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4 14:54

포텐 [유로스포츠] 이재성에 매우 관심이 있는 함부르크, 브레멘, 호펜하임

조회 수 35959 추천 수 217 댓글 175

0000756161_001_20210114141536188.jpg [유로스포츠] 이재성에 매우 관심이 있는 함부르크, 브레멘, 호펜하임
이번 시즌이 시작도 되기 전에 홀슈타인 감독은 이 한국인에 대한 많은 영입 문의를 받았다.


함부르크 SV, 베르더 브레멘 그리고 TSG 호펜하임이 이 28살 선수에 강한 관심을 보인다. 알려지지 않은 팀들도 엄청나게 많은 것 같다. 그래도, 클럽은 제의받은 최대 300만 유로의 이적료를 거절했다.


https://www.eurosport.de/fussball/dfb-pokal/2020-2021/jae-sung-lee-holstein-kiel-fc-bayern-muenchen-zauberer-vor-sprung-in-die-bundesliga_sto8064957/story.shtml



  • BEST [레벨:24]백골목의종원식당 2021.01.14 15:26
    바쏘 작년 손흥민 10-10달성했다고 난리났었는데
    15-15는 ㅅㅂ 월클이지 ㅋㅋㅋ
  • BEST [레벨:1]바쏘 2021.01.14 15:28
    정화 그럼 살짝 더 타볼게 20-20 가즈아~~
  • BEST [레벨:21]슈퍼볼 2021.01.14 15:19
    백골목의종원식당 "이번 시즌이 시작도 되기 전에"
    원래부터 평 좋았지
  • BEST [레벨:24]정화 2021.01.14 15:26
    바쏘 팬심 섞으면 20-20정도는 기대할만한데 너무 살짝섞은듯.
  • [레벨:21]D.라이스 2021.01.14 15:39
    다 괜찮은데?
  • [레벨:22]박규영배우 2021.01.14 15:39
    근데 솔직히 2부감은 아니긴하지
  • [레벨:27]자카팔해뻐린다 2021.01.14 15:39
    3m ㄷ 두
  • [레벨:1]bellious 2021.01.14 15:40
    머리 왤케 길었어 ㅋㅋ 1부가자
  • [레벨:29]마스크없는세상 2021.01.14 15:40
    난 어제 뮌헨전이 다른의미로 좋은 활약해줘서 시즌 끝나면 또 봐야할듯 저 기존 오퍼 말고도
  • [레벨:26]유한준 2021.01.14 15:41
    마스크없는세상 시즌 끝나기 전에 겨울에 뭐 하나 오지 않을까?
  • [레벨:2]유수파모우코코 2021.01.14 15:42
    유한준 걍 킬이 죽어도 안보내지. 성적안좋은것도아니고 어차피 여름에 fa인데
  • [레벨:29]마스크없는세상 2021.01.14 15:43
    유한준 안내보내지 겨울엔 ㅋㅋㅋ 지금 승격 까딱하면 할 삘인데
  • [레벨:22]뽕뽀로봉봉봉 2021.01.14 15:40
    갠적으로 머리 짤랐으면 조켓다
  • [레벨:2]거말고거서보자 2021.01.14 16:03
  • [레벨:26]빅사이즈우유통 2021.01.14 16:26
    뽕뽀로봉봉봉 뉴스 보니까 코로나랑 연관있는거 같던데 진짜 연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독일 미용사 협회에서 영업금지 먹여놓았으면서 일부 축구선수들의 헤어스타일 관리는 누가 해주는거냐고 독일축구협회에서 항의 했다고 함 그 기사에서는 실제로 집에 미용사 불러서 영업한 선수한테 벌금도 먹이고 그랬다는거 같던데 찾아보니 산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벵거볼 2021.01.14 15:40
    런던에 공미 급한 팀이 하나 있긴한디...
  • [레벨:27]문규현 2021.01.14 15:40
    벵거볼 개집?
  • [레벨:26]임생로랑 2021.01.14 15:40
    머리길이와 실력은 비례하는 것인가
  • [레벨:22]김카카22 2021.01.14 15:41
