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5 21:28

원래 커뮤 불타는건 상대 의견을 존중안해서 그럼

조회 수 7108 추천 수 45 댓글 17

내가 이렇게 생각하는 내용을 상대는 저렇게 생각할수도 있음.



의견에 있어서 차이는 있고 그거에 대해서 이야기하라고 만든게 커뮤니티 사이트인데



상대의견 존중 안하는 애들은 마찬가지로 존중해줄 필요가 없음.



물론 그래도 내 말은 다 맞고 니 말은 틀렸지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2]네이버메일 2021.01.25 21:28
    막줄이 진리
  • [레벨:10]MlDKlNG 2021.01.25 21:28
    막줄추
  • [레벨:26]야식하나 2021.01.25 21:28
    막줄추
  • [레벨:4]시기받기좋은시기 2021.01.25 21:29
    내가 왜
  • [레벨:24]TSM_Kiin 2021.01.25 21:30
    막줄추
  • [레벨:1]catbook 2021.01.25 21:30
    막줄 추
  • [레벨:38]다먼 2021.01.25 21:30
    그냥 상대방도 저런 의견이 있구나 물론 내말이 맞지만

    이렇게만 해도 장족의 발전임ㅋㅋ
  • [레벨:23]양지로나온박종우 2021.01.25 21:35
    그러니까 내가 왜
  • [레벨:24]빗소리잔향 2021.01.25 21:38
    물론 존중은 해줘야지
    그래도 내가마즘ㅇㅇ
  • [레벨:13]DWGKIA 2021.01.25 21:39
    막줄추
  • [레벨:26]T1페이커 2021.01.25 21:40
    님말 틀렸음 ㅅㄱ
  • [레벨:1]소봉 2021.01.25 21:42
    맘에 안드는 말이나 글에 굳이 개입없이 차단만해도 불탈일이 없긴함ㅎ
  • [레벨:27]G2Caps 2021.01.25 21:45
    그래 너 말이 맞아
  • [레벨:23]윤소공원 2021.01.25 21:52
    난 이 말에 반대함
  • [레벨:1]FinaI 2021.01.25 22:16
    현자시네 요즘 어느 커뮤를 가도 똑같고 나 조차도 자극적인맛에 쩔어있는 노답 쓰레기임
    배려 X 공감능력 X 필터X
    조롱 비꼬는사람 < 커뮤썩게만드는 제일 큰 암덩어리
    팬 몇몇으로 팬덤을 집단화하여 일반화하는사람 < 페미년들이랑 똑같은 지능수준
    좆같은 글에도 추천찍고, 살살 긁는사람 < 비열한 놈
    글을 보고도 깨닫지 못하는사람 < 그냥 병신 인간말종 구제불능 쓰레기
  • [레벨:2]용기 2021.01.25 22:19
    아무튼 내가 다 맞음 ㄹㅇ ㅋㅋ
  • [레벨:4]ENTP9w8 2021.01.25 22:27
    나는 진정으로 존중할거라면 남이 존중하지 못하는것 조차도 존중하는걸 목표로 삼는게 맞다생각. 어설프게 존중하다보면 분명히 한계가 올거임 ㅋ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패치노트 프리뷰 11.5 패치노트 5 첨부파일 운영진독고 2021.03.03 11995  
LCK 난 스크림 20대6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6 [레벨:2]파이어펀치 2021.01.25 234 6
LCK 현 폼으로 클로저가 페이커보다 고점 높다니까 비추박는거 봐... 6 [레벨:34]토끼왕 2021.01.25 215 -36
LCK 티원이 논란을 잠재우는법 [레벨:10]삼확억금 2021.01.25 24  
