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 의역 및 오타 있을 수 있습니다.
제 사견은 다른 색으로 표시해둘게요.
벤 데이비스는 토트넘 홋스퍼 팀 동료들에 대해 그리고 스티븐 베르바인과 훈련에서 맞붙는 것을 싫어하는 등 그들을 만난 첫인상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 웨일스인은 최근 인터뷰에서 조세 무리뉴의 선수단에서 클럽의 동료 선수들에 대해 말하고 있으며, 첫 인상과 그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하고 있습니다.
데이비스는 처음 합류했을 때 위고 요리스를 우러러 보았고 맷 도허티가 "재미있고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한 뒤, 손흥민을 스퍼스의 SNS 인터뷰에서 "끔찍한 카드 플레이어이자 아마도 한국 최고의 크리켓 선수"라고 표현했습니다.
그는 '웨일스의 레전드' 가레스 베일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해리 케인이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가 되는 것을 지켜봤으며 그와 2014년 거의 같은 시기에 계약을 체결하고 훈련장 근처에서 함께 숙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매우 좋은 친구이고 에릭과 우리는 함께 긴 여정 중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레프트백은 또한 델레 알리가 스퍼스와 처음 계약한 후 MK 돈스에게 임대복귀후에 U23 팀과 함께 훈련했던 때를 회상했습니다. "그가 뭔가 특별한 존재가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올 시즌 팬들로부터 약간의 비판을 받은 다빈손 산체스지만, 데이비스는 그 콜롬비아인에 대한 칭찬이 가득했습니다.
"제가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힘이 센 사람 중 한 명이에요. 그는 빠르고, 강하고, 좋은 사람입니다. 그는 너무 재미있고, 그의 영어 실력은 훨씬 좋아졌고 그는 팀에서 가장 큰 인물 중 한 명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데이비스의 말에 따르면 영어를 배우는데 오랜 시간을 들인 선수는 에릭 라멜라라고 합니다.
"제가 기억하는 에릭에 대한 나의 첫 번째 기억은 내가 버스에서 그의 옆에 앉았던 첫 날인데 제가 그와 영어로 대화하려고 하자 그는 저를 쳐다보고 웃기만 했습니다"고 웨일스인은 말했습니다.
"영국에 도착한 후 처음 2주 내에 수업을 포기한 그의 영어 실력은 4, 5년 후에 나아졌고 지금 그는 아마도 탈의실에서 가장 시끄러운 사람 중 한 명일 것입니다."
여름에 조 하트와 계약했을때를 기억하며 데이비스는 덧붙였습니다: "저는 조와 몇 번 경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항상 큰 인물이고 경기에서 모든 것을 해왔지만 이 팀에 왔을 때 그는 곧바로 적응했다. 그는 정말 최고입니다.
"힘이 넘치고, 팀 주변에 있으면 좋은 훌륭한 사람이고, 최고의 골키퍼입니다."
수비수는 베르바인에 대해 인정했습니다. "훈련에서 마주하는 것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또 다른 선수에요. 저는 첫 날에 그가 들어와서 최고의 선수처럼 보였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가 들어온 순간부터 그는 진정한 에너지를 가져왔고 팀에 곧바로 적응했습니다. 그가 시티전에서 골을 넣었을 때(내쉬며 고개를 젓는다).
선추천후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