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8 18:13

포텐 층간소음 논란 사과하고 이사간다던 개그맨 안상태 부부 SNS 논란

조회 수 91421 추천 수 286 댓글 14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7]신숙주 2021.01.18 19:14
    신숙주 미안하다 고맙다
  • BEST [레벨:20]플스할꺼임 2021.01.18 18:15
    나한테 욕해라ㄱㅋ
  • BEST [레벨:7]신숙주 2021.01.18 19:13
    플스할꺼임 플스 개시팔련아 뒤져그냥 ㅋㅋ
  • BEST [레벨:27]오노라민c 2021.01.18 18:29
    왜 자기잘못을 죽어도 곱게 인정 안하는 사람이 많을까
  • [레벨:5]골드모터 2021.01.18 19:54
    곰팡이두부 그정도 급은아닌거같은데 참
  • [레벨:17]lolkkkkk 2021.01.18 19:39
    아래집에 미친놈 하나 있었으면 ㅋㅋㅋㅋㅋㅋ 아찔하다 걍
  • [레벨:10]내사랑이영민 2021.01.18 19:42
    lolkkkkk 밑집 사람이 초딩자식만있어도 손에 칼쥐어주고 윗층올려보냈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6]그게제의무니까요 2021.01.18 19:39
    끼리끼리
  • [레벨:26]퀸나연 2021.01.18 19:40
    유명인? 누가?
  • [레벨:1]박능후 2021.01.18 19:41
    밑에 집에 유명한 조폭이 살았어야되는디
  • [레벨:21]10Ruud 2021.01.18 19:4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144 2021.01.18 19:42
    10Ruud 인스타로 증거 다 나왔으니까 욕 먹은거지
    단지 연예인이라 욕 쳐먹은게 아님 ㅋㅋㅋ
  • [레벨:21]10Ruud 2021.01.18 19:44
    14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144 2021.01.18 19:47
    10Ruud https://m.fmkorea.com/index.php?mid=best&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3326068655&search_keyword=%EC%B8%B5%EA%B0%84&listStyle=webzine&page=1
    당장 펨코에도 글 있음
    아랫집이 예민했는지 아닌지는 좀 적어도 알아보는 척이라도 하셈ㅋㅋㅋ
    단지 연예인이라 욕 먹는거면 역풍은 당연히 불기마련이고 하나도 알아보지도 않고 평가질하는거 진짜 보기 좆같음
  • [레벨:21]10Ruud 2021.01.18 19:50
    14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7]달달쓰 2021.01.18 19:52
    10Ruud 어휴 ㅉㅉ
  • [레벨:21]이글이글뿔뽀 2021.01.18 20:00
    10Ruud 어휴 병신새끼가 자기 고집은 또 존나게 쎄네 니가 댓가리 비우고 적은거 하나가 거짓으로 믿는 사람이 생기고 피해가 생길거라는걸 1도 인지를 못하는구나 니보고 구라 댓글 적으라고 시킨사람도 없고 100프로 니의지로 적은거다 잘 모르면 안적으면 돼 ㅇㅋ? 기레기 욕할게 없다 닌 수준이 똑같아
  • [레벨:4]ToGo 2021.01.18 20:42
    10Ruud 뭔가 다른의견을 개진하고싶으면 팩트체크를 해야 욕을 안먹죠 ㅎㅎ
  • [레벨:20]144 2021.01.18 21:25
    10Ruud 비추받는건 무서워서 댓글은 지우면서 혓바닥이 존나 기네 병신 ㅋㅋ
  • [레벨:24]글쎄다? 2021.01.18 19:47
    10Ruud 소음 줄여주는 매트도 안깔았고 애들 플라스틱 구두를 거실에 두고 신고 다니는 사진도 있고
    아예 방안에 에어짐까지 넣어놨더만 ㅋㅋㅋ
  • [레벨:10]나가면지상렬 2021.01.18 19:43
    10Ruud 층간소음 안 겪어보셨나보네
    그리고 읽어보니 아랫집 말이 일리가 있던데
  • [레벨:26]피파오프라인 2021.01.18 19:41
    샐러드세요?
  • [레벨:13]시네마천국 2021.01.18 19:42
    ㄴㄱ?
  • [레벨:22]모하메드핫딜 2021.01.18 19:42
    셀럽?? 쎄엘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차기축신파티 2021.01.18 19:48
    ...
  • [레벨:4]침착한수진이 2021.01.18 19:51
    셀럽?
  • [레벨:5]에드시런 2021.01.18 19:54
    ㅋㅋ
  • [레벨:12]일회용부직포마스 2021.01.18 19:54
    쎄에에러어어업?
  • [레벨:5]코옹빈 2021.01.18 19:55
    아파트 시공 관련법이 뭣같은 것도 있고
    이웃 배려 안하는 이웃도 뭣같고 참 ㅋㅋ
    그렇다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타협이나 보복뿐이라니 참..
