 재앙 퇴임 정상적으로 하게 될까? 1 [레벨:13]고민빌런 2021.01.09 49 2
자유 페미에 대해서 9 [레벨:21]안동짜장면 2021.01.09 79 1
자유 오늘 그알:백신전쟁의 골든타임 - 우리의 결정은 무엇이었나? [레벨:31]DELE 2021.01.09 179 3
자유 조선일보에서 특종하나 물었네 10 첨부파일 [레벨:28]욜럽 2021.01.09 15368 63
자유 원희룡 오세훈에게 쳐발려서 그래 [레벨:22]리슨베리 2021.01.09 202  
자유 마늘먹고트림쏘기님 감사합니다 4 첨부파일 [레벨:2]막이래 2021.01.09 40 2
자유 민주당도 사과함 2 첨부파일 [레벨:20]재앙적사고력 2021.01.09 236 6
자유 라면 2봉지 끓일때 수프 2개 다 넣음? 10 [레벨:30]혐한두 2021.01.09 85 3
자유 집콕댄스 440만원 시발 ㅋㅋㅋ 1 [레벨:28]윤수빈 2021.01.09 158 4
자유 우리 찢은 유승민이 토론하자고 하니 바로 런하더니 이젠 부하시키네 ㅋㅋ 3 [레벨:23]박쥐걸 2021.01.09 341 13
자유 극과극 좀 잘맞는듯? 3 첨부파일 [레벨:22]댜이댜이댜식아 2021.01.09 100 5
자유 그것이 알고싶다 백신 주제로 어떤 방송 내보낼지 궁금하네 ㅋㅋㅋ 2 [레벨:2]아슬아슬어그로 2021.01.09 241  
자유 이재명, 유승민에 반박 "국어 공부 다시해라" 5 첨부파일 [레벨:22]리슨베리 2021.01.09 214 7
자유 댓글로도 적었지만 보통 일본싫어하는이유는 일제시대떄 일어난일떄문임 5 [레벨:28]Morfonic 2021.01.09 6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879 3880 3881 3882 3883 3884 3885 3886 3887 388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