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13:03

경험상 살 사람들은 욕을 잘 안함

조회 수 2039 추천 수 27 댓글 10

신제품이 나왔다 하면

사는 사람은 "음 가서 보고 사야지"

사는 이유를 커뮤에 구구절절 설파하지 않음

근데 욕하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살 생각이 없고 뭔가 말이 많음


그래서 인터넷 세상이랑 실제 판매량이 차이나는 것 같음

  • [레벨:16]프로피션시 2021.01.17 13:05
    뭐 맥만봐도 안써본 사람들이 한국환경이 어떻고 공인인증서가 어떻고 카페가면 무슨 절반이 부트캠프에 ㅋㅋ 한 10년전 얘기하고 있음 안 써보고 욕하는거 티남

    써보고 욕하는 사람은 말하는 거부터 다름
  • [레벨:26]래디 2021.01.17 13:07
    프로피션시 맞음 욕해도 경험해보고 욕하는게 맞음

    그래서 난 엘지 욕 안하다가 V50사고 욕함
  • [레벨:28]아크릴발바닥 2021.01.17 23:22
    래디 똥을 먹ㅇ... 아 아닙니다
  • [레벨:23]장모님과딮긱스 2021.01.18 01:01
    프로피션시 맥 좆도 모르면서 한번도 안써보고 쳐사놓고 은행사이트 안되느니 이력서 못적느니 한글 글왜깨지냐느니 맥북 되는게 없네 이지랄하면 맥쓰는 디자이너입장에서 대가리 개깨고싶음
  • [레벨:30]카운테스마라 2021.01.17 23:54
    욕한다는건 맘에안든다는거고
    더더욱 살생각이 없지 ㅋㅋ
    근데 좀 알고 맘에안들어하는게 맞지싶다
  • [레벨:25]화이트호스 2021.01.18 01:08
    인터넷 슈퍼폰 LG
    인터넷 슈퍼식품 오뚜기
    인터넷 슈퍼카 쉐보레
  • [레벨:14]엑시노스 2021.01.18 01:44
    이거 심리학 책에서 본내용 같은데 ㅋㅋ
  • [레벨:3]성격개꼬임 2021.01.18 02:05
    이거마타ㅋㅋㅋ
  • [레벨:25]BEARS 2021.01.18 02:15
    내가 그렇게 G5를 샀지 ㅅㅂ..
  • [레벨:30]아름따다 2021.01.18 02:47
    리뷰, 유튜브만 보고 이거 안 좋더라 저거 안 좋다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버즈프로 연결이 잘못된건가요?? 4 [레벨:10]나뭇잎마을닌자 2021.01.17 242  
질문 지금 1660 Super보다 한단계 낮은 글카 괜찮은거 뭐가 있을까요? 14 [레벨:14]xenosaga 2021.01.17 228  
질문 아직 약정 안끝난 상태에서 s21 자급제폰 구매 질문드려요 6 [레벨:2]호밀밭의변호사 2021.01.17 173 1
자유 오늘 갤럭시 캠퍼스스토어 인증하신분들 메일몇분만에옴?? 8 [레벨:23]sbsuwbvd 2021.01.17 1299 1
자유 S21 디플 가서 만져보니까 글라스틱 체감 안 되더라. 10 [레벨:25]핑키 2021.01.17 232 3
자유 갤럭시s21 보고 내 아이폰11 보니깐 6 [레벨:20]할말만하는고양이 2021.01.17 1964 3
질문 질문있음 (다이얼, 레버?) 2 첨부파일 [레벨:19]Forging 2021.01.17 103  
질문 3070 구입 후 간절히 도움이 필요합니다. 3 첨부파일 [레벨:2]본말전도 2021.01.17 187  
기타 휴대폰 투폰질문 1 [레벨:2]줫강인 2021.01.17 131  
질문 알뜰폰 시스템이 계속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ㅜㅜㅜㅜ 11 [레벨:8]한방에골인 2021.01.17 185  
자유 갤럭시 마크 이랬으면 여성 사용자 비율 올라가지 않았을까? 24 첨부파일 [레벨:22]운티전안 2021.01.17 5264 29
질문 그래픽카드 관련 질문있습니다 3 첨부파일 [레벨:2]헬린니 2021.01.17 105  
자유 경험상 살 사람들은 욕을 잘 안함 10 [레벨:7]있음 2021.01.17 2039 27
자유 S21 원가절감은 가격이 용서하는 수준 10 [레벨:26]래디 2021.01.17 3253 8
스마트폰 삼페카드 10분만에 발급되서 디프에서 갤21 지르고옴 17 [레벨:2]암모나 2021.01.17 770  
질문 민팃 결과 받고 판매 취소도 되나요? 1 [레벨:24]다누리 2021.01.17 227  
질문 갤럭시북이온2 오류? 2 [레벨:24]국축우기 2021.01.17 230  
질문 5600 지금 다나와 48만원인데... 25 [레벨:7]오시리스666 2021.01.17 195  
질문 갤캠스 s21 그레이 일시품절됐는데 재입고될까요? 2 [레벨:30]후랑크소세지 2021.01.17 228  
자유 zoom 사양자체는 굉장히 가볍네 [레벨:31]베베토 2021.01.17 12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1361 1362 136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