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09:58

도쿄 면제 예정자들 ㅈ된건가??

조회 수 2542 추천 수 21 댓글 4


ㄷㄷ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6]열라붕시대 2021.01.22 10:29
    확실히 운동하는 선수들 입장에서는 커리어에 안좋겠네
  • [레벨:33]xSpecter 2021.01.22 10:41
    개꿀ㅋㅋ
    두산은 몇년간 선수 ㅈ나 차출당하고도 지금 면제 받을 선수 없다 이거야ㅋㅋ
  • [레벨:24]꿀물좌 2021.01.23 00:31
    xSpecter 그러고도 또 끌려갈 놈들은 존나 끌려갈듯... 특히 박치국..
  • [레벨:33]xSpecter 2021.01.23 00:55
    꿀물좌 뭐 걔는 사실 두산 미필 배분으로 받은거긴해서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빨리펀드해지하고싶다 12 [레벨:24]러브라이브김하성 2021.01.22 82 4
자유 오늘 출근길 5 첨부파일 [레벨:32]노지선 2021.01.22 22 8
자유 댓글은 9개인데 왜 8개만 보였지했는데 26 [레벨:30]광주일고강소휘 2021.01.22 217 16
자유 박진형 박세웅은 올해 야구하고 군대가야겠네 2 [레벨:37]홍지훈 2021.01.22 96 8
뉴스 [스포탈코리아] [KBO 초점] '암흑기 에이스' KT 고영표는 비상할 수 있을까? 4 [레벨:35]아이오아이 2021.01.22 118 6
자유 도쿄 면제 예정자들 ㅈ된건가??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합격좌 2021.01.22 2542 21
자유 ㅅㅂ 모니터고장나니 할게읍네 11 [레벨:27]20살여대생 2021.01.22 125 9
자유 펨코에 주식선동은 왜하는겨 8 [레벨:24]러브라이브김하성 2021.01.22 141 10
자유 채태인도 구직을 못했구먼 [레벨:24]러브라이브김하성 2021.01.22 24 4
자유 그래서 이 분은 언제 은퇴함? 2 첨부파일 [레벨:31]걔비스콘 2021.01.22 82 8
자유 야하 [레벨:20]섹잘잘 2021.01.22 21 3
자유 지금듣는노래 7 [레벨:24]러브라이브김하성 2021.01.22 206 6
자유 채태인도 은퇴하네 3 [레벨:37]홍지훈 2021.01.22 176 8
자유 솔직히 재석신도 은퇴 한참늦을듯 2 [레벨:36]찬빈타티스영원히 2021.01.22 56 4
자유 올림픽 취소되면 김연경 한국 왜온것 9 [레벨:35]득점머신정성룡 2021.01.22 329 8
자유 시발 락커설정잘못함 [레벨:24]러브라이브김하성 2021.01.22 24 3
자유 올해 친구놈들 확정 결혼식만 3갠데 후후 20 [레벨:3]김종현 2021.01.22 138 7
자유 근데 이제 확실히 결혼이랑 출산은 1%만할듯 6 [레벨:33]레드벨벳웬디 2021.01.22 100 5
게임 이로치 ㅅㅅ 7 첨부파일 [레벨:35]오렌오렌지 2021.01.22 60 6
자유 유재석도 50인데 1 [레벨:9]토론토류현진 2021.01.22 47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961 3962 3963 3964 3965 3966 3967 3968 3969 397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