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5 09:39

그래픽카드 백플레이트 있고없고 차이큰가여?

조회 수 214 추천 수 0 댓글 10

1660s 인데 조탁꺼 백플레이트 없는 제품이였네여

백플레이트 역할이머져? 큰가염?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1]메시의행복축구 2021.01.25 09:42
    그냥 멋 80% 기판 보호 20% 정도 기능같음 갠적으로
  • [레벨:3]롱다리 2021.01.25 09:44
    메시의행복축구 그럼 차이 없는거네여? 보호도머 컴퓨터 안에있으면..
  • [레벨:21]메시의행복축구 2021.01.25 09:49
    롱다리 기판 보호라는게 중력으로 인한 무게 쏠림으로 기판 휘는거 방지긴한데...
    1660s 급에선 꼭 있어야 하는 부품은 아님
    단가 줄일려고 백플 없는 모델들 종종있기도 했고
  • [레벨:3]롱다리 2021.01.25 09:52
    메시의행복축구 성능차이는 없는거져? 먼지방지라고도하는데 먼지끼면 성능떨어질까싶기도하고,,
  • [레벨:22]아리고이 2021.01.25 09:54
    롱다리 쇼트 위험성 있지
    근데 요즘기판 싸구려도 아니고
    피방 처럼 먼지속 풀 가동 하는것도 아니고
    멋이 크지
  • [레벨:21]메시의행복축구 2021.01.25 10:05
    롱다리 성능차는 없음
  • [레벨:30]장료 2021.01.25 09:58
    없는것보단 낫지 성능에 유의미한 차이를 가져다 주진 않는듯, 다만 중고로 팔때 유의미한 차이를 가져다줌 ㅋㅋ
  • [레벨:3]롱다리 2021.01.25 10:08
    장료 팔지도 않고.. 다할때까지 쓸거라ㅣ...ㅎ
  • [레벨:18]King_Gnu 2021.01.25 09:59
    전에 1060 백플레이트 없는거 썼는데 아무이상없이 3,4년 잘씀
  • [레벨:14]신알못 2021.01.25 11:29
    560ti 백플없이 8년 썼습니다.. 살아계실 때 양도해드림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헬로비전vs스카이라이프 [레벨:2]우리형짱짱 2021.01.25 32  
질문 자급제로 사서 개통했는데 투고 사은품신청가는하다는게 먼솔 6 [레벨:18]펨창의아버지 2021.01.25 240  
질문 갤럭시s21 사전예약 사은품 질문좀요! 4 [레벨:3]금연이제일쉬워 2021.01.25 258 2
질문 중고나라 안전거래 어떰? 6 [레벨:20]브아걸가인 2021.01.25 110  
컴퓨터 그래픽카드 백플레이트 있고없고 차이큰가여? 10 [레벨:3]롱다리 2021.01.25 214  
자유 s5e 얼마에팔지 2 [레벨:21]ccmelw 2021.01.25 225 1
기타디지털 노트10 one u i 3.0 너무 오랫동안 안해준다 ㅋㅋ.. 2 [레벨:11]제발행복하고싶다 2021.01.25 303  
질문 성지 구매시 질문있습니다. [레벨:15]나경복 2021.01.25 41  
자유 혹시 아이폰12 직구하시는분은없나요? 1 [레벨:15]나경복 2021.01.25 177  
자유 삼성케어 필수 맞지? 11 [레벨:24]세법개론 2021.01.25 1208 1
질문 버즈라이브케이스가 버즈프로에도 호환되나요? 4 [레벨:31]사보타주 2021.01.25 80 2
질문 [레벨:5]김응빈 2021.01.25 61  
자랑/지름 내가 누구!! 첨부파일 [레벨:20]제리몬 2021.01.25 106 3
자유 않이 이게 뭐야 시부럴 7 첨부파일 [레벨:35]믿-음직 2021.01.25 836 5
자유 이거 사긴가용 3 첨부파일 [레벨:21]연산동대머리 2021.01.25 270 2
질문 투고서비스 이용하고 사은품 신청하신분있음?? 7 [레벨:25]-탑- 2021.01.25 203  
자유 이번주엔 모니터 배송해주겠지... [레벨:29]NIRO-HEV 2021.01.25 111  
자유 아이고 빅스데이 의미없다. 3 첨부파일 [레벨:18]에이티식스 2021.01.25 415 3
자유 개족같네..갤워치 시발 이거 암만봐도 교품각인데 1 [레벨:5]ㄹㄹㄹㄹㄹㄹㄹㄹ 2021.01.25 213  
자유 ㅋㅋ 지마켓 설 세일이라고 가격들 다 올려두셨네 3 [레벨:1]윌킴리카 2021.01.25 228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38 1039 1040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