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16:33

포텐 트위터식 영화홍보 비법

조회 수 60395 추천 수 468 댓글 49
1611605322.jpg 트위터식 영화홍보 비법

레드벨벳에 환호할 연령대면 어차피 걸캅스가 무슨 영화인지 대충 알 거라는 생각은 못함
  • BEST [레벨:34]전주시홍보대사 2021.01.26 16:37
    근데 남자들이 단순 누구 나온다고 관심없던 영화를 가서 보나?? 노출씬 있는게 아닌 이상 안볼거 같은데 ㅋㅋ
  • BEST [레벨:34]커멜 2021.01.26 16:36
    레드벨벳 찾아볼정도 팬이 출연유무도 모를까 ㅋㅋㅋㅋ
  • BEST [레벨:34]428독립 2021.01.26 16:35
    아니 이런 병신트윗은 구경할라하면 맨날 없어
  • BEST [레벨:29]안심농성탕면 2021.01.27 04:05
    전주시홍보대사 지네들이 그렇게 하기 때문에 남자들도 그럴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닐까? 영화 좃같이 재미 없어도 우리오빠 나오면 3번본다구
  • BEST [레벨:34]428독립 2021.01.26 16:35
    아니 이런 병신트윗은 구경할라하면 맨날 없어
  • [레벨:34]커멜 2021.01.26 16:57
    428독립 ㄹㅇ 반응보고싶은데 찾으면 없어져잇음ㅋㅋㅋ
  • [레벨:11]양드립 2021.01.27 05:26
    428독립 보통 이렇게 박제되어서 퍼지면 좋아요하고 리트윗 하던 년들도 자신들이 빡대가리라는 사실을 들켜버려서 쪽팔려서 다 지움 ㅇㅇ 트위터가 원래 그런 곳이야 주작이든 뭐든 사람들이 리트윗 좋아요 해주면 신나서 뇌절치다가 타 커뮤에서 박제 당하면 '아 시발 우리가 병신이구나 이거 빨리 지워야겠다' 하면서 뒷처리 존나 함 근데 보통 몇 번 하고 나면 자신들이 병신인 거 눈치 챌탠데 그 점은 꼭 잊고 또 뇌절 치고 박제 타 커뮤에 올라오는 거지
  • [레벨:23]돌하이루방 2021.01.27 11:03
    양드립 빡대갈 몇명은 동일인물일 수도 있겠네 ㅋㅋ
  • BEST [레벨:34]커멜 2021.01.26 16:36
    레드벨벳 찾아볼정도 팬이 출연유무도 모를까 ㅋㅋㅋㅋ
  • BEST [레벨:34]전주시홍보대사 2021.01.26 16:37
    근데 남자들이 단순 누구 나온다고 관심없던 영화를 가서 보나?? 노출씬 있는게 아닌 이상 안볼거 같은데 ㅋㅋ
  • BEST [레벨:29]안심농성탕면 2021.01.27 04:05
    전주시홍보대사 지네들이 그렇게 하기 때문에 남자들도 그럴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닐까? 영화 좃같이 재미 없어도 우리오빠 나오면 3번본다구
  • [레벨:21]비오는날밤 2021.01.27 05:10
    안심농성탕면 가끔 개망한영화인데
    댓글에 오리오빠 멋있게나옴 ㅠㅠ 이런댓글 있더라 ㅋㅋㅋ
  • [레벨:26]블랭타임 2021.01.27 04:55
    전주시홍보대사 노출씬 있으면 영화관 가서 안볼거 같은데 ㅋㅋ
  • [레벨:31]이브이성애자 2021.01.27 04:57
    전주시홍보대사 난 리얼도 안봤다
  • [레벨:36]소녀시대태연 2021.01.27 04:57
    전주시홍보대사 예전에 김태희나온다고 영화관가서 봤던 영화가 중천 ㅋㅋㅋㅋㅋ 영화관가서 처음 자봤음
  • [레벨:21]비눈 2021.01.27 08:36
    전주시홍보대사 우리나라 영화가 노출씬 있어봤자지 뭐하고 안볼듯
  • [레벨:25]武神 2021.01.26 17:12
    레드벨벳 보다 차라리 이성경 때문에 본 남자들이 더 많지 않았을까ㅎㅎㅎ
  • [레벨:25]무궁화 2021.01.27 03:11
    아이돌나온다고 씹노잼영화를 왜봐 ㅋㅋㅋ
    아이돌최초로 파격노출이딴거아니면 관심도없는데
  • [레벨:3]실몽실몽 2021.01.27 03:14
    배우도 아니고 아이돌 나온다고 영화보러갈정도면 그 아이돌 팬인건데 영화출연 여부도 모를거라고 생각하는건가
  • [레벨:26]맞다게이야 2021.01.27 03:20
    제발! 트붕아!
