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16:02

포텐 비와이 욕했던 사람들 잘가고

조회 수 100067 추천 수 613 댓글 167

image.png 비와이 욕했던 사람들 잘가고

이미 캡처본 많을텐데 이제 후다닥 지워서뭐하니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비니시우스Jr. 2021.01.18 00:53
    alsdl1 깝치지 말지어다 ㅋㅋ
  • BEST [레벨:13]alsdl1 2021.01.17 16:08
    비와이 가라사대 ㅋㅋㅋㅋ
  • BEST [레벨:26]STRMCWBY 2021.01.18 00:56
    내가 자주보는 유튜버들중에
    여초 선호픽인 유튜버 있는데

    랩퍼 누구 좋아하냐고 댓글 달아 달라 그래서
    비와이 말했다가
    언냐들한테 철퇴맞고 지움 ㅋㅋㅋㅋㅋㅋㅋ

    언냐들은 영지타령하더라 ㅋㅋㅋㅋㅋ
    어떻게든 큰일은 여자가하나봐
  • BEST [레벨:7]수달팽이 2021.01.18 00:51
    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Belive!!!forever!!!forever!!!
  • [레벨:12]킹돔벨레28 2021.01.18 00:56
    깝치지 말지어다 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깝치지 말지어다
  • [레벨:21]상징성 2021.01.18 00:56
    복불복이여 영원하라 나만 아니면~~~~돼~~~~~
  • [레벨:30]토끼는래빗 2021.01.18 00:56
    이잉 기모링~ 나만 아니면 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 [레벨:32]평화빼기하나 2021.01.18 00:56
    자 수갑 드가자~
  • [레벨:24]쥬G복G4 2021.01.18 00:56
    고소 잘몰라서그러는데 한명당 얼마정도 뜯음?
  • [레벨:19]강원아챔함가자! 2021.01.18 00:58
    쥬G복G4 최소100???
    어떤 기자가 합의금이나 벌금뿐만아니라 상대방이 선임한 변호사비용도 물어줘야한다던데
  • [레벨:24]쥬G복G4 2021.01.18 00:59
    강원아챔함가자! 비와이 평생치킨값 확보했네;;;
  • [레벨:2]평론가 2021.01.18 01:18
    쥬G복G4 솔까 합의금 전부다 변호사한테 준다고하면 존나 영혼까지 다 털듯
  • [레벨:1]플렛헤드 2021.01.18 01:02
    강원아챔함가자! 승소하면 상대방이 소송비용 다 물어냄
  • [레벨:22](똥꼬를긁으며) 2021.01.18 01:00
    쥬G복G4 누구처럼 합의금or승소금 변호사한테 다 준다고 한다면... 변호사들 눈 돌아가서 최대한 뜯어갈껄. 나같아도 밤새 눈빠지게 민형법 조항 단서 하나하나 곱씹으면서 찾을듯
  • [레벨:24]이너스카이 2021.01.18 00:56
    나만~~~~ 아니면~~~~ 돼ㅐㅐㅐㅐㅐㅐㅐㅐ~~~~~
  • [레벨:33]유미의암세포들 2021.01.18 00:56
    이제부터 내 발 밑은 법원
  • [레벨:1]이시연 2021.01.18 00:56
    이새끼는 계삭튀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7]맥콜맛있음 2021.01.18 00:56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자 드가자~
  • BEST [레벨:26]STRMCWBY 2021.01.18 00:56
    내가 자주보는 유튜버들중에
    여초 선호픽인 유튜버 있는데

    랩퍼 누구 좋아하냐고 댓글 달아 달라 그래서
    비와이 말했다가
    언냐들한테 철퇴맞고 지움 ㅋㅋㅋㅋㅋㅋㅋ

    언냐들은 영지타령하더라 ㅋㅋㅋㅋㅋ
    어떻게든 큰일은 여자가하나봐
  • [레벨:32]농민봉기잇 2021.01.18 00:57
    STRMCWBY 공산당이야 뭐야
  • [레벨:26]STRMCWBY 2021.01.18 00:58
    농민봉기잇 시점이 그제였나 그래서
    민감들 하셨나봄

    전부 영지타령 씹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지엔느 2021.01.18 01:04
    STRMCWBY 누구임?? 그년들 댓글 싸지른거 좀 보고싶다 ㅋㅋㅋㅋ
  • [레벨:20]mession 2021.01.18 01:06
    STRMCWBY 어우 숨막혀...
  • [레벨:26]STRMCWBY 2021.01.18 01:10
    mession 얕은 해외쪽 소식 전하는 유튜버 있음

    괜히 펨코 유입되서 또 말 많아질까봐
    언급은 안하겠는데

    평화롭다가
    내가 '본인 소신 확고한 비와이!'
    이말에 언냐들 흥분해서 지랄들 하셨음 ㅋㅋ
  • [레벨:21]깜장수염 2021.01.18 01:19
    STRMCWBY 비와이 vs 이영지 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 [레벨:26]STRMCWBY 2021.01.18 01:24
    깜장수염 아니 뭐 그렇게 대결구도로 들어간건 아니고
    그냥 좋아하는 랩퍼가 영지일수도 있는데

