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6 21:01

유스출신은 쉽게 버리는게 아님

조회 수 204 추천 수 1 댓글 0
유스출신을 버릴거면 이동준급은 데려와야지 ㅋㅋㅋㅋㅋ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착한 갤러들 [레벨:31]㈜지에스스포츠 2021.01.16 19  
잡담 보닌 피파 한계를 뛰어넘은거 같다. 개축컵 웃음후보 웃음터트려준다 [레벨:34]K리그발전위원회 2021.01.16 21  
잡담 유스출신은 쉽게 버리는게 아님 [레벨:37]조윌록보다윤일록 2021.01.16 204 1
잡담 조감독 재계약 ㄷㄷㄷ [레벨:34]리그우승시닉변 2021.01.16 99  
잡담 김성주 고향 돌아오네 ㅋㅋㅋㅋㅋ 2 [레벨:33]고철타카 2021.01.16 153  
잡담 송승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레벨:2]광런트꺼지면닉변 2021.01.16 243 8
잡담 걍 시발 대전 다 팔아버리셈 ㅋㅋ 영입은 왜함? 2 [레벨:24]이지솔 2021.01.16 366 1
잡담 뮬리치+용병 하나 더 확정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7 [레벨:10]Izone장원영 2021.01.16 215 2
잡담 송승민 잘가라 [레벨:33]고철타카 2021.01.16 62  
잡담 강등될때 주장이면서 탈출각 존나 잡던 그새끼가 돌아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4 [레벨:23]광주의만버지 2021.01.16 83 4
잡담 송승민 싫은데 3 [레벨:22]광주상스 2021.01.16 175 2
잡담 잘가라 성주 [레벨:8]Incheon 2021.01.16 21  
잡담 아잇 설렜네 1 [레벨:34]리그우승시닉변 2021.01.16 65  
잡담 ㅅㅂ부산은 다 나가냐ㅋㅋㅋㅋ 5 [레벨:21]2부따리아파트 2021.01.16 608  
잡담 송승민 광주 ㅋㅋㅋㅋㅋㅋㅋㅋ 4 [레벨:38]북패야 2021.01.16 215  
잡담 김성주? 1 [레벨:37]조윌록보다윤일록 2021.01.16 289  
잡담 개병신새끼들 ㅋㅋ 그냥 박진섭도 서울내줘 병신새끼들아 ㅋㅋ 3 [레벨:24]이지솔 2021.01.16 232 5
잡담 갠적으로 키도 크고 발밑도 좋은 선수는 애매한거같음 [레벨:34]리그우승시닉변 2021.01.16 35  
잡담 박준강 광주 ㄷㄷ? 1 [레벨:21]도쿄리 2021.01.16 1153  
잡담 송승민이 돌아옵니다 ㄷㄷ [레벨:37]조윌록보다윤일록 2021.01.16 24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931 3932 3933 3934 3935 3936 3937 3938 3939 394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