    플레이 스타일 보면 돌문, 레버쿠젠임. 다음시즌 챔스에서 좋은모습 보이길
  • [레벨:5]아이씨사이다 2021.01.14 15:41
    이재성 권창훈 선수 두 명 상황보면 군대해결이 진짜 엄청크네
    아무것도 이뤄놓은거 없는 갓 스무살 애들도 가기 싫은게 군대인데
    권창훈 석현준 선수처럼 꿈의 문턱에서 끌려가면 진짜 얼마나 개 조깥을까
  • [레벨:24]김병지의오버래핑 2021.01.14 15:45
    아이씨사이다 석현준을 왜 엮냐 ㅋㅋ
  • [레벨:5]아이씨사이다 2021.01.14 16:02
    김병지의오버래핑 꿈의 문턱에서 군대 가야되는게 석현준은 왜 아님?
  • [레벨:20]김연희 2021.01.14 16:08
    아이씨사이다 석현준 올림픽 나갈수있았음?
  • [레벨:24]김병지의오버래핑 2021.01.14 16:32
    아이씨사이다 그래서 안 간다고 배쨌잖아
    그리고 이미 와카 기회도 한번 주어졌었고
    커리어도 갈수록 내리막이었는데 상무가는게 그렇게 좆같아서 짼 사람이 뭔 꿈의 문턱 드립
    다른 선수들은 꿈없고 좆같지않아서 복무 이행할까? 권창훈같이 진짜 돌아와서 복무할 선수야 좆같을거 같다고
    공감되는거지
  • [레벨:22]Hunt_K 2021.01.14 15:50
    아이씨사이다 아시안게임 2연속 우승이 그나마 다행, 올림픽도 가능성은 정말 낮더라도 1% 가능성을 위해서라도 열리는게 좋기도하고
  • [레벨:5]아이씨사이다 2021.01.14 16:03
    Hunt_K 올림픽 네년에 열리더라도 권창훈 선수는 이미 그 전에 상무 가야되지 않나요?
  • [레벨:22]Hunt_K 2021.01.14 16:04
    아이씨사이다 올림픽 올해임ㅋ
  • [레벨:5]아이씨사이다 2021.01.14 16:05
    Hunt_K ㅇㅇ 연기되서 올해된건 아는데 일년 더 연기되는 상황 얘기한거임 지금상황으로 올해 어캐함ㅋㅋ
  • [레벨:22]Hunt_K 2021.01.14 16:06
    아이씨사이다 내년이면 상무 먼저 가야지.황인범 사례처럼
  • [레벨:5]아이씨사이다 2021.01.14 16:06
    Hunt_K ㅇㅇ 황인범은 근데 나이가어렸지
    권창훈은 상무갔다 조기제대해도 뭐.. 나이가 있으니
  • [레벨:14]멸치육수 2021.01.14 15:41
    이재성 예전엔 고등학생처럼 생겼었는데 지금은 완전 확 갔네
  • [레벨:3]일류첸코 2021.01.14 15:41
    제발 다른팀으로 비싸게 이적해서 고향 클럽 전북에 효도 한번만 하자 재성아.. ㅜㅜ
  • [레벨:24]리자돈 2021.01.14 16:07
    일류첸코 자계로 이적하면 돈 못받지않나요 ㅋㅋ 킬도 그래서 일부러 자계로 푸는거같은데
  • [레벨:1]sk8erboi 2021.01.14 15:41
    이재성 군대문제해결안됨?
  • [레벨:3]일류첸코 2021.01.14 15:42
    sk8erboi 2014 아겜 금매달
  • [레벨:23]일치 2021.01.14 15:42
    sk8erboi 인천 AG 금메달 멤버라서 면제임
  • [레벨:18]밑빠진뚝배기 2021.01.14 15:41
    요즘 인상이 축구도사 느낌이얌....
  • [레벨:32]모기죽여존나죽여 2021.01.14 15:42
    1부 승격하고 재계약 하는게 제일 베스트아님? 가능성 있던데
  • [레벨:2]유수파모우코코 2021.01.14 15:44
    모기죽여존나죽여 킬이 승격해도 다른 오퍼 구단하고 주급보장으로 싸움이 되느냐가 문제지.
  • [레벨:33]디지털크레센트 2021.01.14 15:59
    모기죽여존나죽여 킬 좆거지라 주급 못줌
  • [레벨:23]일치 2021.01.14 15:42
    예전부터 이재성은 딱 스페인 리그에 맞겠다 싶었었는데... 독일도 좋고... 개인적으로 PL만 아니었으면 좋겠네
  • [레벨:3]훈친놈 2021.01.14 15:59
    일치 소시에다드 가면 너무 어울릴듯
