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8 20:44

2020년 BTS 다이너마이트, 일본 흥행 수준.jpg

조회 수 4283 추천 수 -5 댓글 9

1611833196.jpg 2020년 BTS 다이너마이트, 일본 흥행 수준.jpg




일본 아티스트 포함한 유튜브 연간 조회수 1위 







1611832670.png 2020년 BTS 다이너마이트, 일본 흥행 수준.jpg



오리콘 스트리밍차트 (한국으로치면 멜론+지니+플로+벅스+애플뮤직 같이 스트리밍 다 합친거) 


3위로 진입 후 1위만 10주 기록, 


9주차부터 한동안 2위로 하락한 이유는 일본에서 역대급 흥행한 귀멸의칼날이 개봉하면서

해당 애니 OST가 1위 유지했었음. 2위에서 버티다가 연말에 다시 1위 탈환


일본 아티스트 포함해 2억 스밍 역대 최단 기록

(1억도 당시에는 최단기록이였는데 위와 같이 직후에 나온 일본가수 리사의 귀멸의칼날OST가 바로 갈아치움)


일본 라디오 송출횟수 1위 1주 


일본 틱톡 차트 3개월연속 1위 (11월 ~ 1월) 


일본 아나운서를 비롯해 수십만 구독자들가진 유튜버들이 댄스커버 영상 올리는게 유행 (조회수도 500만에서 수십만까지 엄청 잘나오는편)


 

2020년 일본 메가히트 곡 중 한곡이 돼버림 
음원차트만 보면 사실상 한국,미국보다 일본에서 제일 흥행한 수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1]그냥별느낌안듬 2021.01.28 20:48
    우와
  • [레벨:34]라플란드 2021.01.28 20:49
    자기들이 동경하던 미국시장에서 성공한 영어가사 노래란 점이 크게 작용한 듯
    일뽕들 꼴박은건지 비추 존나 주는구나
  • [레벨:24]오트밀죽 2021.01.28 20:51
    ㄹㅇ 비추 왜 박히냐 ㅋㅋ
  • [레벨:38]픽사 2021.01.28 20:52
    월드스타
  • [레벨:15]하루권장량 2021.01.28 20:55
    지리네.. 일본도 전보다 혐한감정 심해졌다고 들었는데 아닌가보네
  • [레벨:25]남이짱 2021.01.28 20:57
    우리탄 우리탄 할땐 언제고 왜 또 비추냐 ㅋㅋ
  • [레벨:12]무명배우 2021.01.28 21:04
    칼보다는 탄이지 ㅋㅋㅋㅋㅋ
  • [레벨:7]파라곤 2021.01.28 22:06
    비추 왜 올라가지??
    잘봤으요~~~
  • [레벨:5]패트릭제인 2021.01.29 13:52
    이거 비추 왜박히는거야 ??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움짤 그는 사실 넘어지지 않았다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살라오빠날먹어줘 2021.01.28 852 1
이슈 12년동안 잡히지 않고 있는 지명수배자 4 첨부파일 [레벨:2]닷컴 2021.01.28 3956 8
유머 오늘자 뽐뿌 불매 퇴치법 첨부파일 [레벨:3]이박문 2021.01.28 395 2
유머 초스압, 요약있음) 한중문화분쟁에 대한 중국인의 분석 3 첨부파일 [레벨:22]감자몽 2021.01.28 1630 3
유머 전지현이 보유한 부동산 클라스 ㄷㄷㄷ 5 첨부파일 [레벨:39]도라이언 2021.01.28 3022 10
유머 깊숙히 빡친 목사 근황 1 첨부파일 [레벨:1]라호야 2021.01.28 1621 6
유머 인종차별 식당 아니냐 이거 첨부파일 [레벨:12]zzzzik 2021.01.28 1068 2
유머 2020년 BTS 다이너마이트, 일본 흥행 수준.jpg 9 첨부파일 [레벨:34]메르시 2021.01.28 4283 -5
유머 천하의 슈퍼맨도 기 죽는 순간 1 첨부파일 [레벨:39]도라이언 2021.01.28 766 3
유머 연금복권 당첨됨 6 첨부파일 [레벨:24]이이일 2021.01.28 3356 4
유머 지방 사는 대학친구 집에 갔다 놀랬어요 197 첨부파일 포텐 [레벨:2]박주영 2021.01.28 92195 360
유머 새총 고수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1.28 693 2
유머 아빠 사랑해요...jpg 2 첨부파일 [레벨:2]슈망 2021.01.28 1722 2
유머 AV 여배우 올타임 레전드들이 한 자리에 6 첨부파일 [레벨:39]에불발희세호 2021.01.28 8233 4
유머 카카오 김범수 국정감사 불려갈려나. 4 [레벨:34]츄리곤 2021.01.28 1809 11
이슈 귀멸의칼날 성별예매율 14 첨부파일 [레벨:25]우희힝 2021.01.28 3906 4
유머 남친한테 화장실 사용법 알려주는 언니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1.28 3114 5
유머 락앤락 머지?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5]벵거렘짱사랑 2021.01.28 60333 232
유머 90년대 청년들의 패션.jpg 3 첨부파일 [레벨:24]제갈승상 2021.01.28 5962 5
유머 첼시가 이번 시즌 ㄹㅇ ㅈ박은 거 한 짤 요약 .jpg 2 첨부파일 [레벨:21]노란노랑이 2021.01.28 2133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172 6173 6174 6175 6176 6177 6178 6179 6180 6181 ... 다음
/ 10,000 이상