  • [레벨:34]차돌박이쌈한입 2021.01.27 03:26
    그들의 능지로선 최선
  • [레벨:8]레알8번크로스 2021.01.27 03:39
    어차피 이쁜 아이돌 나온다 하면 누구나옴? 하면서
    네이버 영화 검색함ㅋㅋ
  • [레벨:31]분석가_lv1 2021.01.27 03:40
    http://cdn.ppomppu.co.kr/zboard/data3/2018/1207/m_20181207221043_kardxott.jpeg
  • [레벨:20]베일 2021.01.27 04:49
    분석가_lv1 저런 허위사실 유포들은 범죄 쪽으로 안 치나요? ㅈㄴ 당당하게 하네
  • [레벨:10]맹구아니야 2021.01.27 07:38
    베일 전구가 다이어트에 좋다함!
  • [레벨:20]침착 2021.01.27 03:43
    속일친구는 있나 모르겠다
  • [레벨:13]어허안돼 2021.01.27 04:05
    속일걸 속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대충 보면 각 잡히네 트위터 지능 수준 ㅉㅉ
  • [레벨:9]개구리아씨. 2021.01.27 04:25
    쟤가 저런거에 속는 앤가보다
  • [레벨:21]쥐붕이 2021.01.27 04:48
    트위터 친구들은 검색이라는 걸 모르는구나,,
  • [레벨:21]Perkz 2021.01.27 04:50
    저런애들이 남자애랑 대화를 하겠니...
  • [레벨:24]정형외과 2021.01.27 04:51
    트위터 부녀자들은 애초에 이성친구가 없어서 ㅎㅎ;:
  • [레벨:3]스팸리챔 2021.01.27 04:51
    첫트윗까진 재밌는데 두번째가..하..
  • [레벨:30]시키면N행시할게 2021.01.27 04:53
    지 남사친없어서 다른 사람들 시키는거보소 ㅋㅋㅋ
  • [레벨:7]뉴뱡 2021.01.27 04:55
    레드벨벳팬은 80퍼가 여잔데
  • [레벨:2]빙삭공 2021.01.27 10:25
    뉴뱡 80은 에바고 70
  • [레벨:25]Gavi. 2021.01.27 04:55
    니들처럼 아이돌 보러 영화관 안간다..
  • [레벨:34]아이즈원강혜원 2021.01.27 04:59
    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아이돌 보러 영화를 보러가는 사람을 주변에서 본적이 없다
  • [레벨:20]반도린 2021.01.27 05:00
    레벨 남초아냐?
  • [레벨:2]빙삭공 2021.01.27 10:24
    반도린 ㄴㄴ 레벨 여초
  • [레벨:18]선번 2021.01.27 05:04
    어차피 속일 남사친도 없는 찐따의 망상일뿐임
  • [레벨:32]링딩돈 2021.01.27 05:05
    애초에 레드벨벳도 여초팬들이 좋아하는거 아니냐
  • [레벨:21]뒤팡엎팡 2021.01.27 05:07
    선민의식을 가지고 있는 건 자유인데 저런 헛소리를
    하는 걸 보니까 좀 우습네
  • [레벨:23]커피침뱉기달인 2021.01.27 05:15
    고 설리양 노출씬,베드씬 있는
    영화도 ㅈ망 했는데 ㅋㅋㅋㅋㅋ

    시발 남자들이 아이돌 나온다고 영화보러 가는줄 아네 ㅋㅋㅋ
  • [레벨:6]이근호 2021.01.27 05:22
    레드벨벳 나온다고 그 영화 볼 정도면 일반인이 레드벨벳좋아하는정도보다는 더 덕질하는 단계일텐데 ㅋㅋ ㄹㅇ걔네들이 레드벨벳 나오는지 안나오는지도 모를까 ㅋㅋ
  • [레벨:13]응애아기메붕 2021.01.27 05:31
    걸복동 ㅋ
  • [레벨:10]liliiinl 2021.01.27 05:48
    일단 투표권좀뺏아봐..