LEC 로그 코인을 탈지 프나틱 코인을 탈지 고민됨 5 첨부파일 [레벨:27]매드떼껄룩스 2021.01.25 45 2
LPL 진짜 레얀은 정글이 아니라 맵돌아다니는 바위게 수준이네 [레벨:20]acsdaqe 2021.01.25 20  
협곡 칼바람 질문) 에어본(오른, 알리등)때 정화쓰면 풀림? 6 [레벨:26]자히르 2021.01.25 158  
LCK 플로리스는 선발로 어떻게든 나오면 ㄹㅇ 성공 한거네 1 [레벨:35]KT하이브리드 2021.01.25 106  
LCK 이건 좀 역겨운데 ;;;; 26 첨부파일 [레벨:31]G2얀코스 2021.01.25 1734 7
LCK T1 떡밥 그만하고 이거나 보고가셈 3 [레벨:35]프레스티지세라핀 2021.01.25 69 2
LCK 내가 CJ - 그리핀 - 담원/DRX - 담원/한화 이렇게 응원해서 그런가 1 [레벨:38]다먼 2021.01.25 167 4
LCK 클로져 쵸비 솔킬딴거 하나만으로 키울만하다 봄 ㅋㅋ [레벨:22]라랑콥 2021.01.25 161  
LCK 시즌전 평가가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높았는데 갑자기 기대치 높은거 아니야? 4 [레벨:2]uuoouu 2021.01.25 227 3
LCK 근데 궁금한게 롤판에서 키워쓰는건 6 [레벨:2]LG코시우승 2021.01.25 224  
LCK 근데 페이커 신드라는 뭐 숙제 같은건 아니였나보네 6 [레벨:2]알티나오라이온 2021.01.25 268 1
LCK 최근에 씨맥피드백보고 한화피드백보니까 9 [레벨:10]첼시부터시작 2021.01.25 2282  
LCK 원래 커뮤 불타는건 상대 의견을 존중안해서 그럼 17 [레벨:23]야자 2021.01.25 7108 45
LCK 카리스 플로리스 스크림 들어갔나보네 9 [레벨:35]Ucal 2021.01.25 2481 7
LCK 클로저 페이커 기용이야기는 나올수 밖에 없다.. 10 [레벨:3]HAPPYas 2021.01.25 758 4
LCK 아닌게 아니라 우리팀 캠이 과하게 좋긴해ㅋㅋ [레벨:12]HLEWIN 2021.01.25 62  
LCK 올해 도란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 [레벨:24]TSM_Kiin 2021.01.25 203  
LEC 슈판 밑라인 든든한거 실화? 첨부파일 [레벨:36]NOWMAD 2021.01.25 21  
LPL 개인적으로 EDG는 아무리 명문 구단이라고 쳐도 좋아하긴 힘들듯 4 [레벨:14]L3토박이 2021.01.25 226 4
LPL ㅋㅋㅋㅋ 빵테 풀어줬다가 대가리 깨지는중 1 [레벨:20]acsdaqe 2021.01.25 106  
LCK 예전에 투신이 데프트랑 팀하고 싶었던 이유 ㄷㄷㄷㄷㄷ 18 [레벨:24]매도는예술이다 2021.01.25 19717 84
LCK 페이커 신드라 오리안하나? 6 [레벨:10]삼확억금 2021.01.25 214 1
LCK 경기 아직 한 바퀴도 안 돌았는데 [레벨:25]어그로1타강사 2021.01.25 22  
LPL 플레이오프 10팀 견적 2 [레벨:12]쿠르트러셀 2021.01.25 222 2
LPL 항 지금 하는짓 어디서 많이 본거같으 [레벨:20]acsdaqe 2021.01.25 39  
LCK 담원 질때 꼬감 내려치기당하는거보면서 6 [레벨:24]DWG_KIA 2021.01.25 469 2
LCK 근데 어제 쵸비 보면 6 [레벨:24]쌉뉴비 2021.01.25 1361  
LPL 아이보이 정화 왜 안쓴거지 써도 죽었나 어차피..?? 1 [레벨:20]acsdaqe 2021.01.25 136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