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8 07:52

포텐 일본예능 출연했다 충격받은 한국 여자아이돌

조회 수 111458 추천 수 373 댓글 142
2018년 여자친구가 나간 일본방송 ㅋㅋ

저 키스당하는 남자가 쩌리도 아니고 무려 초난강임

일본의 전설적인 아이돌 smap의 맴버고 배우로도 잘나가는..

우리가 빠는 av배우나 그라비아모델의 시점에서는


거의 신계에 위치한존재ㅋㅋ
  • BEST [레벨:27]이것이토트넘 2021.01.18 08:08
    진짜 표정이 뭐 이런새끼들이 있냐.. 이거같네 ㅋㅋㅋ
  • BEST [레벨:5]ㅡㅑㅝㅕ 2021.01.18 19:06
    라플란드 선비 차원이 아니라 인간으로서 느끼는 기본적인 혐오란 게 있는 거지
  • BEST [레벨:23]청정원순창 2021.01.18 08:56
    라플란드 예전에 무한도전에서도 스태프랑 출연진들 키스했음 박명수랑 카메라감독인가
  • BEST [레벨:25]THEMESSI 2021.01.18 08:02
    미캘아르테타 쿵떡 찍고 표정 멀뚱거리는거 킹받네
  • [레벨:22]이세환 2021.01.18 19:15
    바할라나 호날두 불러서 자기가 웃통까기 vs 여자 아나운서 웃통까기 내기 하던거 ㅈㄴ 웃겼는 데
    결국 호날두가 져서 호날두 웃통까고 ㅋㅋㅋ
  • [레벨:25]바할라나 2021.01.18 19:17
    이세환 서양인 톱스타 데리고는 그딴거 안하겠지 햇는데 똑같이 함? 미친놈들ㅋㅋㄱ
  • [레벨:22]이세환 2021.01.18 19:18
    바할라나 호날두 져서 아쉬워하는 모습이 존나 웃겼음 ㅋㅋ
    으차피 대본이여서 아나운서는 벗을 일 없었긴 했지만 ㅋㅋ
  • [레벨:22]9ray 2021.01.18 19:14
    일본활동 시작부터 매운맛으로 스타트하네ㅋㅋㅋㅋㅋ
  • [레벨:24]꼬부기부기맨 2021.01.18 19:14
    초난강 형님ㅠㅠ
  • [레벨:1]윤안이 2021.01.18 19:14
    저런번태적인거 모방하는 1등나라가 바로 헌국 이지요 껄껄
  • [레벨:23]무가내하 2021.01.18 21:47
    윤안이 ㄹㅇ ㅋㅋ 겉으로 엣헴 저런 미개한 원숭이들 ㅉㅉ 이러면서 어느새 보면 다 따라함 ㅋㅋㅋ
  • [레벨:34]DD충 2021.01.18 19:14
    ㄷㄷ
  • [레벨:7]마운트사랑해 2021.01.18 19:15
    일본예능은 두부류임 한국이랑 비슷한 수준의 씹선비예능이랑 개그맨들이 나와서 웃기기 위해선 뭐든하든 자극적인 방송
    후자 방송은 대부분 심야시간에 하고 일본 사람들은 출연진들 보고 자연스럽게 이를 구분하고 볼사람만 보는 비주류방송임
    심야방송은 수위가 높은 방송들이 조금 남아있으나 메이저방송에서 선넘는 행동한다?일본도 똑같이 난리남 커뮤에 짤돌아다니는 일본예능보면 심야예능이거나 과거 일본에서 선넘었다고 논란된 방송들임
    그래서 현실은 일본 방송도 대부분 한국방송이랑 똑같이 씹선비방송밖에 없음
  • [레벨:12]서부역꿀주먹 2021.01.18 19:16
    ???: 조선에선 쉽게 벌었찌?
  • [레벨:22]이세환 2021.01.18 19:17
    서부역꿀주먹 ㅇㅇㅈㅇ 멤버 : 한국 예능 ㅈ밥 개꿀이네 ㅋㅋㅋㅋㅋ
  • [레벨:25]주작과연출사이 2021.01.18 19:17
    이세환 ㄹㅇ 앤젤직장이지 ㅋㅋㅋ
  • [레벨:25]부곡보안관 2021.01.18 19:16
    체크셔츠분 이쁘시네
  • [레벨:13]Jesus 2021.01.18 19:20
    부곡보안관 스가 요시히데
  • [레벨:25]부곡보안관 2021.01.18 19:39
    Jesus 시박새꺄
  • [레벨:7]훠렁탕 2021.01.18 19:57
    부곡보안관 Emiya Muljomdao
  • [레벨:4]안효 2021.01.18 20:43
    부곡보안관 이 댓글 찾고 있었는데 도리가 없네
  • [레벨:25]주작과연출사이 2021.01.18 19:17
    근데 진짜 일본은 성 문화라는게 넘나다르다 ㅋㅋㅋ
  • [레벨:19]문크예거밤 2021.01.18 19:1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8]뉴캐쓸 2021.01.18 20:54
    문크예거밤 별에별거 보기 불편하다는 사람들은 그냥 이슬람교 믿고 이슬람국가에서 살면 만족하고 살텐데ㅋㅋ
  • [레벨:7]배지터 2021.01.18 19:18
    혐 표시좀 우..욱
  • [레벨:4]AMERICA 2021.01.18 19:1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5]아구리닥쵸 2021.01.18 21:12
    AMERICA 아닌거 같은디요
  • [레벨:13]얼음은얼음 2021.01.18 19:22
    돈벌기 힘들구나..
  • [레벨:22]후성이간다간다뿅 2021.01.18 19:24
    저 일본 연예인은 누구?
  • [레벨:22]난자 2021.01.18 19:27
    근데 난강이 형이 접수가 좋아서 그렇지, 다른 스맙 애들한테는 함부로 또 안하더라
  • [레벨:25]TOGOMINI 2021.01.18 19:28
    프로의식이 개쩐다고 봐줘야되는 거 아니냐 ㅋㅋ
  • [레벨:28]천룡인 2021.01.18 19:29
    저 때 초난강 소속사나가고 방송 다 짤리서 인방에서 똥꼬쇼하던 시절임
  • [레벨:3]예카테린부르크 2021.01.18 19:29
    걍 최근 우리나라 예능 콘텐츠가 동남아나 중국에 잘 팔리는것민 봐도 일본 갬성은 이해가 잘 안된다
