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17:51

보조무기 가성비가 공방보?

조회 수 1308 추천 수 1 댓글 5
보보공은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고

적당한 가격내에 구하려면 공방보로 하믄됨?

보조는 직작하지 말고 사먹으라던데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콜나고 2021.01.21 17:52
    킹성비는 보공공이져 ㅋㅋ
    방무필요하다면 보방공도뭐
  • [레벨:2]랩터스 2021.01.21 17:52
    콜나고 근데 방무 필요하긴하던데 ㅇㅇ
  • [레벨:8]해줘 2021.01.21 17:55
    보보방 가성비임
  • [레벨:2]랩터스 2021.01.21 17:56
    해줘 공 말고 보보방이 나음?
  • [레벨:8]해줘 2021.01.21 17:57
    랩터스 님이 필요한걸 끼는게 젤 좋져 직업에 따라 다르고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삽니다 오로라 10통 삽니다 [레벨:10]슈프림나이키 2021.01.21 75  
자유 Who am I ? 22 첨부파일 [레벨:24]Kangmina 2021.01.21 1890 29
코디 차-차 얼굴은 단언컨대 최고의 성형 6 첨부파일 [레벨:2]은학 2021.01.21 326 3
자유 천국을 보여주마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혼자놀기달인 2021.01.21 206 1
팝니다 엘리시움 뿔버섯 돌기잇 55개 떨이합니다. 2 [레벨:33]올해한화무승 2021.01.21 233 2
자유 이건...뭐지..? 첨부파일 [레벨:1]편집자 2021.01.21 120 1
자유 세렌 보상이 엠블이네ㄷㄷ [레벨:40]팩토리 2021.01.21 234 1
자유 근데 이제 보스가 바인드를넣네 8 [레벨:8]박규여엉 2021.01.21 397 3
코디 내 메생 정말 잘한거 3 첨부파일 [레벨:23]혼자놀기달인 2021.01.21 869 8
팝니다 스카니아 '삼다수' 200L 판매중 입니다 [레벨:21]기대되는이번시즌 2021.01.21 82  
자유 3년 만에 접속한 캐릭터인데 5 첨부파일 [레벨:1]편집자 2021.01.21 217  
자유 와 이거 뜨는 옵션이었네 12 첨부파일 [레벨:10]어묵 2021.01.21 5618 32
자유 리튬하트 파퀘작 해야하나 8 [레벨:27]BLUEYARD 2021.01.21 540  
포찌인증 키네시시 롤백 축하드립니다 1 첨부파일 [레벨:35]잖이 2021.01.21 142  
자유 리)메청년 하루시 공팟 초대 못 받아서 슬퍼요 9 첨부파일 [레벨:2]캐슈jane 2021.01.21 126 7
자유 와 sss! 살면서 두번재로 보 ㅁㄷ ㄷㄷㄷ 5 첨부파일 [레벨:23]톰슨센터컨텐더 2021.01.21 590 4
자유 병신 뚝배기 드디어 추옵 띄움 8 첨부파일 [레벨:2]세르지뉴 2021.01.21 214 2
자유 검마 언제 ㅈ밥되나 [레벨:2]콜나고 2021.01.21 41 1
자유 보조무기 가성비가 공방보? 5 [레벨:2]랩터스 2021.01.21 1308 1
자유 와 예전에 왜 내가 존나 게임 재미 없어 했는줄 알았네 4 첨부파일 [레벨:1]편집자 2021.01.21 781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38 3339 3340 3341 3342 3343 3344 3345 3346 334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