    여초애들이 그런 순수한 의도로 좋아하고 밀어주는건 아닌거 같아서
  • [레벨:21]깜장수염 2021.01.18 01:29
    STRMCWBY 여자애들이 당연히 순수실력보고 빨아주겠냐? 같은 성별이니까 밀어주는거지 ㅋㅋㅋㅋ
  • [레벨:21]종량제 2021.01.18 01:20
    STRMCWBY 큰일은 여자라는게 그러니까... 똥싸는 거 말하는거죠?
  • [레벨:20]파닥몬 2021.01.18 01:34
    STRMCWBY 궁금해서 그런데 쪽지좀 부탁드립니다
  • [레벨:23]플라나 2021.01.18 01:35
    파닥몬 알간지??
  • [레벨:13]유니콘W 2021.01.18 01:39
    STRMCWBY 지들이 좋아하는 래퍼 물어봐서 답했더니 지들이 생각하는거랑 다르니 철퇴? ㅋㅋㅋ 이거 자기 생각도 못말하게 만드는게 민주주의 맞노? ㅋㅋ
  • [레벨:27]오늘우리회사야근 2021.01.18 00:56
    ??? : 대중은 돌아섰다
  • [레벨:22]risna 2021.01.18 00:57
    나만 아니면 돼 ㅎㅎ
  • [레벨:28]빠버갤을돌려내라 2021.01.18 00:57
    아 그래서 비와이가 누군데
    비와이씨는 아는데
  • [레벨:21]미인박규영 2021.01.18 00:59
    빠버갤을돌려내라 괴릴라데이트 생각나네 ㅋㅋㅋㅋ
  • [레벨:12]루베트 2021.01.18 00:57
    쟤내들은 지능이 없는건가? 스스로 고소당하고 싶어서 안달난 사람같네
  • [레벨:21]미인박규영 2021.01.18 00:57
    확실한 어나더 레벨 얍얍얍!!!확실한 어나더 레벨 얍얍얍!!!확실한 어나더 레벨 얍얍얍!!!확실한 어나더 레벨 얍얍얍!!!
  • [레벨:2]강화유리필름 2021.01.18 00:57
    진짜 유튜브나 트위터나 페이스북 ㅋㅋㅋ 악플 고소만 가능해도 80퍼정도 클린해질듯
  • [레벨:22]만일동정모솔단 2021.01.18 00:57
    트페미들 고소당하면 욕 못할걸
  • [레벨:25]쿠이도라쿠 2021.01.18 00:58
    자 드가자~
  • [레벨:3]샤아 2021.01.18 00:58
    뭔일임
  • [레벨:21]인생은축제 2021.01.18 00:58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나만 아니면 돼~~~~
  • [레벨:24]디발라가다발라 2021.01.18 00:58
    쫄삭할거 글 싸지르는 지능 ㅋㅋ
    저런애들 탈코던 뭐던 거르게 티좀 내줬으면
  • [레벨:34]KaliRose 2021.01.18 01:00
    디발라가다발라 문신같은거 해줬으면 좋겠음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1.18 01:00
    내가 돈 많았으면 합의금 변호사한테 다 넘긴다.
  • [레벨:23]조국수호 2021.01.18 01:00
    영원히 비와
  • [레벨:24]무야호의외침 2021.01.18 01:00
    플텍이 뭐임?
  • [레벨:5]밀리토 2021.01.18 01:18
    무야호의외침 정황상 비공개 뭐 그런거인듯
  • [레벨:23]TimCook 2021.01.18 01:00
    드가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레벨:20]ㅍㄹㅇ 2021.01.18 01:01
    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자 드가자~~~~~
  • [레벨:21]행복해지자 2021.01.18 01:02
    잘가세요~잘가세요~~오오~~잘가세요~잘가세요~~오오~~잘가세요~잘가세요~~오오~~잘가세요~잘가세요~~오오~~잘가세요~잘가세요~~오오~~잘가세요~잘가세요~~오오~~잘가세요~잘가세요~~오오~~잘가세요~잘가세요~~오오~~
  • [레벨:25]치킨게임 2021.01.18 01:03
    아앙 기모리이
  • [레벨:15]근본클럽레알 2021.01.18 01:05
    ㄱㅇㄷ 갓와이
  • [레벨:33]유미의암세포들 2021.01.18 01:06
    마이크 첵 원투 마이 네임 이즈 비와이 쇼는 이제시작
  • [레벨:2]먬먜좀맞쟈 2021.01.18 01:10
    악플러들 고소먹는글 보면 너무 통쾌해~
  • [레벨:20]키위머리모우라 2021.01.18 01:11
    잘가시게~~~
  • [레벨:15]윤예주 2021.01.18 01:12
    잘가라
  • [레벨:22]유성팬더 2021.01.18 01:15
    제발 다 잡혀가라
  • [레벨:32]구너맨 2021.01.18 01:16
    공산당 같네 ㅋㅋㅋ
