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6:39

결혼정보회사 가입한 남녀감점요소

조회 수 3906 추천 수 7 댓글 19

남자가 거부하는 A결정사 순위


1) 유학경험 24%

2) 부모이혼 22.5%

3) 종교관 차이 17.8%

4) 불임 15.9%



남자거 거부하는 B결정사 순위


1) 유학경험 36%

2) 자취 독립생활 25.8%

3) 무전여행 21%

4) 여대졸업 14%


---------------------------------------------------------------------------------------------------------------------




여자가 싫어하는 A결정사 이유순위


0) 탈모

1) 남자 과거 경험 없다 36%

2) 계속해서 알바 18.4%

3) 유학경험 11.8%



여자가 싫어하는 B결정사 이유 순위


0) 탈모

1) 종교 가치관

2) 나머지는 불명 



---------------------------------------------------------------------------------------------------------------------




결혼상대와 본인 사이에 차이가 크면 클수록 좋은 사항이 무엇입니까?

남자

외모 > 나이 > 성격 > 가정경제력



여자

연봉 > 가정경제력 > 직장안정성




연애결혼 할 사람은 신경쓰지말고 

중매결혼 할 사람들 참고하라고 ㅇ.ㅇ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A.텔레스 2021.01.22 17:15
    0.탈모....
  • [레벨:27]순한글 2021.01.22 17:31
    탈모 ㅠㅠㅠㅠ
  • [레벨:4]크레용신짱 2021.01.22 18:11
    유학은 진짜 트루.
    다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유학에 외노자 출신인 나도 유학하거나 외노자출신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설날까지닉변한번 2021.01.22 18:26
    크레용신짱 혹시 님은 나중에 애 낳으면 유학 절대 안보내실거임?
  • [레벨:4]크레용신짱 2021.01.22 18:27
    설날까지닉변한번 남녀불문 안보냄. 아님 내가 동행하면 가능.
  • [레벨:9]망고샤인머스켓 2021.01.22 18:46
    3년동안 뼈빠지게 공부해서 조기졸업하고 한국왔는데.. 난 결정사 가입하면 망이네
  • [레벨:9]망고샤인머스켓 2021.01.22 18:47
    망고샤인머스켓 문란하게 놀고올거 그랬음 저렇게 취급받을거면 억울하지나 않았을듯
  • [레벨:7]그대낭군 2021.01.22 21:09
    망고샤인머스켓 저도 캐나다에서 학교 나왔는데요 뭐
    떳떳하면 문제될거 없죠.
    호주 일본 , 한국여자 성매매 . 문란하게 놀고 다니는 몇명 때문에
    인식 최악인건데 , 마찬가지로 남자 동남아 유학도 점수깎여요

    저도 연애결혼하긴 했네요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11/11/14/2011111400154.html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1-01-22 21:21:59]
  • [레벨:9]망고샤인머스켓 2021.01.22 22:31
    그대낭군 워홀은... 쫌 이해가긴해요 근데 4년제 대졸까지 낄줄은 몰랐네요 ㅋㅋ 유학 보낸다는 거 자체가 어느정도 산다는 뜻으로 생각해서 좋으면 좋았지 마이너스라고 생각은 안해봤거든요 한국에서 반동거하는 친구들도 꽤 많은데 한국에서 하는거나 외국에서 하는거랑 무슨 차이인가 싶기도하고 (정작 저는 공부에 치여서 해본적 없음 해봤으면 찔려서 그러려니했을것) 전문직종 준비중이라 아무래도 상대도 전문직이였음하는데 밑댓보니 전문직이 따진다니 막막.. 혼자사는게 답일까 싶은
  • [레벨:7]그대낭군 2021.01.22 22:45
    망고샤인머스켓 같은직종에서 연애결혼으로 만나시면되죠 뭐
    이런거 안보는 남자들도 많을거에요
    반대로 여자들은 남자 직업 . 경제력 엄청 강요해서
    중매가 경매시장이다보니깐 , 수요반영한거라


    저는 대학교때 만나서 연애결혼 했는데
    집이 여유있는편이라 , 연애중에도
    중매 몇번 들어왔는데 , 경매 같아서 하기 싫더라구요.
    신경쓰지말고 착착 준비하세요
    재미로 올린건데 ㅜ


