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8:08

유시민 “난 상대방을 악마화했다, 정치비평 일절 안할 것”

조회 수 10233 추천 수 82 댓글 28
  • BEST [레벨:26]坂井泉水 2021.01.22 18:20
    유시민이 정치 비평을 안해? ㅋㅋ 이재명이 돈 안뿌린다는 소리랑 같음
  • BEST [레벨:24]종각역에서 2021.01.22 18:12
    법적으로 구속까지 될 수 있는 사안이라서
    납작 엎드리는 전략 취하는거지.
  • BEST [레벨:3]radfkjas 2021.01.22 18:10
    그 명문이라고 빨리는 그항소이유서마냥 대충 글빨로 넘기려하기엔 시간이 좀 많이 지났지 사람들이 계속 ㄷㅅ인줄 아나
  • BEST [레벨:26]불타는인생 2021.01.22 18:22
    坂井泉水 레알....개가 똥을 끊지ㅋㅋㅋㅋㅋㅋ
  • [레벨:28]우한짜요중궈짜요 2021.01.22 18:10
    지랄
  • [레벨:23]레쓰 2021.01.22 18:10
    유시민이 진짜 여우여 아주...바로 납작엎드려서 공격하기 난처하게만들어버림
  • [레벨:34]정경심 2021.01.22 18:10
    유시민이 이렇게 납작엎드릴줄 몰랐음
  • BEST [레벨:3]radfkjas 2021.01.22 18:10
    그 명문이라고 빨리는 그항소이유서마냥 대충 글빨로 넘기려하기엔 시간이 좀 많이 지났지 사람들이 계속 ㄷㅅ인줄 아나
  • [레벨:33]내가불꽃남자다 2021.01.22 18:12
    북한시민 잡자
  • BEST [레벨:24]종각역에서 2021.01.22 18:12
    법적으로 구속까지 될 수 있는 사안이라서
    납작 엎드리는 전략 취하는거지.
  • [레벨:24]장익덕 2021.01.22 18:13
    저러고 은근슬쩍 다시 할거임 ㅋㅋ
  • [레벨:25]그러니까. 2021.01.22 18:17
    목에 칼들어오니 사과하네?
    일단 감옥간 다음 ~유감 하면 된다니까.
  • [레벨:22]야자나무 2021.01.22 18:18
    노무현권양숙뇌물사건 처럼 덮어 버리면 나중에 적반하장으로 나옴

    반드시 필요한 법적 조치 하고 넘어 가야 됨
  • [레벨:20]스톨리핀 2021.01.22 18:19
    이제 모가지 씻고 기다리기나 하쇼 ㅎ
  • BEST [레벨:26]坂井泉水 2021.01.22 18:20
    유시민이 정치 비평을 안해? ㅋㅋ 이재명이 돈 안뿌린다는 소리랑 같음
  • BEST [레벨:26]불타는인생 2021.01.22 18:22
    坂井泉水 레알....개가 똥을 끊지ㅋㅋㅋㅋㅋㅋ
  • [레벨:24]삼다수무봤나 2021.01.22 19:35
    坂井泉水 대통령 진보 쪽에서 나오는거 아니면
    한 1년간은 입다물고 있을거라고봄
  • [레벨:25]soleil 2021.01.22 18:22
    이새끼 정치비평 끊는단 소리 전에도 했던것 같은데... 데자뷰인가?
  • [레벨:23]유즈퍼 2021.01.22 18:46
    이런새끼가 또 한동안 조용히 있다가 깝치는 새끼들이라
    이참에 족쳐놔야함
    위선자새끼임
  • [레벨:22]복상사병 2021.01.22 18:56
    논리적 편향성? ㅋㅋㅋ
    주장 전개조차 논리적이지도 못했는데 끝까지 자기포장을
  • [레벨:2]오블라디 2021.01.22 18:56
    개가 똥을 끊지ㅋㅋㅋ
  • [레벨:6]Mainsail 2021.01.22 18:57
    이제 시작이다. 절대로 봐주지말고 몰아붙여야한다.
  • [레벨:3]헤라크로스 2021.01.22 18:57
    ㅋㅋ 감옥갈때처럼 빠개지그러냐
  • [레벨:14]근데굳이 2021.01.22 18:59
    차라리 털보가 면도를 한다고 해라
  • [레벨:25]잠실 2021.01.22 19:07
    선동 존나하고 미안하다고하면 끝?
  • [레벨:29]크리스토퍼놀란 2021.01.22 19:26
    차라리 손가락을 자른다고해라 ㅋㅋㅋㅋㅋ
  • [레벨:4]ㅁㅁㅁ7 2021.01.22 19:31
    그럼 그렇지.. 생긴것처럼 얍삽하고 비열하게 공격하더니 이제는 비겁하기까지 하네
  • [레벨:24]우코 2021.01.22 20:02
    유시민이 비평 안할거라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 별 감흥이 없다. 쿨타임 차면 또오겠지
  • [레벨:26]아우센자이터 2021.01.22 20:05
    지랄말고 오라를 받아라!!
  • [레벨:24]리치부어스트 2021.01.22 20:10
    주댕이는 ㅅㅂ 맨날. 안한다더니 유툽까지만들어서 개소리 싸고 다녔으면서.
    맨날 말로만 나불나불...
  • [레벨:28]테슬라지금사도됨 2021.01.22 20:24
    슬슬 tvn jtbc 문 두드리면서

