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21:17

구보라공지) 2021.1.19

조회 수 904 추천 수 11 댓글 5

구보라공지) 2021.1.19

      구보라공지) 2021.1.19

 

오늘 극-락이당 행복행 이게 LOL ez

구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앗. 그리고

초반과 다르게 방송이 힘들어지는게 안타까워하는 팬분들이 있으신거 잘압니당.

음 .. 많은 분들이 말했던 몇몇가지의 단점은 거의 고처나가고있고 

저도 최선을 다해 열시미 해보고자 합니다!

유동시청자가 많아지면 저도 행복하지만 어찌보면 지금이 아프리카에 온전히 녹아드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내사람들이 생기고 다양한사람들과 게임도즐기고 코스프레로 여러분들에게 이쁨과 재미를 주고

사실 전 지금 행복합니다!(롤안될때빼고) 그래도 더욱 잘됬으면하네요!

 

주변에 좋은 선배비제이분들이 많으셔서 조언같은거 들으면서 방송 진로 정하고 고처가고있슴당! ㅎㅎ

걱정 감사하고 항상 잘부탁드려요~!

 

+컨셉 또는 코스프레 촬하고싶다 후욱후욱

옷구해지면 촬영하는거 야방으로 킬수도..

#이잉#너무다라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ㅍㅉㅇㅈ 교이루님 100포 감사합니다 [레벨:4]박혜원HYNN 2021.01.19 13 3
ㅍㅉㅇㅈ 교일우~ [레벨:29]라라리오 2021.01.19 23 3
잡담 뿌꾸형 ㅅㅂㅋㅋㄱㄱ 정무형한테 사쿠란보시키려하네ㅋㅋㅋㅋ 1 [레벨:6]나라사랑카드 2021.01.19 212 4
잡담 정쿠란보 무토바이 ㅅㅂ 2 [레벨:4]구거 2021.01.19 120 3
ㅍㅉㅇㅈ 아일랜드트래킹님 200포 감사합니다 [레벨:26]두덱 2021.01.19 78 4
잡담 봉준아 얼른켜서 2021 첫보라 전부다 억결시켜버려그냥 7 [레벨:10][사장] 2021.01.19 1157 6
ㅍㅉㅇㅈ 버스님 감사합니다 2 [레벨:25]블랙핑크갤러리 2021.01.19 103 7
이벤트 감스트 47 [레벨:2]닷컴 2021.01.19 1401 51
잡담 박정무 진짜 똥꼬쇼 하네 2 [레벨:33]스타트랙 2021.01.19 2146 4
ㅍㅉㅇㅈ 버스 님 감사합니다 2 [레벨:39]DoRi 2021.01.19 79 5
이벤트 탑승 28 [레벨:31]교이루 2021.01.19 137 45
잡담 민교 25시간째 깨있는거아닌가요??? 4 [레벨:21]염보찡 2021.01.19 188 8
이벤트 아직도 포 못따간 사람 있습니까? 29 [레벨:1]화약연화 2021.01.19 68 55
잡담 아 방푸르 개그튼련 7 첨부파일 [레벨:21]포로 2021.01.19 2965 10
잡담 박정무님 아프리카 나오니까 왤캐 친근하지 [레벨:4]구거 2021.01.19 97 1
정보/일정 구보라공지) 2021.1.19 5 [레벨:40]감남 2021.01.19 904 11
잡담 남순이 요즘 방송할맛 나겠다 3 [레벨:3]쓸쓸남아 2021.01.19 1931 6
ㅍㅉㅇㅈ 아일랜드트래킹님 감삼돵! [레벨:20]무무- 2021.01.19 22 4
이벤트 진짜 찐막이벤트 알등지원금 18 [레벨:24]버스 2021.01.19 143 27
잡담 두뿌형 방송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레벨:3]뀨와룡 2021.01.19 144 3
ㅍㅉㅇㅈ 아일랜드트래킹님 200포 감사합니당 2 [레벨:20]기룡사우르스 2021.01.19 25 5
잡담 메킴이 어제 뀨룡술먹방 언급하네요 2 [레벨:15]크로도스 2021.01.19 3354 5
ㅍㅉㅇㅈ 잘못썼네.. 동드래포님 감삼다! [레벨:20]무무- 2021.01.19 56 3
잡담 동드래포 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첨부파일 [레벨:12]개짜 2021.01.19 26 2
ㅍㅉㅇㅈ 아일랜드트래킹님 아차상 감사합니다! 4 [레벨:1]아이유사랑해요 2021.01.19 15 4
ㅍㅉㅇㅈ #보리루~~~ 1 [레벨:40]감남 2021.01.19 25 6
잡담 # 임벌구님 이모티콘선물 8 첨부파일 [레벨:1]저튜브보고다이아 2021.01.19 139 5
ㅍㅉㅇㅈ 기룡이_님 압도적감사~~레베럽~ [레벨:6]너의닉네임은 2021.01.19 47 1
잡담 기윤진 오규민 2 첨부파일 [레벨:1]일단이즈한테궁썼 2021.01.19 1028 5
잡담 남순이가 하는 말 먼말이야? 7 [레벨:25]럽미럽미 2021.01.19 210 4
잡담 아이궁 이게전데융님!!! [레벨:8]동드래포 2021.01.19 66 1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