  • [레벨:5]콜독 2021.01.18 01:16
    속이 뻥~~ 트페미들이 뻥~~
  • [레벨:22]토마스뮬러 2021.01.18 01:16
    구너 괴롭히지 마라
  • [레벨:21]6성재 2021.01.18 01:17
    나만 아니면 돼애애애ㅐㅐㅐ애ㅐㅇㅇ애앵애ㅐㅐㅐ
  • [레벨:1]어그로 2021.01.18 01:19
    국 힙 원 탑 비 와 이 가 라 사 대
  • [레벨:25]Orzhov 2021.01.18 01:20
    나만 아니면 돼애애애애애애애애
  • [레벨:2]러스틴 2021.01.18 01:24
    인터넷에서 벌레들 떼로 몰려 다닌다고 뭐라도 된거마냥 착각하는데 리얼월드에서 고소미로 매운맛 좀 보여줘야지 그래도 정신 못 차리겠지만 덜 깝치겠지
  • [레벨:29]ㅋㄷㅇㅅㅅ 2021.01.18 01:24
    잘가시게
  • [레벨:13]박아재 2021.01.18 01:25
    학습능력이 없나 ㅋㅋㅋ ㅅㅂ 여초 커뮤하면서 고소 당하는 글 ㅈㄴ 많이 볼거 아니여
    능지가 딸리니까 고소각을 못재는 건가
  • [레벨:17]토오스 2021.01.18 01:30
    남인생 건드릴 시간에 본인 인생부터 생각할것이지 ㅋㅋ
  • [레벨:7]끝도없는판타지아 2021.01.18 01:47
    와 팬들이긁어다주는게 제대로지
  • [레벨:2]콩룡 2021.01.18 09:34
    비와이 가라사대 감옥에 갈지어다 ㅋㅋㅋㄱㅋㄱㄱㄱㄱㅋㄱㅋㅋ
  • [레벨:4]ZMOLA 2021.01.18 10:52
    근데 고독방이머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남편이 놀란 이유.jpg 4 첨부파일 [레벨:25]하상바오로조아 2021.01.17 2788 7
유머 [인터풋볼] 리버풀vs맨유 승부예측 1 첨부파일 [레벨:24]동물농장장 2021.01.17 362  
유머 공무원 한국사 불교 암기 레전드...jpg 8 첨부파일 [레벨:28]프로맥스 2021.01.17 3464 12
유머 누가 먼저 뻗을까?? 4 첨부파일 [레벨:19]포스틱 2021.01.17 2248 2
유머 어시 면접보는 기안84 108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레니크 2021.01.17 109325 742
유머 이거 포텐 가능함? 첨부파일 [레벨:7]아하하하핳 2021.01.17 207  
유머 "도서관에서 떠들지 마라 씹새꺄." 첨부파일 [레벨:28]Foguqht 2021.01.17 3189 7
유머 세상에서 단 한대뿐인 롤스로이스.jpg 17 첨부파일 [레벨:21]o야옹o 2021.01.17 6486 9
이슈 비와이 욕했던 사람들 잘가고 167 첨부파일 포텐 [레벨:12]GOTT 2021.01.17 100067 613
유머 이것이 동아시아다! 3 첨부파일 [레벨:39]도라이언 2021.01.17 590 5
유머 아재들 카톡 특징 6 첨부파일 [레벨:20]노슉자 2021.01.17 4502 5
유머 오하영의 솔샤르, 무리뉴 구분법 118 포텐 [레벨:28]삼삼드래 2021.01.17 111095 375
유머 요즘 레이싱 게임 근황 19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에불발희세호 2021.01.17 122930 323
유머 경력은 가려도 이력은 남는 이유.jpg 9 첨부파일 [레벨:32]조윤희 2021.01.17 7351 17
유머 ㅅㅅㅁㅅ 황재균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싼다할아버지 2021.01.17 2291 7
유머 포텐 간 보리스 존슨 짤 7 첨부파일 [레벨:30]쪼랩퍼 2021.01.17 382 4
유머 대한민국에 실제로 존재하는..던전 목록...JPG 13 첨부파일 [레벨:1]축구잘모름 2021.01.17 3899 9
공지 유머 게시판 인기글 개편 테스트 예정 73 첨부파일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1.01.17 28909  
이슈 투명페트병 별도 배출 '청신호'... 88%이상 10 [레벨:37]언리밋생수 2021.01.17 1091 3
유머 임영웅 다비치 해리 -이제 나만 믿어요.mp4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82년생김지영 2021.01.17 290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335 7336 7337 7338 7339 7340 7341 7342 7343 734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