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6 22:02

이게 어제와 같은 리그의 경기가 맞나

조회 수 27 추천 수 0 댓글 0
ㅋㅋ 진짜 어썸하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누가 8위할 것인가.... [레벨:23]암내킁킁 2021.01.16 21  
LCK 성훈이 텔판단 ㅋㅋㅋㅋ [레벨:8]베르캄프.10 2021.01.16 69  
LCK 이거 빵테 505판 맞나 싶음 [레벨:5]탱수리 2021.01.16 54 1
LPL 너구리 카밀 좀 더 보고 싶은데 1 [레벨:27]환관 2021.01.16 171  
LCK 킹겐 텔은 그냥 맵을 안보고 탄건가? [레벨:11]Lyblet 2021.01.16 21  
LCK 베카는 잘하는듯? [레벨:1]사노고 2021.01.16 24  
LCK 그래도 이틀 연속으로 자강두천 경기가 나오네 2 [레벨:30]알티나오라이온 2021.01.16 188 1
LCK 비스타 이번 경기는 또 괜찮네 [레벨:34]TSM 2021.01.16 19  
LCK 아서킬은 쵸비가먹었으면 무서운데 [레벨:25]KingVerFo6 2021.01.16 25  
LCK 킹겐 텔 위치가 별로였나 [레벨:24]aeKARINA 2021.01.16 26  
LCK 데프트 작년 서머 초반폼은 진짜 한체원이었는데 [레벨:1]Perkz 2021.01.16 91 1
LCK 한화랑 drx 랑 엄대엄인게 웃기네 [레벨:13]에펨좀하러옴 2021.01.16 45  
LCK 무슨 승강전이냐ㅋㅋ [레벨:36]코코. 2021.01.16 6  
LCK 쵸비가 까딱 잘못하면 질 분위기네.. [레벨:22]우에우에웅 2021.01.16 6  
LCK DRX는 죄다 신인이니까 이해가 가는데 한화는 쵸비 데프트 데리고 왜 저 경기력임? 1 [레벨:2]오우오우바메양 2021.01.16 203  
LCK 이게 어제와 같은 리그의 경기가 맞나 [레벨:4]Fiams 2021.01.16 27  
LCK 틀딱들 아니면 나르 대박궁 안나오나보네 [레벨:21]오오른 2021.01.16 55  
LCK 빵태가 문젠거 같은데 [레벨:22]닉넴추천좀해줘 2021.01.16 23  
LCK 아서 ㅅㅂ 골드임? ㅋㅋㅋ 1 [레벨:19]으쯔라구 2021.01.16 73  
LCK 한호ㅏ는 솔랭하는거 같음 1 [레벨:24]매도는예술이다 2021.01.16 54  
LCK 쵸비가 어떻게든 뭐해보려고 계속 똥꼬쇼하네 1 [레벨:30]가리안 2021.01.16 186  
LCK 텔이 무슨 ㄷ [레벨:34]양아지 2021.01.16 21  
LCK 뭐냐이건 [레벨:6]에펨하는흑우 2021.01.16 25  
LCK 아 나르 똥챔 맞는거 같은데. [레벨:8]다라무스 2021.01.16 26  
LCK 코씈...개판이네 ㅋㅋ [레벨:6]말랑들랑 2021.01.16 14  
LCK 동부리그의 냄새가 난다 ㅋㅋ 1 [레벨:6]Deerhunt 2021.01.16 126 2
LCK 데프트 한테서 [레벨:26]ㄹㄱㅇㅁㅊㄴ 2021.01.16 63  
LCK 데프트는 작년 실수하던 데프트인거같은데 [레벨:26]이름없는노네임 2021.01.16 169  
LCK 약간 수준 낮은 자강두천이내; 2 [레벨:20]드락솨르 2021.01.16 204 2
LCK 킹겐 순간 나르인줄 [레벨:12]이중대는안전한 2021.01.16 22 1
LCK 쵸비 도발 보자마자 욕 바로 나왔는데 [레벨:15]에펨접은씹덕 2021.01.16 250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