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4 18:46

에포트 요약...jpg

조회 수 18000 추천 수 64 댓글 34
에포트.jpg 에포트 요약...jpg


레오나 하지말자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Tighy 2021.01.14 18:59
    DWG사렌 너무 1티어라기엔 잘 안나오던데
  • BEST [레벨:17]M1DKlNG 2021.01.14 19:03
    DWG사렌 1티어라기에는 좀 너무 안나오는 분위기임
  • BEST [레벨:4]훈친놈 2021.01.14 19:36
    포장 할꺼없다 너무 못한다 에포트
  • [레벨:33]DWG사렌 2021.01.14 18:48
    레오나가 너무 1티어인데 안하기에는...
  • BEST [레벨:3]Tighy 2021.01.14 18:59
    DWG사렌 너무 1티어라기엔 잘 안나오던데
  • BEST [레벨:17]M1DKlNG 2021.01.14 19:03
    DWG사렌 1티어라기에는 좀 너무 안나오는 분위기임
  • [레벨:19]애기공룡둘니 2021.01.14 19:22
    DWG사렌 이만큼 팠는데도 안되는 거면 안하는게 맞지 싶다 샌박이 롤드컵 우승 노릴 팀도 아니고 다 완벽해질순 없음. 더 연습해서 다음 레오나 메타때 다시 도전해보든가. 쿠로 아지르처럼
  • [레벨:3]나마스떼 2021.01.14 18:48
    레오나 판테만 안하면 좋을것같다
  • [레벨:7]서울대생 2021.01.14 19:03
    상호는 참 레오나가 아픈 손가락인듯...ㅜㅜ
  • [레벨:18]t1화팅 2021.01.14 19:12
    왜..대체 왜 레오나를 못하는거야 ㅠㅠ
  • [레벨:19]Weri 2021.01.14 19:26
    저게 맞다
  • [레벨:21]억까쳐내 2021.01.14 19:31
    그냥 알리 원툴임
  • [레벨:24]오히리오 2021.01.14 19:32
    억까쳐내 닉값좀
  • [레벨:21]억까쳐내 2021.01.14 19:34
    오히리오 딴거 잘하는거 있나? 임펙트있는거 알리말고 뭐있는데
  • [레벨:14]Ake 2021.01.14 19:39
    억까쳐내 노틸 라칸 이런거도 임팩트 있게 되게 잘했었는데
    바드도 4전 4승이고
  • [레벨:21]억까쳐내 2021.01.14 19:41
    Ake 노틸 라칸 바드가 지금 메타픽이 아니잖아 레오나 알리 마오 이런거 잘해야되는데
  • [레벨:14]Ake 2021.01.14 19:42
    억까쳐내 그니까 메타픽이랑은 별개로 임팩트인게 잘하긴 했었다는거지 알리밖에 없거나 하진 않음...
    또 그와 별개로 오늘 경기는 안타깝네
  • [레벨:21]억까쳐내 2021.01.14 19:44
    Ake 레오나 못하는거야 유명했는데 아직도 못해서 문제지 갈리오랑 시너지 맞출 캐릭도 없았는데
  • [레벨:14]Ake 2021.01.14 19:48
    억까쳐내 아니 ㅋㅋ; 알리 원툴에 임팩트 있는거 뭐있냐 해서 말한건데
    왜 계속 메타챔 얘기가 나와
    그거 임팩트있게 잘했어서 원툴은 아니라고 말한거지 이번 경기에 뭘 꺼내야됐을지 말하는게 아니잖아
  • [레벨:2]감퀴쳐내 2021.01.14 22:03
    억까쳐내 메타픽 아닌데 왜 알리원툴 ㅇㅈㄹ함? ㅋㅋ
    걍 억까새끼
  • [레벨:25]마킹 2021.01.14 19:39
    억까쳐내 바드도 느낌있게잘함
  • [레벨:21]억까쳐내 2021.01.14 19:42
    마킹 지금 바드하면 카이사 +@ 사미라+@에 다이브당하고 터짐
  • [레벨:25]마킹 2021.01.14 19:43
    억까쳐내 아니 알리원툴이라매 ㅋㅋ그래서 느낌있게 잘하는거 말해줬는데 뭔 개소리냐
  • [레벨:21]억까쳐내 2021.01.14 19:46
    마킹 지금 뽑을수있는거는 써줘야지 바드잘한다고 하면 그렇지않냐 지금 쓸수가없는 픽인데
  • [레벨:25]마킹 2021.01.14 20:12
    억까쳐내 아니 그럼 현메타에에서 챔프풀 알리원툴이렇게말해야지 대뜸알리원툴임 이러면 어떻게 반응이나오겠냐