  • [레벨:23]일치 2021.01.14 18:39
    훈친놈 튜터가 다비드 실바...ㄷㄷ
  • [레벨:3]앵두몬 2021.01.14 15:43
    코리안 모드리치 ㄷㄷ
  • [레벨:2]유수파모우코코 2021.01.14 15:43
    나이생각하고 은퇴뒤 생각하면 당장 독일 1부에서 주급 제일 높게 부르는데 가는게 제일인거같다.
  • [레벨:31]오창 2021.01.14 15:44
    1부 승격하면 재계약 해도 될 거 같은데 킬 하는게 너무 불안해서 1부 가도 다시 강등될 거 같음 ㅠㅠ
  • [레벨:17]이게가능할까요 2021.01.14 15:45
    중상위권은 안되고 중하위권 팀가서 중상위권 만들면 딱 좋을듯
  • [레벨:37]Jokeman 2021.01.14 15:45
    이재성 에펨에서 영입하면 진짜 국밥임
    피엘 중위권 강추
  • [레벨:10]파워후 2021.01.14 15:45
    재성이형 이제 나이도 있고 1부 가즈아
  • [레벨:2]먹성이 2021.01.14 15:46
    이재성 복무끝났음??
  • [레벨:24]질외 2021.01.14 15:47
    먹성이 14아샨게임 군면제 아닌가?
  • [레벨:26]옥잠 2021.01.14 15:48
    장발이라 분위기 존나 묘하네ㅋㅋ
  • [레벨:36]이토마유키 2021.01.14 15:50
    라리가도 잘어울릴거같음
  • [레벨:26]E.아자르 2021.01.14 15:50
    축신 느낌나 머리기르니까
  • [레벨:2]검사사진 2021.01.14 15:51
    좋은글👍
  • [레벨:13]LEWe3 2021.01.14 15:56
    나이 서른줄인가??
  • [레벨:17]머시벤놈 2021.01.14 15:57
    계약1년 남긴 선수를 1부리그 한번도 못올라간팀이 이적료 40억을 거절한건데 이재성 가치가보임.
  • [레벨:29]마스크없는세상 2021.01.14 15:57
    어딜가든 자기가 팀 고르는 곳 가면 무조건 감독이 원하는 선수될듯. 스타일 상 기복 타는 스타일도 아니라서
  • [레벨:22]브나르도 2021.01.14 15:58
    유럽에 있으니까 오퍼도 많이오네...
    좋은데가면 좋겠다
  • [레벨:14]고요한숲속 2021.01.14 16:00
    유럽 도전하길 잘했다
    다른 선수들의 모범이 됐으면...
  • [레벨:23]후쿠토미츠키 2021.01.14 16:00
    브레맨은 60억제의도 한적있지않나ㅋㅋㅋ
    아직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구나
  • [레벨:8]흉민손 2021.01.14 21:34
    후쿠토미츠키 60억이면 4.5m이냐?
  • [레벨:23]가을자이언츠 2021.01.14 16:02
    호펜가면 팀성적도 나쁘진 않을거고 주급도 잘주겠네
  • [레벨:17]Giroud 2021.01.14 16:37
    가을자이언츠 호펜 주급 보기보다짜고 감독도 잘릴수있음
  • [레벨:24]오트밀죽 2021.01.14 16:10
    브레멘은 실제로 60억 질렀는데 킬이 안 보냈잖아 ㅋㅋ
  • [레벨:34]훈련코치 2021.01.14 16:10
    K-모드리치
  • [레벨:21]터키대통령외질 2021.01.14 16:21
    방씨..??
  • [레벨:21]에펨하는병신 2021.01.14 16:27
    그냥 좋은 벤치자원정도의 평가인가보네
  • [레벨:26]겸손한엘리트 2021.01.14 16:31
    킬에서 벌써 15 15 했음? 아니지?
  • [레벨:37]오니온 2021.01.14 16:46
    함부르크 승격하고 이재성 영입 ㄱㄱ
  • [레벨:33]의조따리의조따 2021.01.14 16:47
    오니온 함부르크 지금 2부 하위권인데 언제 승격하려나
  • [레벨:37]오니온 2021.01.14 16:50
    의조따리의조따 많이 올라와서 현재는 2부 1위임. ㅎㅎ

