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8:16

아 좆같은 강화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556 추천 수 2 댓글 3
아 좆같은 강화ㅋㅋㅋㅋㅋㅋ

오늘 숫돌 준걸로 성공 5펑 예삼촉 내구도 1복구하고 7강까지감 

안촉비 안먹고 뱉음 개같은ㅅㅂㅋㅋㅋㅋ 
좆같아서 깡강화 할라고 하는데 복구에 비서다 빨림
일요일에 안정제 촉매제 주니까 그걸로 가봐야지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7]공제별 2021.01.22 18:38
    하 개병신겜 9강이 이렇게 어려운게 말이안됨 ㅋㅋ
  • [레벨:17]게예 2021.01.22 18:42
    공제별 뭔 강화가 5-6부터 쫄면서 해야하는지ㅋㅋㅋㅋ
  • [레벨:37]팔로세비치 2021.01.22 19:16
    그리고 이겜 강화로 파괴력올라가는 비율이 너무 높음. 상위템 올려도 7강딱되면 그냥 쓰던 예금끼나 재료 돈들여서 저걸 끼나..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바람:연 개돼지 사료에서 환수 잘나오면 주술 키워야겠음... 3 [레벨:2]맨유무관 2021.01.22 163 2
바람:연 씹태성아 맵 즐겨찾기 이런건 패치해줘도 됏잖아 5 [레벨:24]유왕 2021.01.22 436 2
바람:연 주붕이분들 북방갑옷 만듬?? 9 [레벨:22]로시터 2021.01.22 215  
바람:연 PC 바람 요기요의상쿠폰 나눔부탁드려요 ㅜㅜ 3 [레벨:1]홀릿 2021.01.22 115 -5
바람:연 이게 맞는건가 2 첨부파일 [레벨:7]Robery 2021.01.22 222 1
바람:연 아 좆같은 강화ㅋㅋㅋㅋㅋㅋ 3 첨부파일 [레벨:17]게예 2021.01.22 556 2
바람:연 390이면 북방 몇층이 좋나여?? 12 [레벨:24]민쥐 2021.01.22 151 1
바람:연 다시 능지 하한가 치냐 17 첨부파일 [레벨:5]백수1년차 2021.01.22 381 4
바람:연 who am i 6 첨부파일 [레벨:21]피도리 2021.01.22 216 5
바람:연 1/25(월) GM다람쥐를 찾아주세요 이벤트 안내 20 [레벨:22]윤HA 2021.01.22 1386 1
바람:연 ㅋㅋ ... 7 첨부파일 [레벨:7]공제별 2021.01.22 229 5
바람:연 요즘 할만해여? 9 [레벨:5]백수1년차 2021.01.22 119 2
바람:연 한잔하자 1 첨부파일 [레벨:13]죄송합니다여러분 2021.01.22 73  
바람:연 일요일날 안정제 또주네 ?? [레벨:20]지은이유 2021.01.22 250  
바람:연 않이 본캐전사는 템 ㅈㄴ못먹네 이거; 7 [레벨:31]징구지나오 2021.01.22 225  
바람:연 갤에 11강사진 자꾸올라와서 강화마렵네 6 [레벨:20]지은이유 2021.01.22 218 2
문파 혹시 유리서버 가입가능한 문파 있을까요 ? [레벨:1]사족보행은누구 2021.01.22 21  
바람:연 희늑이 어지간한 보변보다 좋다던데 10 [레벨:7]가설 2021.01.22 573  
바람:연 솔플 2인팟 효율만 좀 올려줘도 될텐데 [레벨:8]타타르소스 2021.01.22 56  
바람:연 보변 개눈나 vs 닭눈나 8 첨부파일 [레벨:5]FdLisa 2021.01.22 147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39 440 441 442 443 444 445 446 447 448 ... 다음
/ 4,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