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5 10:52

포텐 [DM] 티아고 알칸타라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프리킥 길을 내주었다.

조회 수 41549 추천 수 126 댓글 158
image.png [DM] 티아고 알칸타라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프리킥 길을 내주었다.
image.png [DM] 티아고 알칸타라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프리킥 길을 내주었다.
image.png [DM] 티아고 알칸타라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프리킥 길을 내주었다.


리버풀의 미드필더 티아고 알칸타라에게 24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프리킥에서 몸을 사렸다는 논란이 가득하다.

2-2로 동점인 상황에서 페르난데스는 후반 78분 인상적인 프리킥을 성공시켜 결국 결승골을 넣어 승리를 얻었다. 

일부 팬들은 티아고가 프리킥 상황에서 점프했다면 골이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었을까 하는 의문을 제기했다.

뒤에 서 있던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폴 포그바도 비켜나는 등 티아고가 골을 주기위해 공을 피하는 것 같기도 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이렇게 썼다: '만약 티아고가 웅크리는 대신에 점프르 뛰기로 결정했다면 어떻게 되었을지 정말 궁금하다.'

또 다른 사람은 이렇게 썼다: '티아고가 그 밑에 숨어 있었나?'

한편, 또 다른 사람은 티아고가 몸을 사리지 않았더라면 골이 들어가지 않았을 것이라고 완강한 주장을 보였다.

그는 이렇게 썼다: '만약 티아고가 몸을 아래로 굽히지 않았다면 그는 골을 넣지 못했을 것이고, 티아고의 머리를 맞고 아마 들어가지 않았을 것이다.'

또 다른 트위터 사용자도 티아고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했다.

