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5 21:28

최근에 씨맥피드백보고 한화피드백보니까

조회 수 2282 추천 수 0 댓글 8

느낌이 다르긴하네 감독마다 


씨맥은 세세한 스노우볼시작된 아주 사소한거 위주로 피드백하고

한화감코진은 전체적으로 사건이일어난거 위주로 피드백하는거같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5]잉어킹겐 2021.01.25 21:29
    씨맥피드백이 좀 특이한거같음
    킹겐도 처음들어보는 방식이라는거보면
  • [레벨:22]크소452 2021.01.25 21:29
    씨맥처럼 겜볼 수 있는 사람이 없음
  • [레벨:24]슬기로운의사생활 2021.01.25 21:30
    이제 코치들도 게이머 출신도 많고 게임이해도 자체는 별 차이없을거같은데 뭔가 세부 디테일이 다르다거나 씨맥 코칭법이 특이한듯
  • [레벨:17]Lanesra 2021.01.25 21:31
    각자의 방법으로 성공을 본 사람들이라 다 맞는거지 ㅋㅋ
  • [레벨:16]떡볶이닭발순대 2021.01.25 21:33
    근데 선수들이 후자는 자가피드백 할만한데
    전자는 쉽지 않을듯
  • [레벨:3]때가쏘옥비트 2021.01.25 21:35
    떡볶이닭발순대 쵸비는 자기 플레이에대한 자가 피드백 늘해왔음
  • [레벨:16]떡볶이닭발순대 2021.01.25 21:39
    때가쏘옥비트 쵸비같은 S급선수는 좀..
  • [레벨:2]야꾸르뜨 2021.01.25 21:33
    킹겐이 피드백이 새롭다고 했으니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누가 애기공룡 둘리밈에 페이커 적용시켜서 만들어주면 안되냐?? 1 [레벨:7]에이션트한 2021.01.25 182  
LCK 난 스크림 20대6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6 [레벨:2]파이어펀치 2021.01.25 234 6
LCK 현 폼으로 클로저가 페이커보다 고점 높다니까 비추박는거 봐... 6 [레벨:34]토끼왕 2021.01.25 215 -36
LCK 티원이 논란을 잠재우는법 [레벨:10]삼확억금 2021.01.25 24  
LEC 로그 코인을 탈지 프나틱 코인을 탈지 고민됨 5 첨부파일 [레벨:26]매드떼껄룩스 2021.01.25 45 2
LPL 진짜 레얀은 정글이 아니라 맵돌아다니는 바위게 수준이네 [레벨:21]acsdaqe 2021.01.25 20  
협곡 칼바람 질문) 에어본(오른, 알리등)때 정화쓰면 풀림? 6 [레벨:25]자히르 2021.01.25 233  
LCK 플로리스는 선발로 어떻게든 나오면 ㄹㅇ 성공 한거네 1 [레벨:35]KT하이브리드 2021.01.25 106  
LCK 이건 좀 역겨운데 ;;;; 26 첨부파일 [레벨:31]G2얀코스 2021.01.25 1734 7
LCK T1 떡밥 그만하고 이거나 보고가셈 3 [레벨:6]프레스티지세라핀 2021.01.25 69 2
LCK 내가 CJ - 그리핀 - 담원/DRX - 담원/한화 이렇게 응원해서 그런가 1 [레벨:38]다먼 2021.01.25 167 4
LCK 클로져 쵸비 솔킬딴거 하나만으로 키울만하다 봄 ㅋㅋ [레벨:22]라랑콥 2021.01.25 161  
LCK 시즌전 평가가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높았는데 갑자기 기대치 높은거 아니야? 4 [레벨:10]uuoouu 2021.01.25 227 3
LCK 근데 궁금한게 롤판에서 키워쓰는건 6 [레벨:6]LG코시우승 2021.01.25 224  
LCK 근데 페이커 신드라는 뭐 숙제 같은건 아니였나보네 6 [레벨:1]알티나오라이온 2021.01.25 268 1
LCK 최근에 씨맥피드백보고 한화피드백보니까 8 [레벨:17]첼시부터시작 2021.01.25 2282  
LCK 원래 커뮤 불타는건 상대 의견을 존중안해서 그럼 17 [레벨:24]야자 2021.01.25 7108 45
LCK 카리스 플로리스 스크림 들어갔나보네 9 [레벨:35]Ucal 2021.01.25 2526 7
LCK 클로저 페이커 기용이야기는 나올수 밖에 없다.. 10 [레벨:3]HAPPYas 2021.01.25 758 4
LCK 아닌게 아니라 우리팀 캠이 과하게 좋긴해ㅋㅋ [레벨:12]HLEWIN 2021.01.25 62  
LCK 올해 도란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 [레벨:26]TSM_Kiin 2021.01.25 203  
LEC 슈판 밑라인 든든한거 실화? 첨부파일 [레벨:35]NOWMAD 2021.01.25 21  
LPL 개인적으로 EDG는 아무리 명문 구단이라고 쳐도 좋아하긴 힘들듯 4 [레벨:18]L3토박이 2021.01.25 368 4
LPL ㅋㅋㅋㅋ 빵테 풀어줬다가 대가리 깨지는중 1 [레벨:21]acsdaqe 2021.01.25 106  
LCK 예전에 투신이 데프트랑 팀하고 싶었던 이유 ㄷㄷㄷㄷㄷ 18 [레벨:24]매도는예술이다 2021.01.25 19895 84
LCK 페이커 신드라 오리안하나? 6 [레벨:10]삼확억금 2021.01.25 214 1
LCK 경기 아직 한 바퀴도 안 돌았는데 [레벨:25]어그로1타강사 2021.01.25 22  
LPL 플레이오프 10팀 견적 2 [레벨:4]쿠르트러셀 2021.01.25 222 2
LPL 항 지금 하는짓 어디서 많이 본거같으 [레벨:21]acsdaqe 2021.01.25 39  
LCK 담원 질때 꼬감 내려치기당하는거보면서 6 [레벨:27]DWG_KIA 2021.01.25 469 2
LCK 근데 어제 쵸비 보면 6 [레벨:25]쌉뉴비 2021.01.25 1361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