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의 감독 조세 모리뉴는 풋볼런던과의 인터뷰에서 탕귀 은돔밸레가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매우, 매우 완벽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은돔벨레는 스티븐 베르바인으로부터 받은 패스를 믿을 수 없는 마무리로 아론 램스데일의 키를 넘기는 칩샷을 기록했다.
이것은 은돔벨레가 가지고 있는 품질의 또 다른 신호일 뿐이다. 그는 또한 압박을 받아 공을 운반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압박에 강한 그의 소유의 질을 보여 주었습니다.
무리뉴 감독은 일요일 경기가 끝난 뒤 24세의 은돔벨레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그의 플레이가 '매우, 매우 완벽하다'고 말했다.
무리뉴 감독 밑에서 은돔벨레의 경기력이 항상 순탄하지는 않았지만, 무리뉴는 토트넘에게 그가 얼마나 중요한 존재가 되었는지를 강조하면서 그의 체력과 질에 대해 칭찬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고강도 축구를 하고, 매우, 매우 높게 압박하고, 미드필더들이 90분 동안 그 강도에 대처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그가 고강도의 경기를 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 또는 세 번째다."
"그는 이 고강도 경기를 잘 해냈고 그것과는 별개로 그는 매우 매우 능숙했고, 게임을 전체를 운반하고, 전환에 나서고, 공격하는 선수들을 도우려고 노력했다. 그의 플레이는 매우 완벽했다"고 말했다.
Jose Mourinho raves about Tanguy Ndombele’s latest Tottenham display – HI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