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는 마틴 오데가르드가 레알 소시에다드에 대한 임대을 차단하고 아스날에 합류하기를 원한다고 스페인 축구 전문가 길렘 발라그(Guillem Balague)는 말한다.
메수트 오질이 페네르바체에 합류할 예정인 가운데, 여름까지 22세의 나이에 임대하는 것에 대해 물었다.
선수 자신은 레알 소시에다드로 돌아가고 싶었고, 지난 시즌 대출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레알 소시에다드를 라이벌로 보고 그들을 돕고 싶지 않다"고 발라그는 말했다.
"그들은 테이블에서 여섯 번째, 상위 4 떨어져 3 점. 챔피언스리그 진출자격이 라며 싸우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라이벌을 강화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레알 소시에다드 의 대출 후 여름에 베르나베우로 돌아온 외데가르드는 지네딘 지단 감독 밑에서 1군 정규리그선수가 될 수 있는 듯보였는데, 그는 2015년 처음 클럽에 합류했을 때 B팀에서 그를 지도했고, 현재 는 1군팀을 이끌고 있다.
하지만 시즌 첫 두 번의 프리메라리가 경기를 시작한 후, 공격형 미드필더는 11월 21일 부터 리그 경기 시작부터 단 한 번만 출전했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다비드 실바가 그 자리에서 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데가르드를 되찾을 수 있기를 매우 희망했다"고 발라그는 덧붙였다.
"플레이어는 적응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곳에 가고 싶어했고, 그는 단지 플레이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레알은 스타일 때문에 아스날을 선호하며, 그가 정기적으로 출전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다른 프리미어리그 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스날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스날 매니저 미켈 아르테타는 목요일에 오데가르드에 대해 물었지만 이적시장 타겟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포수들이 2월 1일 이적 기한 전에 활약하기를 바라고 있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소크라티스 파파스타토풀로스는 이번 주 계약에서 해지되었으며, 시드 콜라시낙과 윌리엄 살리바(William Saliba)는 이미 임대 계약을 맺고 외질의 터키로의 이적이 통과될 예정이지만 검역 규칙에 의해 보류되고 있다.
아르테타는 "우리는 첫 번째 부분을 수행했으며 현재 두 번째 단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분명히이 재정적으로 힘들지만, 우리는 옵션을 찾고 있으며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클럽을 떠나는 일부 선수들은 이 팀에서 만든 움직임이 특정 부분에서 조금 아쉬워지면서 다양한 포지션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할 것이고, 우리가 할 수 없다면,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을 계속 할 것입니다."
Martin Odegaard: Real Madrid want Arsenal loan deal - BBC S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