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22:23

[남순 휴방 공지]

조회 수 41615 추천 수 57 댓글 36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4]우결단쉼표 2021.01.26 22:28
    미용실까지 갔다는데 안키는거면 이유가 있겠지
    그게 뭐든 키면 ㅈㄴ 욕해야지 ㅋㅋㅋ
  • BEST [레벨:22][NS감순] 2021.01.26 22:25
    이유가 있겠지 이유들어보고도 안늦어 형들~~
  • [레벨:2]메로나바나나 2021.01.26 22:24
    흐음
  • [레벨:22]슈퍼택시 2021.01.26 22:24
    와 오늘도 휴방이냐 ㅠㅠ
  • [레벨:2]카스티요 2021.01.26 22:24
    낮에 성태님이랑 미용실 갔다길래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넹..
  • [레벨:24]촤콜릿 2021.01.26 22:25
    진짜 모지 미용실 갔다왔는데도 휴방?
  • [레벨:18]자석좌 2021.01.26 22:25
    변화구 같은데 이건 ㅋ
  • [레벨:22]호감인나 2021.01.26 22:25
    미용실까지 같이갔는데 안키는구아..
  • [레벨:21]건강보다방송 2021.01.26 22:25
    와우 ㅋㅋ
  • [레벨:2]쾌타친 2021.01.26 22:25
    ㅋㅋㅋㅋㅋ 선넘네
  • [레벨:5]꽃내음 2021.01.26 22:25
  • [레벨:3]오피골드 2021.01.26 22:25
    일찍 말이라도 해주면 좋겠는디..
  • BEST [레벨:22][NS감순] 2021.01.26 22:25
    이유가 있겠지 이유들어보고도 안늦어 형들~~
  • [레벨:24]동그리이ㅣㅣ 2021.01.26 22:25
    남순이 공지는 매번 웃기냐ㅋㅋㅋㅋㅋ
  • [레벨:25]주인님 2021.01.26 22:25
    성태가 킨다했다는데? 변화구인듯?
  • [레벨:23]라봄 2021.01.26 22:26
    와 근데 진짜 심각하나보네
  • [레벨:10]죽기전에개집우승 2021.01.26 22:26
    쿨타임 거의 다 돌아가는중.
  • [레벨:2]성남교 2021.01.26 22:26
    하 3일 짜증ㅜㅜ
  • [레벨:6]남순언제와 2021.01.26 22:27
    불탄다 불타
  • [레벨:3]에즈기 2021.01.26 22:27
    낼 이야기 들어보면 알겠지
  • [레벨:3]남이민존버 2021.01.26 22:27
    이 형은... 잘되가다도 이상하게 민심이 떨어지는 상황이생기냥...ㅠ
  • [레벨:1]어부인생 2021.01.26 22:27
    1일1휴방에 이어 1일2휴방은좀 아니쥐
  • [레벨:2]강력한천사장 2021.01.26 22:27
    쉴드불가다 ㅠㅠ
  • [레벨:7]말보다주먹 2021.01.26 22:27
    48시간 방송 언제할건데
  • BEST [레벨:4]우결단쉼표 2021.01.26 22:28
    미용실까지 갔다는데 안키는거면 이유가 있겠지
    그게 뭐든 키면 ㅈㄴ 욕해야지 ㅋㅋㅋ
  • [레벨:3]쯔유 2021.01.26 22:28
    96시간 가즈아~~
  • [레벨:2]능초 2021.01.26 22:28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 [레벨:14]굿굿굿굿 2021.01.26 22:29
    이유가 있겠지 이왕 쉴꺼면 스트레스 받지 말고 푹쉬었으면 좋겠다
  • [레벨:22]겔리큐 2021.01.26 22:29
    성태랑 미용실까지 갔다 왔는데 휴방이면 이유가 있겠지 세팅은 컴퓨터를 새로 사야하나
  • [레벨:9]박남뚠 2021.01.26 22:29
    아니 어제 공지늦은거때문에 화난 사람 많은데 오늘도 열시넘어서 공지쓰는건 진짜 너무한거 아닌가
  • [레벨:2]성남교 2021.01.26 22:30
    세팅은 ㅇㅈ인데
    공지랑 모바일로도 킬수있는거 아닌가ㅜㅜ
  • [레벨:2]정1 2021.01.26 22:30
    모바일은 왜 안되는거지? 휴대폰도 고장나는가?