  • [레벨:21]누렁이야 2021.01.18 19:32
    난강이 형 ㅠㅠ
  • [레벨:17]고드름디르도 2021.01.18 19:32
    일본에서도 저런 방송은 Tvn개국공신 느낌임 ㅋㅋ
  • [레벨:24]키신 2021.01.18 19:42
    너무 가학적이야
  • [레벨:17]맛동산메이커 2021.01.18 19:42
    얘네 뭐야...
  • [레벨:19]먹보카나 2021.01.18 19:54
    일본 예능도 순한맛 많던데 메인타임이랑 심야타임이랑 차이가 극과 극인듯
  • [레벨:3]념소 2021.01.18 19:57
    진짜 개 미개하네...
  • [레벨:25]모시템스니터 2021.01.18 20:24
    걍 나라마다 다른거지
    한국이 씹선비네 뭐네 일본이 미개하네 어쩌내 아주 난리네
  • [레벨:20]capricor 2021.01.18 20:25
    얼마나 무서웠을까ㅠ
  • [레벨:16]나나냐나 2021.01.18 20:32
    초난강 첨 한국진출했을때 일본특유의 허세랄까...방송컨셉으로 억지로 한국어 잘하는척하며 한국무시하는 느낌이 강했는데 갈수록 진정성이 보이더라..현재 일본연기자 통틀어서 최상급 연기력이라 생각한다. 아이돌출신중에서는 원톱.
  • [레벨:2]Hdhdbdh 2021.01.18 20:32
    막상 일본 여행가서 tv 틀면 조또 재미없는거 밖에 안하더라
  • [레벨:8]유정안 2021.01.18 22:07
    ㅋㅋㅋ
  • [레벨:26]버발 2021.01.18 23:01
    초난강이면 초초 레전드급 스타인데 역시 일본 예능은 빡세네 ㅋㅋ
  • [레벨:4]축아고 2021.01.18 23:05
    일본예능은 잘나가는 연예인들은 사전협의 없으면 제작을 못한다길래 말만 들으면 좆노잼이겠구나 싶은데 막상 보면 '이걸 회사에서 ok했다고?' 라는게 존나 많음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넷마블 인트라넷 사내공지 근황 11 첨부파일 [레벨:29]헬헬 2021.01.18 7603 -13
유머 의사에게 폭력행사하는 진상고객...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KaliRose 2021.01.18 2990 6
유머 ??? : 아침에 브런치로도 그럴싸하쥬? 2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2]구너맨 2021.01.18 40750 322
유머 첫 출근이드아아아... 7 [레벨:15]XCode 2021.01.18 1496 11
이슈 자주먹는 아이스크림의 설탕량 14 첨부파일 [레벨:1]빗트코잉 2021.01.18 5997 12
유머 펨붕이 응급실 실려왔다... 264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베나세르 2021.01.18 157111 979
이슈 다이어트 전후 사진 197 첨부파일 포텐 [레벨:1]빗트코잉 2021.01.18 130695 410
유머 Pic) 메시 을룡타 평소 손버릇 .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run18 2021.01.18 3938 -6
이슈 시장 20km반경 전국지도.jpg 1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잖이 2021.01.18 73953 340
유머 ??: 일본은 가게 쉬면 월 2천만원 지원한다는데... 8 첨부파일 [레벨:8]히어로오 2021.01.18 2822 9
유머 자 궁의 문신 3 첨부파일 [레벨:29]문이과통합 2021.01.18 3301 -15
유머 아 무슨 새벽부터 폭설 재난문자야 ㅡㅡ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레미콘 2021.01.18 2420  
유머 [날씨] 오늘 오후까지 많은 눈...교통 안전에 유의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7]o야옹이o 2021.01.18 531  
유머 래쉬포드 !!!! 역대극역습..gif 1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CM즐폐인 2021.01.18 2634 7
유머 일본예능 출연했다 충격받은 한국 여자아이돌 14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6]감자마이쪙 2021.01.18 111458 373
이슈 입원이 직업?…‘10년간 1,600일 입원’ 4 [레벨:35]얼죽아아 2021.01.18 3016 6
이슈 연봉1억 야가다 외장페인트공 160 첨부파일 포텐 [레벨:1]빗트코잉 2021.01.18 83440 306
움짤 2002년 올리버 칸.gif 22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1]canelo 2021.01.18 62682 270
움짤 [슈퍼컵 바르셀로나 vs 빌바오] 우승후 기념사진 찍는 빌바오 선수들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알파고 2021.01.18 270 7
이슈 화 잘 내는 사람, 비만해지기 쉽다(연구) 3 [레벨:35]얼죽아아 2021.01.18 1856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295 7296 7297 7298 7299 7300 7301 7302 7303 730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