그들은 이렇게 썼다. '코치나 선수로서 이 행동이 맞다고 생각하나? 몇 번을 돌려봤지만 그가 몸을 숙였다는 사실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맨유와의 패배는 리버풀의 우려스러운 형태가 계속되었고, 프리미어리그의 번리와의 패배에 따른 결과로 이어졌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4]모종동 2021.01.25 10:55
    시발 저걸 뚝배기 갖다대라고?
    저건 본능이지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4]학식졸업 2021.01.25 10:53
    공이 그 속도로 오는데 피하지말고 쳐맞으라고?
  • BEST [레벨:30]주희조아 2021.01.25 11:00
    티아고는 이해해주는데
    저거 반다이크는 바로 머리로 받았던걸로 기억함 ㅋㅋㅋ
  • BEST [레벨:20]소니눅 2021.01.25 11:25
    티아고니까 별말 안할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sqwdgoal 2021.01.25 13:04
    아롱바라기 죄송합니다만 오늘입니다
  • [레벨:22]챔평케평 2021.01.25 13:21
    아롱바라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아롱바라기 2021.01.25 13:21
    챔평케평 챔스리그우승해본 박지성>손흥민임?
  • [레벨:22]챔평케평 2021.01.25 13:22
    아롱바라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아롱바라기 2021.01.25 13:22
    챔평케평 이게 돌리는 거임? 니 논리로 똑같이 대입 비교한거잖아 빡대가리새끼라 말이 안통하나보네 걍 꺼져
  • [레벨:28]MyoiMina 2021.01.25 13:39
    아롱바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빵터졌네 ㅋㅋㅋ
  • [레벨:20]티리온라니스터 2021.01.25 13:42
    아롱바라기 섣부른 판단인거 같은데..;;;;
  • [레벨:20]sqwdgoal 2021.01.25 12:58
    안피하는게 인간으로써 더 이상한거 아닌가? 아무리 프로라도 공 날아오는거보면 이성이 조건반사를 이길 수 없는 정도라서
  • [레벨:38]개간로저스 2021.01.25 12:58
    저거 맞으면 기절가능
  • [레벨:21]D.라이스 2021.01.25 12:58
    근데 파이터형 수비들은 공 오면 머리 집어 넣긴 함 ㅋㅋ
  • [레벨:26]작전상뒤로돌격 2021.01.25 12:59
    저거 머리 댔다가 뇌진탕 같은 부상 왔으면 또 그걸로 난리쳤겠네 ㅋㅋㅋ
  • [레벨:12]루드판니스텔로이 2021.01.25 13:00
    요즘 헤딩때문에 말년에 어떻다 유소년 헤딩 금지하자면서 논란인데 저걸 머리로 안막았다고 ㅋㅋㅋㅋㅋ 저거 존나아픈디
  • [레벨:23]축아고 2021.01.25 13:00
    예전에 바벨 폼 떡상했는데 바로 앞에서 슛 머리로 막다가 뇌진탕와서 폼 떡락한 적도 있음
  • [레벨:5]현자 2021.01.25 13:00
    저건 본능이야 맞으면 뒤질것같은데 피해야지
  • [레벨:37]거북아달려 2021.01.25 13:00
    맞으면 뒤질꺼 같은데 피해야지
  • [레벨:21]반월당. 2021.01.25 13:00
    저거 경기보면 본능적으로 숙였다가 바로 고개 들었는데 그 사이에 지나갔음.
  • [레벨:28]김윈터유카리나 2021.01.25 13:00
    나같아도 피했을듯
  • [레벨:2]팔렌시아가 2021.01.25 13:01
    정신력 차이지 ㅋㅋㅋ 몸안사리는 수비수 존테리, 푸욜 이런애들은 갖다댔을걸..아니면 뒤돌아서 점프해서 막던가. 포그바도 예전에 강슛날라오는거 손으로 막다 패널티 헌납하고 ㅋㅋ
  • [레벨:3]에펨하고시퍼욝 2021.01.25 15:05
    팔렌시아가 그건 걔네가 ㅁㅊ넘이고 님 제라드 슛차는거 영상못봄? 저런건 얼굴오면 본능적으로피하게되있어.
    공 저거 만져보면 진짜그냥 돌임
  • [레벨:24]주스 2021.01.25 13:01
    걸레수비하는 애들은 막을수 있을듯
  • [레벨:30]컬버린 2021.01.25 13:01
    저건 생존본능이지 ㅋㅋ
  • [레벨:11]3대700무버지 2021.01.25 13:01
    최소 뇌진탕
  • [레벨:24]심바자와디 2021.01.25 13:07
    머리 잘못 맞으면 큰일나는데 저건 피해야지;;
  • [레벨:11]무리뉴의손흥민 2021.01.25 13:08
