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5 00:48

포텐 이쯤에서 다시 보는 S20 울트라 디자인.jpg

조회 수 79565 추천 수 117 댓글 189

image.png 이쯤에서 다시 보는 S20 울트라 디자인.jpg
image.png 이쯤에서 다시 보는 S20 울트라 디자인.jpg


다시 봐도 추! 하! 다!



vs



S21 울트라


image.png 이쯤에서 다시 보는 S20 울트라 디자인.jpg

image.png 이쯤에서 다시 보는 S20 울트라 디자인.jpg


  • BEST [레벨:2]장갑차 2021.01.15 08:16
    근데 진짜 이게 예쁨? 평생 갤럭시만 써왔는데 너무 이상한데..
  • BEST [레벨:2]게예 2021.01.15 08:19
    둘다 똑같은데
  • BEST [레벨:6]맛깔순 2021.01.15 00:49
    어미 터진 디자인이네 S20
  • BEST [레벨:23]마미므뮤 2021.01.15 08:18
    장갑차 ㄹㅇㅋㅋ 만 치라고 삼뽕 채우는 중이니까 ㅋㅋㅋㅋ
  • [레벨:2]Dior. 2021.01.15 08:54
    도긴개긴
  • [레벨:24]doppel 2021.01.15 08:55
    S50쯤 되면 후면을 렌즈로 채울듯
  • [레벨:7]꼬마다냥 2021.01.15 08:55
    하루에 10분 볼까말까한 후면 예쁜거보단
    전면 노치없고 배젤 시원한게 더 좋음..
  • [레벨:22]모발모근협상결렬 2021.01.15 08:58
    꼬마다냥 근데 카메라가 저렇게 툭 튀어나와있는건 또 얘기가 다르지
  • [레벨:20]먼데이키즈 2021.01.15 09:00
    갤 20 울트라는 좀 심하고 플러스만 가도 충분하겟더라 디자인도 나쁘진 않고
  • [레벨:2]구관조에요 2021.01.15 09:02
    솔직히 디자인 뭐가 낫다는건지 모르겠음
  • [레벨:21]쥬니뉴 2021.01.15 09:05
    같다는거야 다르다는거야 같아보이는데
  • [레벨:24]ssgsak 2021.01.15 09:08
    걍 둘다 군용같음
  • [레벨:20]FELT 2021.01.15 09:08
    s21이나 플러스는 그래도 봐줄만한데 울트라는 그냥 전작이랑 동급으로 못생김.
  • [레벨:2]정말즐거운사라 2021.01.15 09:15
    근데 결국 케이스 씌워서 쓰지 않나? 집에가서 조심스럽게 케이스 열고 혼자서 역시 색감이 어쩌고 디자인이 죽인다는둥 그러는거야? 아님 케이스 없이 쌩폰쓰는거야?
  • [레벨:21]..ㅇㅅㅇ.. 2021.01.15 09:18
    정말즐거운사라 케이스안씀
  • [레벨:21]clus 2021.01.15 09:26
    정말즐거운사라 투명 케이스 씌우면 후면 다 보이잖아?
  • [레벨:9]락쿠나타타 2021.01.15 09:18
    사람마다 이쁠수도 안이쁠수도 있다 생각함
  • [레벨:25]검령 2021.01.15 09:20
    무게땜에 거를듯...
  • [레벨:23]서간지 2021.01.15 09:24
    갤21 개이쁘더라
  • [레벨:17]김5찌 2021.01.15 09:25
    다들여물어..돈복사해야하니께....마니들 사주세여♡
  • [레벨:27]Robby 2021.01.15 09:30
    뭘 이리 싸우나 ㅋㅋㅋ
  • [레벨:24]맑은바다 2021.01.15 09:33
    왜 튀어나와야 되는지 모르겠음 왜?
  • [레벨:28]델브릿지 2021.01.15 09:58
    맑은바다 센서랑 렌즈 크기 확보가 용이하니까 그렇지 뭐
    비싼 대포카메라들이 괜히 크고 웅장한 게 아님
  • [레벨:24]맑은바다 2021.01.15 09:59
  • [레벨:13]페페로 2021.01.15 09:37
    뭐가 다르다는거?
  • [레벨:26]시즌그라탕 2021.01.15 09:43
    난 차라리 ㅅ20식 카메라섬이 나음
    노트20, 폴드2 오면서 렌즈 3알 나란히 길게 배열해둔거 좀 아무리 봐도 안예쁨..
  • [레벨:2]비추좋아함 2021.01.15 09:47
    둘다 똑같은거같은데 현대미술 뭐 그런건가?
  • [레벨:1]준1238 2021.01.15 09:48
    S10디자인이 그립다
  • [레벨:5]깁부7 2021.01.15 09:52
    걍 아이폰 전면 엠자탈모를 견디느냐 갤럭시 후면 외계인 눈깔을 견디느냐 차이지 뭨ㅋㅋ