    근데 함부르크는 꼭 이러다가 중후반때 부터 DTD 시작해서 이번엔 안 그러고 승격 성공하면 좋겠음.
  • [레벨:33]의조따리의조따 2021.01.14 16:50
    오니온 오호 내가 최근 걸 못 봤구나
    과연 올 시즌은 어케 될지
  • [레벨:18]언럭키휴먼 2021.01.14 16:56
    호..호펜하임!!!
  • [레벨:22]RJH1919 2021.01.14 17:36
    1부 중위권 팀들은 다 찔러 볼거 같은데
  • [레벨:27]신준 2021.01.14 17:48
    나이 생각하면 진짜 잘골라 가야겠네
  • [레벨:14]야쿠르트 2021.01.14 18:02
    함부르크 갔으면 좋겠다
  • [레벨:20]내인생의주인은나 2021.01.14 18:54
    어디가 제일 베스트이려나
  • [레벨:3]MANCHAST 2021.01.14 21:28
    잘하더라 진짜로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TSG 호펜하임의 공격수 주앙 클라우스, 벨기에리그 스탕다르 리에주로 임대이적 5 첨부파일 [레벨:2]뇽움가트너 2021.01.14 1735 19
번역기사 [더 썬] 나다니엘 클라인은 크리스탈 팰리스와 재계약에 가까워졌다. 15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1.01.14 2025 25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안드레 고메스, 예상치 못한 에버튼의 새로운 슈퍼 서브가 되다 74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디뉴롱패스 2021.01.14 27579 98
오피셜 [공홈] 노팅엄과 임대를 연장한 앙토니 크노카르트 3 첨부파일 [레벨:15]Chanbeom 2021.01.14 798 30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안첼로티가 왜 자신을 신임했는지 정확히 보여준 알렉스 이워비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디뉴롱패스 2021.01.14 17062 86
번역기사 [골닷컴] 곤잘레스는 네이마르를 ‘쓰레기’라고 했고 불화는 여전히 진행중임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권나라 2021.01.14 27395 87
번역기사 [첼시뉴스] 코갤럼, WBA 남아서 경험치 계속 먹을 예정. 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Chelsea. 2021.01.14 15353 84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트라브존스포르, 엔조 페레즈 영입 협상 12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오윤아 2021.01.14 9977 79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아르나우토비치, 피오렌티나에 역제안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오윤아 2021.01.14 21290 118
번역기사 [유로스포츠] 이재성에 매우 관심이 있는 함부르크, 브레멘, 호펜하임 175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연애상담가 2021.01.14 35959 217
오피셜 [공홈] TSG 호펜하임, 독일U21대표팀 왼쪽풀백 다비드 라움 영입 1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키아주라브키안 2021.01.14 12002 70
오피셜 [공홈] 보리스 타쉬치, FA 1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오윤아 2021.01.14 7621 79
번역기사 [빌트]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빡친 토마스 뮐러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30]NateDiaz 2021.01.14 34444 231
번역기사 [바바리안풋볼] 한지 플릭 : 매우 충격적이지만 킬에게 축하를 보낸다, 로카를 비난해서는 안돼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30]NateDiaz 2021.01.14 19017 97
번역기사 [저스트아스날] 매튜 라이언 영입을 위해 브라이튼과 접촉한 아스날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1.14 12335 72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스콧 파커, 누구에게도 사과할 일은 없다.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홀연히 2021.01.14 21113 92
번역기사 [마르카] 테어 슈테겐이 바르셀로나를 수페르 코파 데 에스파냐 결승에 올려놓다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15]잠원동시민 2021.01.14 18011 80
번역기사 [DM] 조르제 멘데스는 울브스 감독 누누를 위한 새로운 클럽을 찾고 있다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1.01.14 15510 84
오피셜 [공홈]바이어 레버쿠젠에서 티모시 포수멘사의 등번호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4]황리빛과이어 2021.01.14 15436 98
번역기사 [골닷컴] 수페르코파에서 승부차기를 성공시킨 영웅 리키 푸츠가 1군에서 뛰는 것에 대한 열망을 드러내다 2 첨부파일 [레벨:15]잠원동시민 2021.01.14 607 2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47 548 549 550 551 552 553 554 555 55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