    씨발 ㅋㅋㅋㅋ 뇌진탕 걸리라고?
  • [레벨:31]카바니. 2021.01.25 13:12
    이건 피해야지 ㅋㅋ
  • [레벨:1]개못생김 2021.01.25 13:13
    쟤 저거맞고 부상당하면 축구는 누가하고
  • [레벨:26]A.데이비스 2021.01.25 13:15
    거리가 워낙 가까웠어야지.. 뇌진탕왔을듯
  • [레벨:6]별빛구름 2021.01.25 13:16
    예전에 포그바도 프리킥 얼굴로 오는거 손으로 막아서 피케이 줬자너ㅋㅋㅋㅋ
    본능인게지...
  • [레벨:3]부천에온세스크 2021.01.25 13:21
    들이대는 선수들을 칭찬해야하는게 맞긴함 케인은 항상 들이박더라 ㅋㅋ
  • [레벨:23]맹꽁 2021.01.25 13:31
    티아고가 아니라 케이타,챔보였으면 부관참시각
  • [레벨:24]No.9라카제트 2021.01.25 13:33
    저건 피할수도 있지 근데 오리기였으면 존나 욕처먹었겠지?
  • [레벨:2]Seaaa 2021.01.25 13:37
    안그래도 부상자 많은데 저거 막다 티아고 아웃되면 버풀팬들 축구 어케보냐
  • [레벨:12]시바펑크2077 2021.01.25 13:42
    저건 돌머리가 봐도 피할각인데
  • [레벨:24]무례한굴리트 2021.01.25 13:43
    저건 티아고 할아버지도 피하지 ㅋㅋ
  • [레벨:21]회블데 2021.01.25 13:43
    존나 엄격하네
  • [레벨:2]헉헉후아 2021.01.25 13:44
    예전에 맨유전 수지인가 제라드인가 프리킥골넣을때 긱스였나 누가 머리피해서 들어간 적 있었는데 기억하는사람 있나
  • [레벨:22]쪼율 2021.01.25 13:44
    헉헉후아 거시기 피한거일껄?ㅋㅋㅋㅋ
  • [레벨:9]패션로마뇰리 2021.01.25 13:47
    헉헉후아 기성용 머리위로 네이마르 프리킥들어가는 생각나네
  • [레벨:2]Danceba 2021.01.25 13:46
    쳐맞고 뇌진탕 걸리라는 소린가?ㅋㅋ 어떤문제 생길줄 알고..
    머리 대는 선수들이 대단한거지 피하는건 본능이지..
  • [레벨:3]신예은. 2021.01.25 13:57
    그러라고 벽세우는거지~ 라고 하는놈들 잡아다가 저기 세워두면 싹다 피할껄ㅋ
  • [레벨:30]쿠만볼 2021.01.25 14:12
    프리킥 내준게 잘못된거지 ㅋㅋ
  • [레벨:22]gonzalo이과2 2021.01.25 14:30
    어렸을때 앨런스미슨가? 슈팅막다가 뼈부러져서 실려나가는거 보고 몸빵못한다고 욕안함
  • [레벨:13]라아아오라 2021.01.25 14:46
    피할 수는 있는데 피할거면 저기에 서있으면 안 되는 거 아냐?
    저기 서있어서 골키퍼 시야만 가렸음
  • [레벨:24]광명시청 2021.01.25 14:47
    피르미누나 아놀드가 피했으면ㅋㅋㅋㅋ
  • [레벨:20]호에에앵 2021.01.25 14:56
    말년에 치매온다
  • [레벨:1]FinaI 2021.01.25 14:58
    메과이어 표정을봐라 ㅅㅂ ㅋㅋ 공격측은 피해야되는게 맞지만 와씨발 좆됐다싶어서 본능적으로 피하잖냐
  • [레벨:26]은돔벨레. 2021.01.25 15:04
    맞으면 뒤지잖아 ㅋㅋㅋㅋㅅㅂ
  • [레벨:3]좋은리버풀 2021.01.25 15:13
    아니 저걸 맞으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력이 고통도 없애주냐 꼰대새끼 ㅈㄴ많네
  • [레벨:23]여자절대안만남 2021.01.25 15:19
    알리송 이새낀 대체 왜 월드레코드키퍼인거야 ㅅㅂ
  • [레벨:25]까꿍캐논 2021.01.25 23:37
    여자절대안만남 알리송이 해준게 얼만데 넌 리버풀 경기는 보냐...
  • [레벨:23]여자절대안만남 2021.01.26 08:06
    까꿍캐논 05이스탄불때부터 콥이니까 적게본건아니지?
  • [레벨:28]PaIette 2021.01.25 16:54
    그래도 나름 순간 쫄아서 숙였다가 다시 공 쳐내려고 머리듬 ㅋㅋ
  • [레벨:7]안필드직관가야돼 2021.01.25 16:57
    티아고는 괜찮아
  • [레벨:22]비둘기22호 2021.01.25 17:34
    티아고까지 저공맞고 뇌진탕와서 누워버리면 뭐 축구접자는거냐
  • [레벨:34]니시키노-마키 2021.01.25 18:24
    말이 쉽지
    저거 맞으면 뒷일이 어케 될지 모르는데..?
  • [레벨:17]MANCHAST 2021.01.25 18:29
    만약 미나미노가 피했다면. ..
  • [레벨:25]지으니 2021.01.25 18:33
    애초에 저기가 너무 헐렁했지 뭘
  • [레벨:24]임상약리 2021.01.25 18:37
