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4 22:46

내가 본 최고 금수저는 중국 애였음

익명_4a7d3d1
조회 수 216 추천 수 1 댓글 14
내가 교환학생으로 중국에 잠깐 갔는데


중국 애들은 대체적으로 잘 살더라.

근데 그 중에서 넘사벽 금수저가 있었는데 

중국 차였는데 에쿠스 리무진 같이 생긴 차를 모는 기사아저씨가 매일 등하교 시켜주던 애였음.

얘가 근데 축구를 정말 좋아해서 금방 친해졌는데 한번은 자기 집에 팬더를 보라고 하더라.

그래서 팬더가 집에 있다고??? 란 심정으로 갔는데

차로 가야만 하는 대저택에 들어가니까 아예 팬더를 방목시켜서 키우더라.

심지어 팬더가 사는 집이 어지간한 사람이 살아도 될 만큼 큰 집이었음.

알고보니 아버지가 공산당 고위 당원이라고 하더라.

팬더를 키울 수 있는 건 중국에서도 극히 소수라서, 걔랑 친하게 지내야지 싶었었음
  • 익명_6d1345b 2021.01.24 22:48
    지금은 어떰
  • 익명_4a7d3d1 2021.01.24 22:49
    익명_6d1345b 지금도 종종 연락함.
    근데 지금은 내가 한국에 있어서 담에 코로나 끝나면 오라고 했음.
    중국인 룸메이트 중에서 아부 떠는거 싫어하는 애 있었는데, 그 친구는 무조건 잡아야 할 애라고 하더라
  • 익명_da0a9a1 2021.01.24 22:48
    한국에 오는 중국애들 대부분 금수저지
  • 익명_4a7d3d1 2021.01.24 22:49
    익명_da0a9a1 ㄴㄴ 반대였음 ㅋㅋ 내가 중국에 갔었어
  • 익명_0de8180 2021.01.24 22:49
    중국 유학생들은 진심 어느정도 사는 애들임
  • 익명_4a7d3d1 2021.01.24 22:49
    익명_0de8180 ㄴㄴ 내가 중국에 감
  • 익명_0a41672 2021.01.24 22:52
    ㅎㄷㄷ하넹
    나는 전용기 타던 홍콩애 정도?
  • 익명_4a7d3d1 2021.01.24 22:53
    익명_0a41672 ㄷㄷ 그것도 대단하네
  • 익명_df6413f 2021.01.24 22:53
    Kbs 다큐에서도 직접 닭 돼지 소 야채 길러서 요리사랑 농부 고용해서 진짜 유기농으로만 밥먹는 중국인 보여주던데
    집안에 마굿간 만들어서 말도 타고 그냥 사는 세계가 다르더라
    그런거 보면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살아서 뭐하나 싶기도 하고
  • 익명_4a7d3d1 2021.01.24 22:54
    익명_df6413f ㅇㅇ 나도 중국 가니까 대단한 것 같더라
    확실히 스케일은 정말 대단하더라고..
    돈 벌라면 중국이 기회의 땅이란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니더라.
    물론 꽌시라는게 크게 작용하지만
  • 익명_d70095d 2021.01.24 22:56
    난 우리 학교에 교환학생으로 온 중국인 있었는데
    자기 집에 강아지 방 따로 있다는 소리에 놀랐음
  • 익명_4a7d3d1 2021.01.24 22:56
    익명_d70095d 진짜 중국인 스케일은 크더라.
    땅덩어리가 커서 그런가.
    근데 그런 와중에 절대 손해보지 않으려는 성격은 매한가지더라.
    물론 친해지면 정말 잘해주지만
  • 익명_0f07b11 2021.01.24 23:08
    축구 좋아하면 손흥민 얘기 많이하겠다 ㅋㅋ
  • 익명_4a7d3d1 2021.01.24 23:11
    익명_0f07b11 근데 중국 애들은 라리가 좋아하더라.
    레알 팬이 많아서 신기했음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어플로 동성친구도 사귈수있음? 6 익명_18267a4 2021.01.24 83  
잡담 유갤에서 비추만 오지게 쳐먹었네 10 익명_9f9208b 2021.01.24 104  
잡담 겉모습이랑 다른남자는 많이별로인가..ㅠㅠ 18 익명_facb503 2021.01.24 91  
잡담 나처럼 꼬추 껍질 건조해서 갈라지는새끼 있냐 5 익명_0d80c07 2021.01.24 179  
잡담 애들아 184 125 인데 어디까지 빼야될까 6 익명_a4797d6 2021.01.24 147  
잡담 열번 찍어서 안 넘아가는 나무 없다 13 익명_0eee23f 2021.01.24 64 2
잡담 좆소 다닐때 똥남아 응우옌 새끼들이 불쌍하지 않은 이유 1 익명_d8aa5f1 2021.01.24 171 1
잡담 24살 펨붕이 질문받는다 1 익명_2df7892 2021.01.24 23  
잡담 나 여잔데.. 5 익명_c2da2cb 2021.01.24 66  
잡담 나 존나 비겁한듯 1 익명_e6537a2 2021.01.24 73  
잡담 공군나왔는데 부대에 부자가 많았음 1 익명_bdd6539 2021.01.24 37  
잡담 와 좀전에 사고날뻔 익명_5005aaf 2021.01.24 21  
잡담 물마니마시니까 어지러 익명_00b754a 2021.01.24 16  
잡담 마카롱 핑크택스라는게 좀 웃긴것같음 2 익명_27dd2c9 2021.01.24 29  
잡담 신체스펙? 익명_61e9351 2021.01.24 23  
잡담 여자 나한테 맘 있는거냐?? 1 익명_72a0a5c 2021.01.24 29  
잡담 내가 본 최고 금수저는 중국 애였음 14 익명_4a7d3d1 2021.01.24 216 1
잡담 해외에선 왓츠앱이랑 텔레그렘중에 뭘 더 많이씀? 2 익명_3d1be13 2021.01.24 70  
잡담 오늘 뭐볼까 익명_fc56314 2021.01.24 38  
잡담 소곱창 소대창이 좋다 3 익명_2363999 2021.01.24 2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025 5026 5027 5028 5029 5030 5031 5032 5033 503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