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22:10

아니 갑자기 왜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23 추천 수 0 댓글 0
무슨일이 일어나고있는거야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체급이 브리온이 쌔보이는게 실화냐고... 2 [레벨:28]술한잔생각나는밤 2021.01.21 84  
LCK 라바 바보연기 ㅋㅋㅋ [레벨:4]Fiams 2021.01.21 100  
LCK 거의 국제무대팀 응원하는 텐션인데ㅋㅋㅋㅋㅋ [레벨:21]당직 2021.01.21 23  
LCK 드레드한테 "럭키엄티" "어린엄티" 하던 사람들 나와 [레벨:4]Goldguns 2021.01.21 39 6
LCK 야구방망이를 찾았구나!!! 브리온!!! [레벨:31]G2얀코스 2021.01.21 7  
LCK 아 왤케 웃김?ㅋㅋㅋ [레벨:21]인생과권태기 2021.01.21 57  
LCK 이 팀... 매력있다...! [레벨:23]두둠칫둠칫칫 2021.01.21 48 1
LCK 와 케릭터 이렇게 뚜렷한팀 첨봐 [레벨:17]승아짱 2021.01.21 29  
LCK 라바 진짜 미친건가 [레벨:2]오렍 2021.01.21 68 1
LCK 주사위 풀핏 라바 ㄷㄷㄷㄷㄷ [레벨:30]가리안 2021.01.21 21  
LCK 미니언 스노우볼ㅋㅋㅋㅋㅋ [레벨:31]레너드번스테인 2021.01.21 21  
LCK 말파 궁쿨 왜 저럼;;; [레벨:30]HLE꿀벌맨 2021.01.21 40  
LCK 겜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4]모미새 2021.01.21 22  
LCK 틈날때마다 뇌신이 빠따로 대가리 후두려 까서 기억잃는듯 [레벨:22]KSV 2021.01.21 67  
LCK 기억상실상실게이게이야 ㅋㅋ [레벨:24]룰룰루빰빠 2021.01.21 25  
LCK 아니 갑자기 왜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레벨:9]반반비 2021.01.21 23  
LCK 중계중인 뉴클 플레임 경악중 [레벨:28]상해도서관 2021.01.21 194 1
LCK 한 경기에 기억을 찾고 잃고.. [레벨:2]LukeShaw 2021.01.21 28  
LCK 기억을 잃었다 되찾았다 다시 잃은 브리온 [레벨:24]모찌모찌피치피치 2021.01.21 9  
LCK 씨발 브리온 치매인가 [레벨:20]이용박용 2021.01.21 25  
LCK 기억을 다시 잃었다! [레벨:28]Crystal 2021.01.21 52  
LCK 야 라바의 초시계는 밸런스 맞춰준거네 [레벨:25]Online 2021.01.21 23  
LCK 기억 찾으라고 아 ㅋㅋㅋㅋㅋ [레벨:17]여러가지보는사람 2021.01.21 6  
LCK 치매형 미드 씹 ㅋㅋㅋㅋㅋ [레벨:3]점프디바이드 2021.01.21 22  
LCK 다시 초심을 잃은 브리온 ㄷㄷ [레벨:29](훔바춤을추며) 2021.01.21 21 1
LCK 케일 딜 하나도 못하고 그냥 폭사 당하네 [레벨:2]Soltia 2021.01.21 21  
LCK 생각해보니 진짜 모두 잊고있었던 사실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25]짱짱함니다 2021.01.21 165 7
LCK 와 씨발 대단하다 프레딧ㅋㅋ [레벨:26]오롤롱로로 2021.01.21 23  
LCK 아니 뭐야 이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15]Maiden 2021.01.21 13  
LCK 라바 실시간 갓과 좆을 오가는데 [레벨:22]츄밍 2021.01.21 47  
LCK 속보) 프레딧 브리온 단체 단기기억상실 증세 [레벨:32]벨가누스 2021.01.21 25 1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