  • [레벨:2]특정인물 2021.01.26 22:30
    팬들 뭐 같이 보는구나 일찍 써줄수도 잇는거 끝까지 방송시간 다 되어서 10시 넘어서 올리고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왜그러는지 남순아? 이미 난리 난거 잘알거면서 너 지금 이것도 보고 있잖아
  • [레벨:5]밴헤켄 2021.01.26 22:30
    기다려 보자고 다들
  • [레벨:22]NSN영원히 2021.01.26 22:33
    형님.. 어제까지는 충분히 그려려니 했는데 오늘은 살짝 삔또 나가려고하네요.. 내일 타당한 이유를 반드시 대주시길 바랍니다
  • [레벨:4]매운맛쌈무 2021.01.26 22:33
    엄청난 48시간을 기획중이구나 ㄷㄷ 큰거온다 ㄷㄱㄷㄱ
  • [레벨:21]jsdkadk 2021.01.26 22:34
    오...
  • [레벨:2]성불못한망령 2021.01.26 22:36
    장기휴방이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스맵 마스터 승격전 대벌레듀오 ON [레벨:21]크롤 2021.01.26 239 3
잡담 뭐고 개남순 공지 !!! 10 [레벨:36]감남 2021.01.26 2656 6
잡담 기룡이 오뀨 성대모사 개잘하네 ㅋㅋ 4 [레벨:3]노란원숭이 2021.01.26 1720 3
잡담 드디어 대벌레두오on ㅠㅠㅠㅠㅠ [레벨:2]흥코너 2021.01.26 45  
잡담 대벌레듀오(스맵x프레이) 드디어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레벨:31]Smeb-_- 2021.01.26 1161 1
잡담 대벌레듀오on [레벨:1]엿먹으셈 2021.01.26 24  
잡담 대벌레 듀오 과연 닷지할까? [레벨:7]DayByMin 2021.01.26 27  
잡담 CK는 진짜 누가 개최하든 채팅창 활성화 하나는 오지네ㅋㅋㅋㅋㅋㅋ 1 [레벨:23]불가리뿌르옴므 2021.01.26 185  
잡담 대체 다른 비제이 방 가서 누구살려는 왜하냐 4 [레벨:1]Bendix05 2021.01.26 1082 3
잡담 토마토 올라프도 자신감없어진게 너무 큼 1 [레벨:12]holymolk 2021.01.26 117 2
정보/일정 [남순 휴방 공지] 36 첨부파일 [레벨:39]라저데헷 2021.01.26 41615 57
잡담 봉준이 유란이한테 전화하는듯ㅋㅋㅋ [레벨:9]버즈 2021.01.26 2927 2
잡담 스트보고 왜 공지안쓰냐는 말보다는 12 [레벨:20]개그펀치다소유감 2021.01.26 8270 16
뻐꾸기 [봉준피셜] 이번주에도 철구 복귀 안하면 찾아간다 25 첨부파일 [레벨:37]크로스억제기 2021.01.26 63625 76
잡담 릴카 감스트 화보 2월쯤 찍는다네 5 [레벨:25]굳이그럴필욘 2021.01.26 7590 3
잡담 진짜 똥받이 시절의 김봉준이라면 2주전에 밀가루 들고 철구네 갔지 1 [레벨:33]스타트랙 2021.01.26 273 2
잡담 봉준이가 인천까지 가겠어? 2 [레벨:22]불난집에부채 2021.01.26 218 1
잡담 염보성방 갈배 챙겨는 좀... 1 [레벨:30]무버지의사랑 2021.01.26 204  
잡담 역시 ㅠㅠ철봉하나야 13 [레벨:20]모카모카 2021.01.26 1243 -4
잡담 클템형님 찐...막 앙코르 ck신청... 3 [레벨:4]구루미이뻐 2021.01.26 876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578 9579 9580 9581 9582 9583 9584 9585 9586 958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