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7 04:15

포텐 [공홈] WBA vs 맨체스터 시티 선발 라인업

조회 수 13770 추천 수 59 댓글 46

https://www.premierleague.com/match/59090

image.png [공홈] WBA vs 맨체스터 시티 선발 라인업
image.png [공홈] WBA vs 맨체스터 시티 선발 라인업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실바21페란 2021.01.27 07:26
    오늘 5:0각임
  • BEST [레벨:23]소정바라기 2021.01.27 04:20
    마레즈의 90분

    1. 워커의 패스를 받아서 전진하는 척 깔짝깔짝 잔발 치다가 다시 워커한테 백패스

    2. 하프 스페이스로 침투하는 덕배를 살짝 본 후 다시 공 좀 끌다가 백패스, 덕배 얼굴 뻘게져서 양손 들고 뭐라뭐라씨부림

    3. 역습 상황시에 페널티 에이리어 지역에서 크로스오버 몇번 하다가 되도 않는 땅볼 크로스

    4. 아이솔레이션으로 수비랑 1:1찬스 만들어주면 혼자서 개지랄하다가 공 뺏김, 뺏기고 나서 수비 복귀 존나 느려터짐

    5. 빅찬스에서 매크로 접기하다가 그냥 공 뺏기거나 소녀슛해서 골키퍼에게 막힘 이때도 수비 복귀 존나 느려터짐
  • BEST [레벨:21]로드리에르난데스 2021.01.27 07:27
    소정바라기 알황 음해 뭔데..
  • [레벨:7]Ruben디아스 2021.01.27 04:15
    알창새끼 또 나오네
  • [레벨:3]집나간덕배 2021.01.27 04:15
    제로톱인가
  • [레벨:7]잼잼 2021.01.27 04:15
    알창을 또 써?
  • [레벨:21]야리베르스하렌 2021.01.27 04:15
    으악ㅋㅋㅋ알창
  • [레벨:25]다섯번째계절 2021.01.27 04:16
    알창 씨발 뭔데
  • [레벨:2]16rodri 2021.01.27 04:16
    알창씨발
  • [레벨:27]개굴개굴이 2021.01.27 04:16
    알창 ㅅㅂ
  • [레벨:22](예의바르게) 2021.01.27 04:17
    덕배 어딧음?
  • [레벨:2]16rodri 2021.01.27 04:17
  • [레벨:13]독박축구김덕배 2021.01.27 04:18
    (예의바르게) 부상이라 4-6주 아웃이에요
  • [레벨:24]수미상관 2021.01.27 04:47
    (예의바르게) 그릴리쉬가 덕배 담궜음
  • [레벨:13]독박축구김덕배 2021.01.27 04:17
    알창 ㅅㅂ 장난하냐? 알창 나오겠어 하면서 들어왔는데 장난하냐..
  • [레벨:20]의적 2021.01.27 04:18
    덕배가 부상이면 알창새끼가 나오는게 문제지
    페란이나 써보자
  • [레벨:16]블루문시티즌 2021.01.27 04:18
    마레즈 씹발련 때문에 경기 조졌네
  • [레벨:20]10아게로 2021.01.27 04:20
    알창년 또 봐야하네ㅋㅋ씹
  • BEST [레벨:23]소정바라기 2021.01.27 04:20
    마레즈의 90분

