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elino: “The players are ready to take on the world” | Athletic Club (athletic-club.eus)
아틀레틱 빌바오는 목요일 밤 레알 마드리드를 2대1로 이기며 일요일 결승전에 바르샤와 만나게된다.
마르셀리노는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선수들은 완전무장했습니다."
"세상과 맞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바르샤를 이겨서 챔피언이 되도록 플레이하고 노력할 것 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샤를 이기고나서 트로피를 드는 건 최고의 시나리오입니다."
"저희는 저희만의 게임을 해야하지만, 상대가 경기를 어떻게 풀어나가는지 마음에 새겨야합니다."
"메시의 출전 여부에 따라 우리가 달라지는 부분은 없습니다."
"우리는 메시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거라 생각하며 그런 그를 반드시 막는다고 다짐으로 플레이해야합니다. ."
"바르샤는 시즌 내내 다양한 트로피를 노릴 것입니다. 빌바오는 바르샤보단 기회가 적고 마지막 트로피를 들었을 때는 5년전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해야하며 더 이기려고 해야합니다."
"경기장에서 모든 것을 쏟아내야하는 것. 그것이 선수들이 할 일입니다."
"결승전 진출이 팬들을 좀 더 기쁘게 만든다고 느끼지 못 합니다. 눈 앞에 닥친 일에 집중하고 있고 선수들이 주인공입니다. 선수들도 어렸을때부터 이 팀을 응원했던 사람들입니다."
"팬들은 이 팀을 자랑스러워하길 바라고, 선수들은 상대가 누구든 이길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나가길 원합니다."
이냐키 윌리암스는 "빌바오에게 트로피를 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이 굉장한 큰 행운인 것을 강조했고 메시의 출전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고 반복했습니다.
"메시가 있든 없든 상관없어요. 그가 차이를 만들줄 아는 선수인 걸 우리도 알지만 바르샤는 그를 대체할 좋은 선수들이 충분해요."
"우린 우리의 경기를 하며 그들을 불편하게 해야해요. 만약 그들이 우리를 이겨야 한다면 그들에게 고통을 줄 거에요."
"레알 마드리드를 이겼고, 바르샤도 이긴다면 그것은 역사적인 업적이 될 거에요. 15년도 결승은 정말 대단했죠. 우리가 2경기 동안 이길 수 있다고 믿은 사람은 소수였고, 우린 홈에서 4골을 넣었었죠."
"산을 옮길 수 있을만한 신념과 희망으로 나아가야해요. 우리 팀은 누가와도 이기기 힘든 팀이에요. 우리의 친구들과 함께라면 훨씬 더 요."
"마르셀리노의 취임은 호재에요. 우린 그때당시 좋지 못 했었죠."
"빌바오는 다시 흥분하고 우리의 상황은 좋아요. 우린 바르샤를 이길 수 있다고 확신해요."
오늘따라 번역퀄이 특히 더 마음에 안 드네요ㅠㅠ
들어가서 원문으로도 봐주시길ㅎㅎ
오역이 있다면 지적 부탁드립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