    저같은놈도 짝이 있는데 , 인연은 다있죠
    준비하시는거 잘되길 응원할게요 ㅎㅇㅌ
  • [레벨:3]딜란 2021.01.22 18:53
    자취 독립생활이 2위인거 좀 에반데... 요즘 뭐 다 자취하지않나 게다가 결정사면 나이대도 있는데 계속 부모님이랑 사는 사람 얼마나 될까
  • [레벨:7]그대낭군 2021.01.22 21:12
    딜란 의사 변호사 같은 전문직일수록
    유학 . 자취경험 있는여자 더꺼려요
    오늘 포텐글보면 의사가 유학경험 있는여자 싫다 했을거임
    중매결혼이 이런거니깐 감수 해야죠 뭐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jk8280&logNo=221112329875&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 [레벨:24]지미갓소울 2021.01.22 19:33
    자취생활도 이해가 100% 안되기는 하는데
    무전여행은 도대체 왜 결격사유지?
  • [레벨:2]길찾은미아 2021.01.22 19:56
    지미갓소울 돈 한 푼없이 여행을 한다는게 어떻게 가능한 일 일지 생각해보시면...
  • [레벨:24]지미갓소울 2021.01.22 19:58
    길찾은미아 그래요?? 그런 사례를 들어본적이 없어서 생각도 못했는데
  • [레벨:2]길찾은미아 2021.01.22 20:05
    지미갓소울 일단 전 남자고, 무전여행이 저렇게 상위에 랭크될 거라고 생각도 못해보긴 했는데, 저거 보니까 몇 가지 이유가 생각나긴 했어요.

    1. 돈이 없는데 여행 갈 생각을 하는 것부터가 타인한테 의존하는 삶만 살아온 거 아닌가?
    2. 무전여행이면 자기 스케줄 맞춰 출발 귀가 딱딱 할 수 있는게 아닐텐데, 제대로 된 직장이 없나?
    3. 돈이 없는데 여행을 가고 싶을 정도로 모험심강한 사람이라면, 전업주부하면서 집안일은 하고, 애 돌볼 시간은 있을까?

    뭐 이정도 있네요. 전 씹꼰대 유교탈레반 수준이니 남들은 좀 덜 하실 수도...
  • [레벨:24]지미갓소울 2021.01.22 20:12
    길찾은미아 난 음란마귀가 꼈나...다른 쪽으로 생각했었는데
    1번은 솔직히 주변에서 이런 비슷한걸 해본 사람이 있었기에 큰 동의는 안되고
    2,3번은 일리가 있네요
    언제라도 떠날 생각을 하지 않을까라고 보면 결혼이 정착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결격사유가 될수 있겠네요
  • [레벨:2]길찾은미아 2021.01.22 20:15
    지미갓소울 저도 음란한 생각이 들긴 했는데, 뭐 그런건 뒤로 살짝 밀어두고 위엣것 들만 적어봤습니다 ^^7
  • [레벨:11]SKT페이커 2021.01.24 01:20
    시발... 미국에서 개열심히 공부중인데
    문란하게 놀긴 개뿔 아직도 처음인데 당연히 마약 한적 없고 진짜 개억울하네 쉬이이이이발...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상담 일본인여친한테 한국요리해주려는데 15 [레벨:23]이야라 2021.01.22 1103  
잡담 센치하네 기분이 5 [레벨:20]불꽃티키타카 2021.01.22 136 1
질문/상담 연애 어렵네요 1 [레벨:9]늘배고파 2021.01.22 249 2
이별 전화한통으로 이별 4 [레벨:2]탕정스타즈 2021.01.22 2811 5
질문/상담 알바와 동아리외에 여성들 만나는 곳이 있을까요? 7 [레벨:2]헤맴맴 2021.01.22 766  
잡담 번호따였는데 상대방 외모가 별로면 기분나쁜(?)거 5 [레벨:22]카이첼베르츠 2021.01.22 1820  
질문/상담 소개팅받았는데 만나기까지 텀이 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6 [레벨:21]ggmotdg 2021.01.22 1431  
한탄 하... 생각할 시간을 달라는거 7 [레벨:18]맛좋은드록바 2021.01.22 515 1
잡담 결혼정보회사 가입한 남녀감점요소 19 [레벨:7]그대낭군 2021.01.22 3906 7
어플 만나자하는데 이거 사기지? 18 첨부파일 [레벨:1]조지러셀 2021.01.22 4714 2
질문/상담 여자친구한테 쓸데없는거 물어보니까 5 [레벨:20]약사법위반 2021.01.22 2246 1
질문/상담 내가 짝사랑 상대에 비해 너무 별 거 아닌 것 같을 때 5 [레벨:2]1등한다는마인드 2021.01.22 999 3
질문/상담 이거 차단당한거죠? 6 첨부파일 [레벨:21]RBJ 2021.01.22 870  
한탄 아니 에펨코 한남 모쏠사이트 아니였음? 5 첨부파일 [레벨:2]헤맴맴 2021.01.22 1168 9
질문/상담 소개팅 첫 만남 한정식 ㄱㅊ? 15 [레벨:5]철산동불주먹 2021.01.22 873  
19금 지루증 관련 너무 고민되서 여쭤봅니다 18 [레벨:4]감사합니다공 2021.01.22 1584 1
질문/상담 전에 만났던분이 돌아가셨단 소식들으면 어떠신가요 18 [레벨:22]깜찍이 2021.01.22 1495 1
19금 포경수술 16 [레벨:6]홍부리 2021.01.22 2000 2
잡담 대학생때 후배가 들이댄 썰 ㅋㅋ 24 [레벨:4]Ldld 2021.01.22 5824 9
잡담 헤어졌습니다. 12 [레벨:10]대연동오징어 2021.01.22 2260 1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