    또 글쓰는 현자 코스프레하겠지

    대중의 신망을 얻는쪽으로 회귀했다
    정치평론 다시해야 하니까ㅋ
  • [레벨:30]FMKFilte 2021.01.23 05:19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3&aid=0003591633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대기업들 공장 해외로 옮기면 지역경제 작살나는거 아니야? 11 [레벨:27]애두라 2021.01.22 154 2
자유 부가세 올린다 15%까진 올리겠지 13 [레벨:24]찰리리 2021.01.22 219 4
자유 바이든이 중국에 강경하게 나갈거라니까 친중이라고 우기던 놈들 많았는데ㅋㅋㅋ 1 [레벨:34]fmㅁㄴㅇ 2021.01.22 182 6
자유 유시민이 사과문까지 간 이유? 2 [레벨:21]중립축전단응력 2021.01.22 188 3
자유 근데 대깨문들은 바이든이좋음 트럼프가좋음?? 3 [레벨:34]Lookism 2021.01.22 222  
자유 대깨문들 유시민관련 정신승리 애잔하네요 1 [레벨:28]욜럽 2021.01.22 176 2
자유 유시민 정치평론 안 한다는 말은 믿지 마셈 6 첨부파일 [레벨:24]장익덕 2021.01.22 340 12
자유 선거얘기 어지간하면 안 하고 싶은데, 이거 보니 여연에 지상욱이 있는 한 백전백패일 듯 4 [레벨:24]에즈락 2021.01.22 56 10
자유 선별적 복지가 좌파 입에서 나오내 ㅋㅋㅋㅋㅋㅋㅋㅋ 7 [레벨:28]대변받이 2021.01.22 135 7
자유 담배값만 남았다 10 [레벨:18]기룡기룡이 2021.01.22 114 5
자유 시민이 글빨은 지리네 6 [레벨:4]프링글스존맛 2021.01.22 664 5
자유 미국을 잘 모르는양반들이 잇나보네 3 [레벨:10]피를토한광우 2021.01.22 194 10
자유 한국이 포퓰리즘이 잘먹히는 이유 5 첨부파일 [레벨:30]봉천동쇠똥구리 2021.01.22 200 7
자유 내일자 심야토론 1 첨부파일 [레벨:27]뼈다귀해장국 2021.01.22 57 2
자유 ???:윤석열 때문임 첨부파일 [레벨:6]Moon.Star 2021.01.22 115 3
자유 대기업들 공장 전부 외국으로 뺄 가능성도 있을까? 11 [레벨:27]애두라 2021.01.22 118 3
자유 전국민 월 10만원은 줄만하지 1 [레벨:24]찰리리 2021.01.22 134  
자유 이익공유제 주장하는 의원특)국회의원 월급중 최저임금분 제외하고 나머지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께 지원하자고 하면 반대함ㅋㅋ 3 [레벨:27]애두라 2021.01.22 68 8
자유 유시민 “난 상대방을 악마화했다, 정치비평 일절 안할 것” 28 첨부파일 [레벨:37]rlals01 2021.01.22 10233 82
자유 모지? 펨코 대깨문들이 대깨바라니 ㅋㅋ 2 첨부파일 [레벨:25]우한바이러스 2021.01.22 210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38 2439 2440 2441 2442 2443 2444 2445 2446 244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