    이런거 보면 가끔뒤돌아서 점프뛰는애들 있던데 그게 오히려 나아보임 ㅋ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키커] 한지 플릭, 우파메카노에게 전화 찬스 사용 96 첨부파일 포텐 [레벨:30]NateDiaz 2021.01.25 24581 90
번역기사 [에코] 안첼로티 : 전설의 포켓몬을 잡기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12 첨부파일 [레벨:36]루퍼트왕자의탑 2021.01.25 1694 20
국내기사 [오센] '참참못' 리버풀 클롭의 속내, "수비수 보강 100% 도움이 될 것" 23 첨부파일 [레벨:28]P_아이마르 2021.01.25 1365 26
번역기사 [BILD+/유료기사] 잉글랜드로의 임대를 앞둔 황희찬. 1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Chelsea. 2021.01.25 30460 177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조세 무리뉴 : 가레스 베일도 다른 선수들처럼 출전 시간을 따내기 위해 노력 해야 한다. 14 첨부파일 [레벨:2]Cathedr 2021.01.25 1422 18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웨스트햄, 황희찬 임대 추진…손흥민과 PL에서 만날까 270 첨부파일 포텐 [레벨:22]IRONS 2021.01.25 43487 139
오피셜 [AFC 공홈] 손흥민, 2020 아시아 올해의 국제 선수상 수상 70 첨부파일 포텐 [레벨:21]관은병 2021.01.25 33363 143
번역기사 [Sport5 Israel] 마카비 텔 아비브, 이승우 영입 근접 1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레드링 2021.01.25 27349 135
국내기사 [인터풋볼]외질 보낸 아스날, 외데가르드 임대 합의 14 첨부파일 [레벨:1]박상제 2021.01.25 4604 29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中 귀화’ 엘케손, “라커룸에서 중국어 대신 포르투갈어로 대화”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9]침대렐라 2021.01.25 27920 126
번역기사 [풋볼런던] 조세 무리뉴가 말한 코로나 백신에 대한 생각 / 다음 경기 상대인 위컴 감독에 대한 생각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후벵디아스 2021.01.25 19282 71
번역기사 [미러] 조세 무리뉴가 출전시간 부족에 대해 가레스 베일에게 극명한 메시지를 보낸다. 8 첨부파일 [레벨:28]후벵디아스 2021.01.25 2486 21
번역기사 [DM] 티아고 알칸타라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프리킥 길을 내주었다. 1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후벵디아스 2021.01.25 41549 126
번역기사 [키커] 20/21 겨울 키커 랑리스테 키퍼부분 선수별 코멘트 54 첨부파일 포텐 [레벨:34]김인범 2021.01.25 18423 90
번역기사 [SM] 레안드로 파레데스는 파리 생제르맹이 리오넬 메시와 계약하려 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8 첨부파일 [레벨:28]후벵디아스 2021.01.25 948 16
번역기사 [BBC] 클롭 “우릴 걱정하지 말아요” 12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권나라 2021.01.25 31718 131
번역기사 [골닷컴] 쿠만 : 갓테겐 있어 다행입니다 19 [레벨:27]칼퇴하자씁 2021.01.25 930 17
번역기사 [DM] 함박눈이 내림에도 불구하고 반팔, 반바지를 입고 훈련하는 키어런 티어니 89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후벵디아스 2021.01.25 50076 119
번역기사 [야후재팬] 신트 트라위던 우라와 DF 하시오카 다이키 임대 23 첨부파일 [레벨:2]고트두 2021.01.25 2869 4
번역기사 [DM- 잭 고헌] 맨시티는 제수스 LW로 포변시키고 스트라이커 영입 생각 119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스털링. 2021.01.25 24039 12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