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16:04

맹선족새끼들 또 물량빨로 비추테러하네 존나추하누 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246 추천 수 22 댓글 12
왜 본인이 정박아라 비추 박힌단 생각은 못하는걸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PL 근데 진짜 톨리소 덕배 두글자만 보면 발작하는 이유가 뭐임? 1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맹수현 2021.01.26 2665 57
EPL 맹선족이니 정박아니 그딴 소리 왜 하는지 모르겠는데.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미야모토무사시 2021.01.26 126 6
Tottenham 울디삼삼 어시 날리는 그 억제기 ㅋㅋ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뇽초닷 2021.01.26 126 3
국왕컵우승 데용아 어쩌겠냐 여기까지 왔는데... 2 [레벨:36]PEDRI16 2021.01.26 208 3
EPL 애초에 이길 수 없는 싸움 [레벨:27]이게뭐고 2021.01.26 58 3
EPL 비추수랑 추천수 동률 ㅁㅊ 6 첨부파일 [레벨:7]톨리소 2021.01.26 265 1
EPL 호선족 새끼들 저능아새끼들마냥 메시 존나게 까대네 ㅋㅋㅋㅋ 3 첨부파일 [레벨:34]No.4데리흐트 2021.01.26 70 3
EPL 맹구들은 너무 자기팀 선수를 개좃으로 평가함..그러다보니 다른팀팬들도 같이 까는거지 ㅋㅋ 4 [레벨:30]솔재앙죽어 2021.01.26 116 4
EPL 브페 vs 키미히에서 키미히는 지지않았다 축구노예브루노 vs 톨리소에서 톨리소가 패배했을뿐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SideattacE 2021.01.26 50 6
EPL 톨선생님 슬프다.. 이전에 계집애한테 어깨빵쳐밀린것마냥 처참하게 패배하셨네. 4 [레벨:36]폴라빌포그바 2021.01.26 53 4
EPL 미생 세후 365개부럽네 [레벨:34]꼬마첼시 2021.01.26 6  
EPL 근데 저분 재능이 남다르네 워딩이 쏙쏙 박힘 4 [레벨:36]징크스 2021.01.26 42 8
EPL 키미히 이친구 이번시즌 리그 플레이타임 거의 절반 날렷네 2 [레벨:2]테타 2021.01.26 77 3
ITA 근데 파푸 인테르가는거 아니었나 6 [레벨:8]JENNIE 2021.01.26 177 4
EPL 이승우 이스라엘 가면 지금보다 다운그레이드 아님? 4 [레벨:15]No4Ramos 2021.01.26 211 1
EPL 맹선족새끼들 또 물량빨로 비추테러하네 존나추하누 ㅋㅋㅋㅋㅋㅋㅋ 12 [레벨:36]마샬보단아이린 2021.01.26 246 22
FRA SimoneRovera) 리옹은 멤피스 데파이의 대체자를 포르투갈에서 찾음 29 첨부파일 [레벨:34]Leipzig 2021.01.26 1008 7
[4강]Chelsea F.C. 달수네 라이브 근황 20 첨부파일 [레벨:4]황베르츠 2021.01.26 241 17
EPL 맨유 너무 부럽다는. 3 [레벨:21]미야모토무사시 2021.01.26 68 2
(4강)Arsenal F.C. 난 루이즈 1년 재계약 하고 은퇴하면 코치로 남기면 좋겠음 3 [레벨:14]Balogun 2021.01.26 120 2
EPL 리베리의 눈물 [레벨:17]꽃게드립 2021.01.26 39 2
ITA 파푸야 세비야로 잘가렴 ㅠㅠ 3 [레벨:33]이지아 2021.01.26 105 1
EPL 난 브페 빠는건 좋은데 굳이 덕배에 쳐비비는 꼬락서니 보면 짜증남 8 [레벨:22]감자칩. 2021.01.26 3396 55
축구 영상/사진 여축 수준 이거 뭐냐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로꼬 2021.01.26 36 1
EPL 근데 선수 비교하는데 아웃되고 팀 좆박았다는 얘긴 왜함? 3 [레벨:35]Ucal 2021.01.26 45 9
국왕컵우승 세르지의 축구보는 눈) 호세 가야 이적,,,,ㅇㅇ 2 [레벨:31]Roberto 2021.01.26 253 5
EPL 맹선족새끼들 또 물량빨로 비추테러하네 존나추하누 ㅋㅋㅋㅋㅋㅋㅋ 16 [레벨:7]톨리소 2021.01.26 202 -2
옆동네/유머 키미히 vs 브패에 대해 소신발언함 첨부파일 [레벨:30]안드레아이유 2021.01.26 54 3
EPL 톨선생 솔직히 호감임 4 [레벨:4]故윌셔 2021.01.26 35 4
EPL 별것도 아닌거로 싸우긴하는데 뮌헨은 팀 평판이 좋을수가 5 [레벨:10]요리스 2021.01.26 123  
EPL 맹리소는 포그바아니냐?? 1 [레벨:24]키뭉이 2021.01.26 25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