  • [레벨:30]rocker 2021.01.27 06:32
    나는 원더우면 그 눈나가 좋아서
    그 눈나 나오는 거는 보러갔음.
    갤 가돗 눈나는 이스라엘 출신으로 무려 군필임.
    분노의 질주에서도 한국계 배우와 호흡.
    근데 눈나 미안해.. 원더우먼 1984는 패스할게..
  • [레벨:22]미스틱루키즈 2021.01.27 07:29
    지들도 저런거 아니면 안볼 영화라는건 아네 ㅋㅋㅋ
  • [레벨:22]릅신의8걸음 2021.01.27 08:46
    신촌이네
  • [레벨:2]코아2 2021.01.27 09:08
    불법다운할 시간도 아까운 영화
  • [레벨:21]만일동정모솔단 2021.01.27 09:59
    딩요 어머니가 나와도 안 본다
  • [레벨:2]빙삭공 2021.01.27 10:24
    저기 신촌 아니냐 ㅋㅋㅋㅋㅋ 저기 지나갈때 저 광고 사진 찍었었는데
  • [레벨:4]곰팡이두부 2021.01.28 02:00
    저런 쓰레기 영화를 왜 보냐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서비스직은 뻔뻔해야함.jpg 135 첨부파일 포텐 [레벨:14]윤무부의참새구이 2021.01.26 111078 478
유머 20억 부채 ㄷㄷ 2 첨부파일 [레벨:14]윤무부의참새구이 2021.01.26 3172 4
유머 국뽕 k 만두의 실체 280 포텐 [레벨:30]츄리곤 2021.01.26 101693 665
유머 여자가 말하는 결혼하면 안되는 여자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14]윤무부의참새구이 2021.01.26 112478 353
유머 엉덩국,절대 만신 아닙니다.manhwa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훌랑이 2021.01.26 53754 236
유머 디아블로 팬덤 논쟁거리 10 첨부파일 [레벨:37]카타스트로피 2021.01.26 2683 5
이슈 SKT "야구단 대신 미래 스포츠 키운다…신세계가 더 잘할 것" 3 첨부파일 [레벨:4]예나쟤나 2021.01.26 254 3
유머 메시 수능성적표 7 첨부파일 [레벨:26]레알7번 2021.01.26 2562 -15
유머 결혼 상대로 스튜어디스가 인기 좋은 이유 254 첨부파일 포텐 [레벨:40]고예림 2021.01.26 201122 683
유머 아인슈타인의 업적은 사실 다 아내꺼였다??? (feat. 트짹)...JPG 6 첨부파일 [레벨:34]솔샤르센 2021.01.26 303 6
움짤 심판 항의의 정석을 보여준 선수.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Torukia9 2021.01.26 253 6
유머 포텐대기업 보고 적는 90년대 한국 월급과 집값 feat 공무원 월급 2 첨부파일 [레벨:27]호에 2021.01.26 663 3
움짤 김갑환! [레벨:30]ONEPIC 2021.01.26 384 2
움짤 아직도 하는 중국 맨홀 장난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상어인형 2021.01.26 2523 7
유머 골프채(클럽) 잘 아는 사람 있음? 24 첨부파일 [레벨:6]키움증권 2021.01.26 943  
유머 뇌절의 영역에 들어간 김새롬 그알사건 근황 16 첨부파일 [레벨:34]복어는말안드뤄 2021.01.26 2795 5
유머 김구라한테 은근히 팩폭하는 박미선.jpg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14]윤무부의참새구이 2021.01.26 82996 430
유머 트위터식 영화홍보 비법 49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제시더풋볼린가드 2021.01.26 60395 468
유머 앞으로 10년은 더 경제 ㅈ망이겠지? 2 [레벨:23]월클을넘어선피클 2021.01.26 1405 -6
유머 운전 중 어머니의 허벅지를.. 10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평창수 2021.01.26 155396 67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820 2821 2822 2823 2824 2825 2826 2827 2828 282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