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21:02

집집이 절대 손절은 안합니다

조회 수 215 추천 수 5 댓글 3
아무리 불안해도 이것 하나는 팩트임
기관도 12불대에 어마어마하게 매집했다
기관이 손해볼 짓은 절대 안한다고 생각합니다. 최악의경우 free처럼 합병후 줄줄 샌다고 해도 기관이 어떻게는 주가펌핑해서 손절은 안하고 나갈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거래량이 씹씹이를 능가한다는 것은 모기지 섹터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관심을 갖는다는건데 이게 다 손절하고 이탈하는사람 때문에 생기는 주가하락이다? 상식적으로 말이안되죠. 루미나처럼 40불이상 쏘는거는 장담못해도 합병후에 최소 본전이상은 올라가지 않을까합니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10]하늘위로높이높이 2021.01.21 21:04
    저도 이생각입니다. 거래량이 말이 안됨...
  • [레벨:3]프로텐베거 2021.01.21 21:04
    제발
  • [레벨:20]대깨화 2021.01.21 21:05
    들고 있으면 올라가기는 할건데
    12.5 주구장창 세우다가 끝자락에 떨구는게 참 ㅋㅋ
    기관 한둘씩 도망가고 있는듯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해외주식 9시가 됐습니다. 오늘의 돈복사 주식을 추천 바랍니다. 어제는 센스 이지아 봉고. 2 [레벨:21]생사과즙 2021.01.21 503 1
해외주식 오늘도 회먹는건 무리같아서 국밥시켜먹음 [레벨:22]네다찐 2021.01.21 205  
해외주식 근데.. 집집이는 거래량도 많고 기관이 98퍼센트인데 왜 떨어지는거지? 누가파는거지? 1 [레벨:22]가가가각닫 2021.01.21 204 4
해외주식 씹씹이 사실 장투해도 괜찮은거 아닌가요?? 5 [레벨:20]우다다쾅 2021.01.21 227 1
해외주식 악틱이 뭔일있음? 4 [레벨:25]민트맛치약 2021.01.21 502  
해외주식 sens 이새끼는 이제 반등의 기미가 안보이네 3 [레벨:8]루랄로 2021.01.21 495  
해외주식 ZNTE 굿 스타트 11 첨부파일 [레벨:24]우에노 2021.01.21 584 1
해외주식 펀드매니저코리아 여러분 3 [레벨:4]hofv존버간다 2021.01.21 217 1
해외주식 키움전사들 런해버렸네 1 [레벨:25]민트맛치약 2021.01.21 241  
해외주식 남은 집집이 개미들 사실상 레지스탕스아니냐 [레벨:22]네다찐 2021.01.21 80 1
해외주식 찝찝이 ㅂㄷ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1]무설탕젤리 2021.01.21 495 1
해외주식 집집이 분위기 보니까 갑자기 용기가 생겨버림.. 이게 공포가 아닐까? 3 [레벨:22]가가가각닫 2021.01.21 495 1
해외주식 GEVO 사세요. 8 [레벨:7]투앙제베 2021.01.21 1674  
잡담 선생님들 요즘 돈어떻게 관리하시나요 10 [레벨:3]끄아약 2021.01.21 204  
해외주식 bft 주주님들 매도타이밍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쥬식후레쉬 2021.01.21 203  
해외주식 집집이 절대 손절은 안합니다 3 [레벨:6]으앙키읔 2021.01.21 215 5
부동산 [질문] 마루,매트,타일 브랜드,재질 관련해서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4 [레벨:25]디지털 2021.01.21 206 1
해외주식 이럴거면 12.5에서 왜 모았을까 1 [레벨:20]대깨화 2021.01.21 208  
국내주식 주린이 1월1일시작 삼전시작!!필룩스가서 개쳐물림 7 첨부파일 [레벨:1]필룩스손절 2021.01.21 1206 3
해외주식 집집이 상황 요약 2 첨부파일 [레벨:20]다신곱버스안탐 2021.01.21 352 10
해외주식 집집이 가장 이해가 안가는 건 거래량 6 [레벨:10]하늘위로높이높이 2021.01.21 1090 1
해외주식 nga 이새기는 거래량도없내 1 [레벨:36]흐아암 2021.01.21 215  
해외주식 씹씹이는 현재로선 평단도 의미없어보여.. 7 [레벨:22]네다찐 2021.01.21 1648 2
해외주식 키움전사 입장! [레벨:36]토끼 2021.01.21 58 1
해외주식 (속보)본인 오늘 인생 첫 평가손익 플러스 1 [레벨:27]킹탄소년단 2021.01.21 239 3
해외주식 그래도 에펙이는 여전히 많이들 들고 계시는듯 4 [레벨:1]씹씹이루삥뽕 2021.01.21 234  
해외주식 테슬라 언제쯤 파는게 좋을까요? 4 [레벨:15]카이블럭 2021.01.21 1272  
해외주식 집집이 인증으로 강아지됨 2 [레벨:7]겨울이란 2021.01.21 1326 8
국내주식 리츠주들은 어뜨케생각하시나용 5 [레벨:16]문릴리쉬 2021.01.21 676 2
해외주식 미장 본장 막바지에 산다는게 새벽 5시에는 일어나는거임? 12 [레벨:2]보물지도 2021.01.21 1160 2
해외주식 집집이 오늘 시나리오 1 [레벨:5]카누70불_존버 2021.01.21 602 1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