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9 20:52

그것이 알고싶다 백신 주제로 어떤 방송 내보낼지 궁금하네 ㅋㅋㅋ

조회 수 241 추천 수 0 댓글 2

온 국민 공분을 살 사건으로 주목도 엄청나게 띄워놨을텐데 


여기서 옹호 방송 나오면 그것도 제대로 먹힐거같은데 ㅋㅋ

  • [레벨:22]국민요정정경심 2021.01.09 20:54
    예산을 야당이 협조안해줘서 못샀다?
    대통령은 지시했는데, 실무자가 안했다?

    좆같은 이야기로 쉴드칠꺼 같아서 걱정임
  • [레벨:5]Chelsea* 2021.01.09 20:59
    중간자인척
    쉴드 칠가능성 큼
    작가가 좌파임

    이수정 국힘에서 일한다고
    귀신같이 빼버림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극과극 좀 잘맞는듯? 3 첨부파일 [레벨:21]댜이댜이댜식아 2021.01.09 100 5
자유 그것이 알고싶다 백신 주제로 어떤 방송 내보낼지 궁금하네 ㅋㅋㅋ 2 [레벨:2]아슬아슬어그로 2021.01.09 241  
자유 이재명, 유승민에 반박 "국어 공부 다시해라" 5 첨부파일 [레벨:22]리슨베리 2021.01.09 214 7
자유 댓글로도 적었지만 보통 일본싫어하는이유는 일제시대떄 일어난일떄문임 5 [레벨:28]Morfonic 2021.01.09 64  
자유 틱톡 신년사니 보다 틀딱 좆깨문들 뻔하다 2 첨부파일 [레벨:18]김태우의강철비 2021.01.09 196 3
자유 나는 일상생활 하다가도 뜬금없이 혼잣말로 문재인 욕하는데 4 [레벨:2]막이래 2021.01.09 125 5
자유 이번정부도 사과는 함. [레벨:25]그러니까. 2021.01.09 124 4
자유 가세연이 바이든을 섭외하더라도 좀 안가져왔으면 좋겠는데 4 [레벨:10]백수놈 2021.01.09 105 5
유머 소설 찾아보려고 했는데 이거머임 ㄷㄷ 2 첨부파일 [레벨:22]순록가죽 2021.01.09 798 7
자유 문재인은 왜그렇게 일본을 싫어하는걸까요 18 [레벨:23]런던페인터 2021.01.09 545 3
자유 이 정부가 역대급 쓰레기인 이유 3 [레벨:24]수용소용 2021.01.09 161 4
자유 우리교회 목사님이 한마디 하시잖아 방역방식 이 잘못되었다고 3 [레벨:23]박쥐걸 2021.01.09 118 1
자유 국힘은 우파지지자가 추구하는 정당이아님 5 [레벨:24]찰리리 2021.01.09 206 9
자유 집콕댄스 움짤 볼때마다느끼는건데 [레벨:23]런던페인터 2021.01.09 71 2
자유 박근혜가 박능후 병신새끼 블랙리스트 올린게 신의 한수였네 [레벨:4]엠씨다크맨 2021.01.09 388 7
자유 문재인대통령님이 잘하신거 .. ㅠㅠㅠㅠ (감동주의) 9 첨부파일 [레벨:28]띵언충 2021.01.09 9076 69
자유 국민들은 가족모임했다고 처벌하려고 하고 지들인 마음대로 모임하고 오히려 변명하고 이것이 [레벨:23]박쥐걸 2021.01.09 59 1
자유 엠팍에 나경원이 친일이면 김대중도 친일이다 글 올라옴ㅋㅋㅋㅋ 18 [레벨:24]이싸 2021.01.09 8355 71
자유 국힘 관련 성추행 또 떳다 11 첨부파일 [레벨:24]깨문담당일진 2021.01.09 1678 11
자유 너네 미국인이였으면 어느당 지지함? 16 [레벨:22]명바이아커만 2021.01.09 22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296 3297 3298 3299 3300 3301 3302 3303 3304 330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