  • [레벨:25]TOGOMINI 2021.01.15 09:52
    노트10 쓰는데 이거 이후로 새모델들이 전혀 끌리질 않는다...... 스펙상으로도 디자인상으로도 노트10 정도가 내 기대치 맥스인듯
  • [레벨:2]xa99ir00 2021.01.15 09:54
    100X 스페이스줌 문구가 좀 선넘었지
  • [레벨:28]델브릿지 2021.01.15 09:59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진짜 마음에 드는데 이번 s21은
    라인업 정리한다고 기본 모델이랑 플러스 모델 스펙 도려낸 게 존나 이해 안 되긴 함..
  • [레벨:24]오늘도휴무 2021.01.15 10:16
    디자인팀 월급 밀렷나???
  • [레벨:26]Kei_950322 2021.01.15 10:19
    갤10 선녀
  • [레벨:34]레온아르도다빈치 2021.01.15 10:31
    20, 21 다 못생김
  • [레벨:16]유배 2021.01.15 10:47
    20보다 나은데
  • [레벨:16]푸슉푸슉 2021.01.15 10:59
    아니 시발 눈깔 괴물들이야 ㅋㅋ
  • [레벨:20]호에에앵 2021.01.15 11:43
    매끈해야지
  • [레벨:13]삐뽀삐뽀 2021.01.15 12:49
    s22 존버 ㅋㅋ
  • [레벨:3]Ant-Man 2021.01.15 12:56
    둘다 구린데
  • [레벨:6]첼밍웨이 2021.01.15 14:14
    개별로네 ㅋㅋ 삼성은 후면은 걍 포기했나
  • [레벨:5]클ㅡㅡ롭 2021.01.15 15:27
    그냥 일반 렌즈 하나 초광각 하나만 넣어줘....그거로도 충분해........
  • [레벨:2]타라타 2021.01.15 16:46
    막상 폰사서 쓰면 카메라가 어떻게 생겼든 신경이 쓰이남..이글보고 내 카메라는 어케 생긴지 기억안나서 방금 보고 알았네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근데 삼성은 폰 홍보할때 저 병신같은 춤추는거좀 빼면 좋겠다 1 [레벨:6]맛깔순 2021.01.15 93 1
스마트폰 삼성아 충전기 뺄거면 입을 털지 말던가 3 첨부파일 [레벨:21]서울IN성 2021.01.15 220 1
질문 s20fe은 사전예약 사은품 뭐 줬나요? 2 [레벨:8]광역궁극기 2021.01.15 344  
자유 접사는 진짜 부럽다 [레벨:21]halt 2021.01.15 63  
자유 그래서 내년이 더 기대되네 1 [레벨:24]精神病者 2021.01.15 42 1
자유 삼성은 fe를 싸게 풀어라! [레벨:4]염탐알등이 2021.01.15 59  
자유 Xm4 샀는데 버즈프로도 살까 ㅋㅋ 1 [레벨:20]왓수니 2021.01.15 70 2
질문 s21 가격 얼마인지 나옴? 5 [레벨:2]세발낙지와유리병 2021.01.15 315  
자유 카메라를 출시한건가 4 [레벨:21]유머1번지 2021.01.15 229 2
자유 줌할때 자연스러워 졌네 1 [레벨:2]102. 2021.01.15 115  
자유 이쯤에서 다시 보는 S20 울트라 디자인.jpg 18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flag 2021.01.15 79565 117
자유 역시 카메라 만들던놈들이라 2 [레벨:38]타미힐피거 2021.01.15 206  
자유 dslr 광고냐고 ㅋㅋ 1 [레벨:4]마세라티 2021.01.15 664  
자유 저렇게 보여주니까 존나 시긴한 구조다 진짜 [레벨:24]맥주효모 2021.01.15 176 1
질문 갤s21 kt사전예약은 할부말고 완납은 안되나요..? [레벨:4]조포스 2021.01.15 48  
질문 사전예약하면 보통 몇일안에 와요? [레벨:3]김치민트땅콩볶음 2021.01.15 21  
질문 플러스를 살까 울트라를 살까 1 [레벨:27]이스타가되고파 2021.01.15 136 1
자유 버즈 프로 색깔 바이올렛 vs 블랙 7 [레벨:33]스타워즈 2021.01.15 576 1
자유 울트라 스펙에 s21 크기로 사고싶ㄷㅏ 2 [레벨:11]민주남편 2021.01.15 206 2
자유 지마켓도 사전예약하네 첨부파일 [레벨:8]UcaI 2021.01.15 20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40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