    1. 워커의 패스를 받아서 전진하는 척 깔짝깔짝 잔발 치다가 다시 워커한테 백패스

    2. 하프 스페이스로 침투하는 덕배를 살짝 본 후 다시 공 좀 끌다가 백패스, 덕배 얼굴 뻘게져서 양손 들고 뭐라뭐라씨부림

    3. 역습 상황시에 페널티 에이리어 지역에서 크로스오버 몇번 하다가 되도 않는 땅볼 크로스

    4. 아이솔레이션으로 수비랑 1:1찬스 만들어주면 혼자서 개지랄하다가 공 뺏김, 뺏기고 나서 수비 복귀 존나 느려터짐

    5. 빅찬스에서 매크로 접기하다가 그냥 공 뺏기거나 소녀슛해서 골키퍼에게 막힘 이때도 수비 복귀 존나 느려터짐
  • [레벨:10]김홍자 2021.01.27 04:29
    소정바라기 6. 오른쪽에서 깔짝대다가 수비벽맞고 공내보내기or수비맞은거 지가다시맞고 공넘겨주기
  • [레벨:23]소정바라기 2021.01.27 04:30
    김홍자 7. 수비진영에서 조금만 긴 볼 패스하면 공 받으려는 의지도 없이 대충 쫓아가다가 포기하고 두팔들고 수비수한테 지랄함
  • [레벨:1]실바21페란 2021.01.27 07:26
    소정바라기 골넣었다
  • BEST [레벨:21]로드리에르난데스 2021.01.27 07:27
    소정바라기 알황 음해 뭔데..
  • [레벨:16]DonMalik 2021.01.27 07:30
    소정바라기 아쉽다
  • [레벨:2]16rodri 2021.01.27 04:20
    마레즈를 왜써 ㅆㅂ
    할려면 포덴 페란 스털링 할것이지 씹년
  • [레벨:2]찰떡복숭아 2021.01.27 04:24
    도일은..?
  • [레벨:21]펩재앙 2021.01.27 04:24
    졌네 시발
  • [레벨:4]강냉이헌터 2021.01.27 04:26
    라포르트도 있고 페르난지뉴도 유사시 센터백 겸용 가능한데 차라리 벤치에 도일을 넣지 왜 자꾸 가르시아를 넣는거지 ㅋㅋ
  • [레벨:24]솜방망이 2021.01.27 04:30
    강냉이헌터 펩빡이시발련 카탈루냐향우회씹년이라그럼
  • [레벨:26]빅사이즈우유통 2021.01.27 04:28
    마레즈는 무슨 라인업 짤때마다 레비한테 총 빌려오냐?
  • [레벨:24]PoloR.L 2021.01.27 04:59
    ㅆㅂ 알창 또 꺼내드네 미친 문어대가리가
  • [레벨:1]Cancelo 2021.01.27 05:05
    덕배 뒤진이상 마레즈 기용은 어쩔수없는듯
  • [레벨:21]香川照之 2021.01.27 05:06
    스털링 제로톱인가
  • [레벨:27]델랍 2021.01.27 05:07
    알창 시발..
  • [레벨:1]No.55강재민 2021.01.27 07:36
    델랍 알창? 알황님이 니 친구냐?
  • [레벨:24]Sakgofbd 2021.01.27 07:26
    위에 축알못들 많네
  • BEST [레벨:1]실바21페란 2021.01.27 07:26
    오늘 5:0각임
  • [레벨:13]돈이최고야 2021.01.27 07:39
    실바21페란 에이 아무리 고도리가 요즘 못해도 그건 아닌듯
  • [레벨:2]갓구에로 2021.01.27 07:56
    실바21페란 덕배도 없는데 스털링 마레즈 데리고 5골 어케넣음;
  • [레벨:17]포뎅이가미래다 2021.01.27 08:40
    실바21페란 성지순례..
  • [레벨:3]니는누꼬 2021.01.27 09:10
    실바21페란 성지순례 왔다갑니다..
  • [레벨:2]MANCHAST 2021.01.28 11:00
  • [레벨:5]글붓 2021.01.27 07:26
    오늘 골넣었네 ㅋㅋㅋㅋㅋ 돈좀 더받고 팔수 있겠다
  • [레벨:23]No.17KDB 2021.01.27 07:29
    덕배형없어서 이경기 불안한데...
  • [레벨:26]따봉도치야 2021.01.27 07:29
    귄신 믿습니다
  • [레벨:30]Senturk 2021.01.27 07:31
    덕배 억제기년 없어서 대승할듯ㅋㅋ
  • [레벨:11].라마시아 2021.01.27 07:33
    펩갓동 음해세력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ㄷㄷㄷ 다 쳐내!
  • [레벨:9]축신귄도간 2021.01.27 08:23
    .라마시아 리그는 어찌 응애해!
  • [레벨:3]FA봉준 2021.01.27 07:52
    덕배 없으면 지는거 모르냐 왜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평점 [스카이스포츠] 뉴캐슬 1-2 리즈 7 첨부파일 [레벨:2]넉살 2021.01.27 542 10
정보 [공홈] 뉴캐슬vs리즈 KOTM 5 첨부파일 [레벨:2]넉살 2021.01.27 846 12
번역기사 [ESPN]부폰은 신성모독 발언으로 징계 받아요.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메짤라스콜스 2021.01.27 36454 183
번역기사 [ESPN]PSG는 라모스에게 3년계약을 제시했어요. 5 첨부파일 [레벨:2]메짤라스콜스 2021.01.27 1086 19
번역기사 [공홈] 다비드 데 헤아, "맨유를 강하게 만드는 것.." 10 첨부파일 [레벨:15]ILOVE맨유 2021.01.27 2241 20
번역기사 [Chelsea FC] 우리의 새로운 감독 토마스 투헬은 누구인가?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36]산소과자 2021.01.27 20787 83
번역기사 [공홈] 독점 : 토마스 투헬, 첼시 첫 코밤 트레이닝 16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타시 2021.01.27 50062 241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초장문) 프리미어 리그 중간 리포트 : 20개 클럽들의 중간 정리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15]ILOVE맨유 2021.01.27 18317 103
번역기사 [디 애슬레틱] 리버풀, 더비 카운티의 케이드 고든 영입 근접 8 첨부파일 [레벨:34]니시키노-마키 2021.01.27 813 17
오피셜 [공홈] 세비야 FC, 파푸 고메스 영입 완료 84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디알로아마드 2021.01.27 16137 146
번역기사 [맨이브닝] 맨유와 맨시티는 홀로코스트 메모리얼 데이를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1 [레벨:2]넉살 2021.01.27 953 15
정보 [공홈] 사우스햄튼 vs 아스날 선발 라인업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후뱅디아스 2021.01.27 13093 61
정보 [공홈] WBA vs 맨체스터 시티 선발 라인업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후뱅디아스 2021.01.27 13770 59
번역기사 [더 선] 괴짜 투헬의 몇가지 에피소드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Woooooo 2021.01.27 47206 157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아스널, 에릭 가르시아 영입전 가세하나 9 첨부파일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1.27 1768 16
정보 [공홈] 인테르 vs AC밀란 (데르비 델라 마돈니나) 선발 라인업 8 첨부파일 [레벨:28]후뱅디아스 2021.01.27 1415 13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신임 감독 토마스 투헬과 디렉터 마리나의 코멘트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랩터스 2021.01.27 21751 90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벤테케는 수정궁에 잔류할 것으로 보인다. 2 첨부파일 [레벨:7]더펜셔너즈 2021.01.27 279 10
오피셜 [공홈] 첼시FC, 토마스 투헬 선임 16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Chelsea. 2021.01.27 57803 466
번역기사 [프랑스 풋볼] 델레 알리, PSG 임대에 매우 근접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바커빵집 2021.01.27 27348 9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25 426 427 428 429 430 431 432 433 43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