  • [레벨:20]TomHardy 2021.01.14 20:11
    억까쳐내 Lck에서 유일하게 블리츠다룸ㅇㅇ승률높음 나올때마다 캐리함 +1
  • [레벨:8]일일보안 2021.01.14 19:32
    갈리오도 처참하드라 오늘...
  • [레벨:21]레알돌문둘다팬 2021.01.14 19:32
    레오나, 쓰레쉬, 판테온, 갈리오랑 유틸 서폿만 안하면 됨
  • [레벨:8]일일보안 2021.01.14 19:33
    레알돌문둘다팬 다 하지마...?
  • [레벨:21]레알돌문둘다팬 2021.01.14 19:33
    일일보안 그... 노틸 있잖아요 ㅎㅎ
  • [레벨:22]당황하지말라구 2021.01.14 19:40
    레알돌문둘다팬 안정적인거 확정적인거. 타겟팅 스킬이 있는챔프
    -> 알리, 노틸만 ..
  • BEST [레벨:4]훈친놈 2021.01.14 19:36
    포장 할꺼없다 너무 못한다 에포트
  • [레벨:20]신선한망고 2021.01.14 19:38
    알리는 참 잘하는데..
  • [레벨:3]h456456 2021.01.14 19:51
    에포트는 그냥 슼붕이의 흔한 올려치기의 피해자임
  • [레벨:19]애기공룡둘니 2021.01.14 20:09
    h456456 올려쳤는데 왜 피해자야?
  • [레벨:21]세듀맨 2021.01.14 20:48
    h456456 수혜자지
  • [레벨:4]Shdbdb 2021.01.14 20:01
    걍 못함 고평가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PL NARAMㅅㅂㅋㅋㅋ [레벨:35]NOWMAD 2021.01.14 25  
LCK LCK에 나르 열풍 왜 불었을까 [레벨:22]니궁쩔드라 2021.01.14 34  
LCK 오 오늘 윤수빈 아나운서네 [레벨:28]Dewaj 2021.01.14 88  
LPL 줌 로컨은 폼좋은데 아쉽네 [레벨:26]zxcdq 2021.01.14 86  
LCK 플레임 방 트위치 베팅 첨부파일 [레벨:30]상해도서관 2021.01.14 211 3
LPL 내일안녕하세요 tt 유망주 뭐하는애냐? 4 [레벨:4]T1모글리 2021.01.14 210  
LCK 에포트 요약...jpg 34 첨부파일 [레벨:13]오덕양성소 2021.01.14 18000 64
LPL 아트 미쳤네ㅋㅋ [레벨:35]음주는인생골절 2021.01.14 28  
LPL 랑싱이나 사지 비우비우를 쳐사서 고생을하네 [레벨:24]생생우동장인 2021.01.14 48  
LPL v5는 누가 본체였던거지 1 [레벨:28]12345691 2021.01.14 131  
LCK 엠비션: 큐베도 얼릉 결혼해야지 13 [레벨:28]2021행복하자 2021.01.14 17233 70
LCK 카밀 스킨 프로그램이랑 악의여단중에 ㅈㄴ 고민된다 12 [레벨:27]롤너무재밌어 2021.01.14 150  
협곡 칼바람 충챔으로 유명한게 머머있져? 6 [레벨:2]앵그리기인 2021.01.14 88  
LCK 신챔하고 세나하고 뭔 관계임 8 [레벨:28]Dewaj 2021.01.14 387  
LPL BLG가 무난하게 이기겟거니 하고 다른거 하고 잇엇는데 [레벨:2]앵그리기인 2021.01.14 52  
LPL 줌이 씹캐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15]라울라울7 2021.01.14 24  
LPL 웨이웨이 순수실력 중체정 설 4 [레벨:40]오프레드 2021.01.14 227 1
LPL blg 오더 하나도 안맞는거 봐 ㅋㅋㅋ [레벨:24]ㅇㅅㅈㅅ 2021.01.14 22  
LCK BLG 방금 ㄹㅇ 소통 어려운게 느껴짐 [레벨:20]모두안녕해 2021.01.14 94  
LPL 줌이 비우비우 발라버리네 [레벨:22]똘끼입니다 2021.01.14 2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77 1178 1179 1180 1181 1182 1183 1184 1185 118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