    티나게 보복하면 오히려 신고 당하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문제
  • [레벨:4]StoneCD 2021.01.18 19:55
    셀레브리티? 누가? ㅁㅊ
  • [레벨:21]깜장수염 2021.01.18 19:56
    인생 자체가 개그이신분이네 ㅋㅋㅋㅋ
  • [레벨:1]축구유일신축신두 2021.01.18 20:04
    대중들 사랑먹고 사는 연예인이란 직업가진 애들이
    폐에 헛바람만 처들어서 ㅋㅋ 에효
  • [레벨:24]육군탈모총장 2021.01.18 20:07
    이휘재: ㅎㅎ ㄱㅅ
  • [레벨:21]kjy8843 2021.01.18 20:10
    잘잘못을 떠나서 진짜 저렇게 비아냥 거리고 이죽거리면 누가 좋게 볼까
  • [레벨:31]질의응답 2021.01.18 20:13
    근데 쟤가 셀럽 운운 할 정도로 떴다고 할 수 있나
  • [레벨:16]무버티드윙어 2021.01.18 2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신감 ㅈ되네
  • [레벨:22]펨창믹서기 2021.01.18 20:16
    진짜 sns하면 얼굴에철판깔리나;; 저런글을 어떻게올리지 ... 스스로안쪽팔린가 ㅋㅋㅋㅋ 존나오그라든다
  • [레벨:11]사쿠라아야네뀽 2021.01.18 20:18
    안상태좋아했는데 이런일있는지 몰랐네
  • [레벨:4]크게될알등이 2021.01.18 20:19
    안상수부터 넘고와라
  • [레벨:5]쿠우u 2021.01.18 20:25
    우리집 윗층도 부부가 사는데 새벽1시에도 세탁기 돌리던데... 마인드 자체가 다른 부류가 있음
  • [레벨:13]아졸려배고파 2021.01.18 20:25
    나도 윗집 층간소음 때매 미치겠다
    복수 어케하냐 현실적으로
    우퍼도 잘못쓰면 고소당한다던데
    진짜 스트레스 받아 죽겟다
  • [레벨:22]ddfi1587 2021.01.18 20:37
    그래서 안상태가 도대체 누구야
  • [레벨:21]Fakeoil 2021.01.18 20:39
    이거 매우 혐오스럽네요
  • [레벨:23]으허 2021.01.18 20:49
    개나소나 셀럽이네 ㅋㅋ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1.01.18 20:55
    셀럽이,,, 뭐더냐,, 저그,, 정신체,,, 같은거냐,,,?
  • [레벨:6]청초육사 2021.01.18 20:56
    저 악어그림 귀여운데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아는 분??
  • [레벨:9]미키OUT 2021.01.18 2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당일가입 2021.01.18 21:17
    이휘재나 안상태나ㅋㅋㅋ와이프가 논란만들면 한쪽이라도 좀 제대로해야되는데...ㅋㅋ
    에효ㅋㅋㅋ
  • [레벨:28]존스노우 2021.01.18 22:25
    당일가입 그러니까 부부가 되고 같이 사는거야 ㅋㅋㅋㅋㅋ
  • [레벨:3]꼰꺼뒤 2021.01.19 00:30
  • [레벨:17]인천동키호테 2021.01.19 15:41
    ㅋㅋㅋ 지입으로 셀럽 ㅋㅋ 누가인정한 셀럽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오늘 무슨날인지 아세요? 1 [레벨:2]니노미코 2021.01.18 536 2
유머 오리빌런 아파트 상황 179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스티븐유 2021.01.18 107883 531
유머 마피아 없는 마피아 게임. 99 첨부파일 포텐 [레벨:39]공복엔금주 2021.01.18 82452 484
유머 기공포로 훼이크 후 육탄공격.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한우는부채살 2021.01.18 658 3
이슈 대구은행 본점 여자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30대 직원 "호기심에 범행" 171 첨부파일 포텐 [레벨:7]레알8번크로스 2021.01.18 96676 323
유머 층간소음 논란 사과하고 이사간다던 개그맨 안상태 부부 SNS 논란 1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도라이언 2021.01.18 91421 286
유머 당근마켓...그래픽카드 상황.....jpg 119 첨부파일 포텐 [레벨:25]ShininG 2021.01.18 137945 355
유머 강보람학생 축하드립니다. 1 첨부파일 [레벨:37]낙연 2021.01.18 223 4
이슈 벽에 붙여 주차했다가 틈에 낀 60대 운전자 사망 4 첨부파일 [레벨:7]레알8번크로스 2021.01.18 2683 6
유머 최근 돈까스 사업 시작한 분(feat.ㅇㅅㅇ) 10 첨부파일 [레벨:23]소울트리 2021.01.18 3901 8
유머 변호사피셜) 여초까페 성희롱게시물 댓글만 남겨도 처벌가능ㅋㅋ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맥크리파라 2021.01.18 61211 414
유머 민사소송중인데 법원에서 서류를 잃어버렸데요 3 [레벨:7]정신지배 2021.01.18 1368 8
유머 방탄 뷔 열애설 상대.jpg 101 첨부파일 포텐 [레벨:27]김리친구 2021.01.18 169608 688
유머 얼마전 포텐간 광주 닭발집 근황 6 첨부파일 [레벨:37]도라이언 2021.01.18 212 9
이슈 경기도 사람들한테 전부 이 문자 왔나보네 1 첨부파일 [레벨:3]DeepDive 2021.01.18 1611 1
유머 메구리 남친모집중 4 첨부파일 [레벨:5]ching 2021.01.18 2887 7
유머 이경규가 발굴한 배우들 5 첨부파일 [레벨:31]김클린 2021.01.18 1622 6
이슈 밍크고래 2마리 불법포획, 선장,선원 9명 전원 징역형 1 첨부파일 [레벨:7]레알8번크로스 2021.01.18 390 7
유머 엄마가 남자랑 뽀뽀해봣냐는데.jpg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7]김리친구 2021.01.18 159282 714
유머 음식 치사량에 대한 끔찍한 사실들 ㄷㄷㄷㄷ 9 첨부파일 [레벨:20]히어로오 2021.01.18 2821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34 3335 3336 3337 3338 3339 3340 3341 3342 334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